헬조선


aircraftcarrier
15.12.11
조회 수 1115
추천 수 3
댓글 6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POD&mid=sec&oid=001&aid=0008046675&isYeonhapFlash=Y&m_view=1

?

?

jasm****1시간 전신고
아시아는 아니지만 밴쿠버 사는데 캐나다 임금 많을 줄 알지 걍 일반 대졸 회사원됨 3만불 시작이야 그런데 아파트 방 1개 짜리 1400불임 최소.. 근데 뭘 한국이 비싸다고 난리야. 세금도 훨씬 적게 때리는데. 장 한번봄 주당 100불이고 술 마시러감 기본 50불 있어야되.. 밥먹으러나감 20-40불 우습고.. 삶의 질은 한국이 낫지 월세개념도있고
답글(1)
공감/비공감공감3비공감2
  • mini****1시간 전신고
    한국에서만 살아본 우물안 개구리들의 바락임.. 한국 알바수준은 낮은데 회사원 월급 수준은 많이 높은편.. 세후 세계 10위수준.. 근데 월세는 마음먹으면 원룸 30~40 짜리도 있음.. 월급 400넘게 타고 월세 40내고 사는 나라 흔하지 않다는걸 모르는듯한.. 게다가 외식비용도 7천원 ㅋㅋ 이걸 모른단 말이지..우물안 개구리들이 ㅋㅋ 알바나 하면서 해외도 못가보니 모르지;;
    ?
    ?
    ?
    외식비용 싼게 좋은 게 아닌데....이런 논리면 가정부를 못데리고 사는 미국 중소기업 과장이 가정부를 데리고 사는 라틴아메리카 중소기업 과장보다 못사는 거?? 선진국일수록 인건비가 비싸서 교통비나 인건비가 상대적으로 비싸진다는 걸 모르는걸까...
    그런데 월급 400넘게 타는 게 흔한 케이스였음??? 월세 40갖고 자위질할거면 일본 같은 경우도 도쿄 외곽으로 나가면 월세 싼데가 많다는 걸 모르는걸까....술 값도 원재료보단 훨씬더 가격을 매길 수 있는 품목인데, 술값이 비싸다고 물가가 비싸다는 식으로 한탄하다니..(그리고 캐나다가 헬조선보다 농업 강국인데 장보기 물가가 1주일에 100불이 넘어가는 게 말이 되냐?)





  • 헐 어디 다녀야 월급 400 이 나오나요? 한달풀로 뛰어도 세금포함 300 안넘던데.. 400이 흔한 케이스임? 왠 개소리 2교대잔업다해야 평균 200 대구만
  • 네이버 댓글은 인간이 쓰는거라고 생각하면 복장터짐... 짐승이 쓰는 댓글이다... 생각하고 보시길..^_^

    어차피 닭근혜의 댓글부대는 사람 아니니까요.
  • ㅇㅇ
    15.12.11

    http://www.numbeo.com/cost-of-living/country_result.jsp?country=Canada

    http://www.numbeo.com/cost-of-living/compare_cities.jsp?country1=South+Korea&city1=Seoul&country2=Canada&city2=Vancouver&amount=1%2C000.00&currency=KRW
    엥? jasm 유신시절 사람 아니냐?

  • 그럴리가요? 헬조선 하위 90%(상위 10% 뺀 나머지)평균 년 소득은 1100만원 수준(세전)인데 월400만원이라구요?

    잘 사는 금수저라서, 이나라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전혀 모르는 거 같네요. 그냥 무시하는게 답.
  • ㅋㅋㅋ
    15.12.20
    대기업은 가야 저정도 받는다 시발 ㅋㅋㅋ
  • 대기업도 월 400은 흔한게 아님.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84 0 2015.09.21
4016 히틀러의 참공적은 무제한 잠수함작전으로 전세계의 선주새끼덜에게 빅엿을 선사한 것이다. 1 new John 1414 1 2023.07.11
4015 한국 보지새끼덜은 왜 먼저 전화하지 않는거냐? new John 667 1 2023.07.11
4014 디즈니 노동 착취 수준 newfile 노인 687 0 2023.07.11
4013 유대인이라는 버러지새끼덜의 실체. new John 872 1 2023.07.11
4012 통일은 이제 관습법적 민족성으로 격하되는거지 씨발 어쩌라고. 2 new John 878 1 2023.07.12
4011 김성태 스캔들은 CIA 새끼덜이 건 것이지. 대북송금을 문제시삼은 미국의 감시프로그램에 걸린 것을 가지고 ... new John 1070 1 2023.07.12
4010 쪽발새끼덜 오염수 그냥 빨리 쳐 버려라 씨발 새끼덜. 빨리 수틀리게 말이다. 조까고 간보고 있네 조까튼 개... 1 new John 1040 1 2023.07.12
4009 영업이익률 2프로 현대건설. 언제 멸망시키냐고 씹것들아. new John 688 0 2023.07.12
4008 공교롭게도 비슷한 결론으로 귀결되는 본좌의 삼국지 위서론. newfile John 1135 0 2023.07.12
4007 코로나야 말로 미국의 술책. new John 880 0 2023.07.12
4006 중국은 이미 AI 용 CPU를 개발했다고 칸다. new John 905 0 2023.07.12
4005 조폭회사 한화가 대우조선해양을 인수했으니 요지랄이지. ㅋㅋㅋㅋㅋㅋ 하이고 배야. newfile John 754 1 2023.07.12
4004 보지년의 영어사대주의의 언어학적인 근거. new John 1193 0 2023.07.13
4003 한국에서 큰 물에서 놀아야 하는 이유 new 노인 822 0 2023.07.13
4002 6시 내고향과 나는 자연인이다라는 프로그램은 명백한 사기꾼 new 노인 847 0 2023.07.13
4001 북한과 통일 하려면 new 노인 943 0 2023.07.13
4000 현재 한국 40대들이 오래 일할 생각이 없다고 한다 1 new 노인 1075 0 2023.07.13
3999 실업 급여가 싫다는 어느 정치인 newfile 노인 822 0 2023.07.13
3998 한국에서 구직 존나게 어려운데 개소리하는 정치인 버러지새끼. new John 719 0 2023.07.13
3997 푸틴의 딸들 버러지년들은 말년에 런던의 러시아 슈퍼마켓에서 캐셔나 할 듯. 1 new John 1123 0 2023.0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