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 헬조선이 개같죠. 유족분들도 언론들의 선동질 당하면 생각을 해보지도 않고 마녀재판식으로 가고 진짜사람들 구하고싶어 가면
    도리어 정부에서 막고 구하지못하게 하다가 여론이 일어나서 이제 구하라고 보내주는데 엉뚱한데로 보내서 방해하고 그러면서 못구하니까 거보라면서 안되자나 이런식으로 몰고가고 당하는분은 진짜 억울할거임. 심지어 유족분들에게조차 몰매를 맞으니
    마지막은 결국 헬조선에서 밉보였으니 법으로 철퇴를 맞고 1심2심 승소해도 결국 3심에서 당함 걍 헬조선은 무시가 답입니다.
  • 레가투스
    15.12.11

    으꺠진 개부랄도 못한 개 씨발썅년들,
    안정과 질서에 기여하는 선한자들이 헬조선에서는 호구 죄인새끼로 끝내 취급 당하는구나.
    너희들 깊속에 내재하는 ,?하수구썩은것같이?쾌쾌한냄새나는 사악한 씨앗의 본성을 고려해볼때,
    난 전혀 이일에 대해 놀랍지 않다. 씨발년들아.

    이 마귀부랄새끼들이 나중에 재앙이 되어서 자신들에게 돌아올 분노의 업보를 쌓는구나...
    앞으로는 주변에 누가 사고당하거나 죽어도 이젠 모든사람들이 수수방관하고,
    누구도 이 곳의 안정과 질서를 지키지 않으려니,
    곧 무법과 범죄가 이 나라의 미덕 되어서,
    길거리에는 피가 하루라도 마르지 않을날이 올것이다.
    공권력은 악하고 약해서,
    온 국민들에게 곧 공공의 숙적이 되며 경멸대상이 된다.
    이 좁은 원숭이사육장이 피비린나는 욕조가 되면 ,
    응당히 국민의엄중한 심판을 받아야할 공권력 타락한 역도 개새끼들이
    이 모든것의 원흉이다. 머지않아, 정의로운 혁명이 터지면, 이 대가를 이 역적의 씨앗들,즉, 자녀들과
    자손들을 싸그리 잡아내서라도 죄값을 모두 샅샅히 치러야할것이다

    헬조선의 타락한 폭도 착취자 개새끼들은 자신이 알게 모르게 쌓아온 모든 업보와
    행위로 인해 돌아올 죄값을 두려워해야하며,
    이 운명의 고리를 벗어날길이 없다는것일 기억해두어야한다.

    이건 분노가 아니라 예언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461 0 2015.09.21
3902 인도네시아인들이 지하수 쓰는 이유 new 노인 1045 0 2023.07.27
3901 전기차 생산하면서 생겨난 환경파괴 new 노인 781 0 2023.07.27
3900 노인 버러지새끼 애 쓴다. 다 아는 것을 자기만 아는 듯 개고생함. 2 new John 1294 0 2023.07.28
3899 기후변화의 원인은 지하수남용이지만 정치가 버러지새끼덜은 정책 잘 안 바꿈. new John 969 0 2023.07.29
3898 결국 미국이 멸망해야 인류가 산다. 3 new John 860 1 2023.07.29
3897 국가안보도 주도하는 일론 머스크 new 노인 1070 0 2023.07.30
3896 이산화탄소 감축 노오력이 되면 다행. new John 628 0 2023.07.30
3895 이게 다 이명박 그 일본 스파이 경제저격수 때문이다. new John 1022 0 2023.07.30
3894 이명박과 현대건설을 쓰러뜨리는 자가 한국의 차기 지도자가 될 것이다. 1 new John 1154 0 2023.07.30
3893 유대인이라는 민좃은 없다. new John 535 0 2023.07.30
3892 보지새끼덜 남자새끼는 도망가봤자 10리라더니 메갈리아 사이트 운영자 결국에는 결혼함. new John 1077 0 2023.07.30
3891 일본버러지새끼덜 우리가 먼저 들어가지 않아도 먼저 들어온다고 칸다. 전쟁 찬성 50프로. new John 723 0 2023.07.30
3890 지금 일본은 한국에게 소부장 기득권을 보장받는 댓가로 온갖 휴민트를 형성하려고 하고 있다고 폴권또한 말... 1 new John 883 1 2023.07.30
3889 그간 전후의 인류의 번영은 단지 오갈랄라 대수층의 물을 퍼내서는 농사 쳐 지어서 땅에 빚을 져온 것이다. new John 1079 0 2023.07.30
3888 금리인하가 서민에게 나쁜 이유. 역시나 석학이라고 설명은 잘 함. newfile John 1129 0 2023.07.30
3887 그놈의 궁중 음식 그만 내세워라 new 노인 855 0 2023.07.31
3886 김은경 "남은 수명 비례한 `투표`가 합리적…`노인폄하` 논란 1 newfile John 892 0 2023.07.31
3885 홍진영도 이제 쳐 늙었네. 10년전에 퀸이었지 지금은 애새끼 안 낳은 아줌씨일 뿌운. new John 645 0 2023.07.31
3884 한국 기레기는 이제서야 유럽의 빈곤 다루냐? new 노인 802 0 2023.07.31
3883 미국에서 빈곤층이 많다는 미시시피주 잭슨시 new 노인 945 0 2023.0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