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남궁덕배
15.12.10
조회 수 1363
추천 수 8
댓글 3








아래 어떤분이?언젠가는 정권에 대항하는 테러단체나 아나키스트들이 나오지 않을까라는 질문을 하셨는데요.

?

과연 서민들이 저항할 줄 몰라서 안한다고 생각하시나요??

?

다 압니다. 모르는게 아니에요 아무리 무식한 사람도 다 알고있습니다.

?

불합리하고, 부당하고, 비인간적인줄 알지만 참는겁니다.

?

왜냐구요? 거짓되고 달콤한 '희망'때문이죠.?

?

언젠가는 나도사장님, 회장님이되고 기득권이 될거야~ 언젠가는 나도 땅부자, 빌딩부자가 될거야~

?

아니면 내 아들이라도 성공하고 출세해서 기득권을 누릴거야~?

?

그때가 되면 나도...캬~벤츠타고~골프치고~캬~마음에 안들면 기냥~손찌검도 하고~캬~ 생각만해도 '웃음'이 절로 나오죠

?

그런데 마음대로 살며 기득권을 누려야하는데 정의롭고, 평등하고, 인권적인 세상이 되버렸다면?

?

후 싫다~ 다 잘사는 서로서로 존중하고 개개인의 가치와 인권이 보장되는 사회는 싫어...?

?

한가지 예로?전에?종합부동산세 걷는다고하니간 평생 자기가 종부세낼 일이 없는, 지금 월세사는 아재가

?

방송인터뷰에서 세금폭탄때린다고 욕했죠. 과연 자기가 종부세 안낸다는걸 모르고 욕하는걸까요? 전 알고있다고 봅니다.

?

그런데 왜 그랬을까요? 나중에 자기가 땅부자, 빌딩부자가 됬을때를 생각하는거죠.

?

바로 이런 '거짓된 희망'을 빨리 버리는게 중요합니다.?

?

빨리 지금 내가 노예라는걸 인지하는게 중요합니다. 그래야 죽창도 들 수 있고, 하다못해 탈출이라도 할 수가 있어요.

?

아니면..적응하고 살다보면 웃긴말로 내 쇠사슬이 더 두껍다. 내 쇠사슬이더 빛난다 이런 사슬자랑을 하는거죠.

?

일상생활 하다보면 일일이 예는 안들겠지만 이러한 사슬자랑은 정말 많습니다.?

?

? 오직 타락의 초기에만 타락을 참을 수 없다고 느낀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니체 - ? ? ? ? ? ?






  • rob
    15.12.11
    완전 진실.
  • 임병화
    15.12.11
    그러니 니체가 말한것처럼 낙타에서 아이와 같은 사람이 되야죠

    권력에 복종하지않는다!!!
  • 어메리칸 드림과 유사한 이치랄까
    나도 노오력하면 이룰수 있다라는 헛된 희망.
    일종의 희망고문? 그래서 이왕 폭망 할꺼면 확실한게 더 나아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35 0 2015.09.21
3928 월 460 버는 자가 new 노인 595 0 2023.07.23
3927 한국의 양당, 재벌 죄다 총독부 잔당 개자슥들. new John 455 1 2023.07.23
3926 김구가 왜 친일파인가? new John 699 1 2023.07.23
3925 이제는 한국인도 유대인보다 더 독해져야 한다. 고삐리 입학기념으로다가 500만원따리 주식계좌를 놔 줄 수 ... 1 newfile John 1127 1 2023.07.23
3924 저출산의 원인=공동체의 붕괴. 서울중심 커리어사회. new John 823 0 2023.07.24
3923 고려랑 거란이랑 똑같은 말인데 역사왜곡이나 쳐 하는 개새끼덜. new John 1105 0 2023.07.24
3922 곡과 마곡은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2 newfile John 1267 0 2023.07.24
3921 헐리우드 내 배우와 작가들의 파업을 보면 new 노인 977 0 2023.07.24
3920 영생을 얻는 것은 AI화 될 할리우드 배우들 뿐이지. new John 874 0 2023.07.24
3919 한국에서 교권 무너졌다고 하는 것이 헛소리인 이유 new 노인 829 0 2023.07.25
3918 트위터 근황 new 노인 515 0 2023.07.25
3917 노인 병신새끼가 헛소리 하는 이유. 17 new John 967 0 2023.07.25
3916 “20년 잊고 살았더니 대박”…묵히니 금 됐다, 11배나 오른 펀드는. 기레기 버러지들 개지랄. 1 newfile John 1090 0 2023.07.25
3915 헬조선은 지금도 돈이 썪어나도록 잘 나가고 있다. 다만 너만 병신되어 있을 뿐. 1 new John 778 2 2023.07.26
3914 한국산 기레기에게 : 9급 공무원 new 노인 731 0 2023.07.26
3913 전세대출 터지면 일본과 수틀리고 최악의 경우 전쟁이지. new John 886 0 2023.07.26
3912 유럽인들의 차 선호형태는 new 노인 704 0 2023.07.27
3911 독일의 교육에 대해 new 노인 676 0 2023.07.27
3910 조센 군머 처우는 최악 new 노인 594 0 2023.07.27
3909 이번 여름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열사병으로 죽을까? new 노인 857 0 2023.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