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남궁덕배
15.12.10
조회 수 1363
추천 수 8
댓글 3








아래 어떤분이?언젠가는 정권에 대항하는 테러단체나 아나키스트들이 나오지 않을까라는 질문을 하셨는데요.

?

과연 서민들이 저항할 줄 몰라서 안한다고 생각하시나요??

?

다 압니다. 모르는게 아니에요 아무리 무식한 사람도 다 알고있습니다.

?

불합리하고, 부당하고, 비인간적인줄 알지만 참는겁니다.

?

왜냐구요? 거짓되고 달콤한 '희망'때문이죠.?

?

언젠가는 나도사장님, 회장님이되고 기득권이 될거야~ 언젠가는 나도 땅부자, 빌딩부자가 될거야~

?

아니면 내 아들이라도 성공하고 출세해서 기득권을 누릴거야~?

?

그때가 되면 나도...캬~벤츠타고~골프치고~캬~마음에 안들면 기냥~손찌검도 하고~캬~ 생각만해도 '웃음'이 절로 나오죠

?

그런데 마음대로 살며 기득권을 누려야하는데 정의롭고, 평등하고, 인권적인 세상이 되버렸다면?

?

후 싫다~ 다 잘사는 서로서로 존중하고 개개인의 가치와 인권이 보장되는 사회는 싫어...?

?

한가지 예로?전에?종합부동산세 걷는다고하니간 평생 자기가 종부세낼 일이 없는, 지금 월세사는 아재가

?

방송인터뷰에서 세금폭탄때린다고 욕했죠. 과연 자기가 종부세 안낸다는걸 모르고 욕하는걸까요? 전 알고있다고 봅니다.

?

그런데 왜 그랬을까요? 나중에 자기가 땅부자, 빌딩부자가 됬을때를 생각하는거죠.

?

바로 이런 '거짓된 희망'을 빨리 버리는게 중요합니다.?

?

빨리 지금 내가 노예라는걸 인지하는게 중요합니다. 그래야 죽창도 들 수 있고, 하다못해 탈출이라도 할 수가 있어요.

?

아니면..적응하고 살다보면 웃긴말로 내 쇠사슬이 더 두껍다. 내 쇠사슬이더 빛난다 이런 사슬자랑을 하는거죠.

?

일상생활 하다보면 일일이 예는 안들겠지만 이러한 사슬자랑은 정말 많습니다.?

?

? 오직 타락의 초기에만 타락을 참을 수 없다고 느낀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니체 - ? ? ? ? ? ?






  • rob
    15.12.11
    완전 진실.
  • 임병화
    15.12.11
    그러니 니체가 말한것처럼 낙타에서 아이와 같은 사람이 되야죠

    권력에 복종하지않는다!!!
  • 어메리칸 드림과 유사한 이치랄까
    나도 노오력하면 이룰수 있다라는 헛된 희망.
    일종의 희망고문? 그래서 이왕 폭망 할꺼면 확실한게 더 나아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04 0 2015.09.21
3964 탈조선하기위해 귀국합니다. 4 new epiparty 1120 1 2015.12.14
3963 헬조센징 그는 누구인가? 장하성 교수와 진중권 교수의 강의 3 newfile 싸다코 1000 5 2015.12.14
3962 헬조선의 관한 나의 고찰. new 키노시타 1018 2 2015.12.14
3961 헬조선의 새끼들은 무조건 이겨야 직성이 풀린다 5 new 하이템플러 1100 9 2015.12.13
3960 아프니까 청춘이다 만큼 꼰대들이 자주 쓰는말 new 헬씽키 1048 4 2015.12.13
3959 언론에서 재벌에 노블레스 오블리제를 강조하는 이유 txt. 2 new 탈죠센선봉장 1035 5 2015.12.13
3958 유교기독 헬조선의 특징이, ‘다름’을 배척함. 1 new 헬조센멘토 1041 7 2015.12.13
3957 자살하고싶다 ㅆㅂ 4 new 너무뜨거워 1120 7 2015.12.13
3956 혹시 교회다니시는 분 계시나요? 제가 최근에 하나님의 교회 포교당할뻔 했는데요 7 new 탈죠센선봉장 1106 4 2015.12.13
3955 재수 해야합니까? 5 new 폴리스 1024 5 2015.12.13
3954 헬조선 사이트 보면서 느끼는 점.jpg 8 newfile moreeffooort 1028 7 2015.12.13
3953 헬조선 국민들은 저금통 4 newfile 폴리스 985 7 2015.12.13
3952 요즘 피시방 가보니깐 4 new 이거레알 1062 6 2015.12.13
3951 이헬조선에서 북유럽식의 정치구조를 기대하긴 8 new 파크라슈 1173 6 2015.12.13
3950 이 사이트에 가입한사람중 7 new 센디에이고탈조선 1108 2 2015.12.13
3949 한국인들의 조상 4 new Delingsvald 1310 1 2015.12.13
3948 애국가 4 new 센디에이고탈조선 993 5 2015.12.13
3947 이래도 돈많으면 헬조선이 살기 좋습니까? 5 new 탈죠센선봉장 1089 9 2015.12.13
3946 지금 한국의 복지상태와 환경수준은 일본의 70년대 수준이다. 3 new 기무라준이치로 1124 3 2015.12.13
3945 믿에 한국구글 세이프서치적용한다는글을 보고 참 헬조선이네요 .. 7 new 파크라슈 1105 5 2015.1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