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선에 이제 하다못해 향후 정권에 대항하는 테러단체들도 수많이 나오지않을까요?

?

그리고 이제 소말리아처럼 점점변해가는 그런날이 올지도 않을까요?

?

아 미군이 있어서 안될려나?

?

미군철수후 어찌될지는 상상이 참 ㅋ






  • 헬루미
    15.12.10
    저도 그거 예상했네요. 파시스트 정권에 레지스탕스는 자연의 섭리같네요.
  • 위천하계
    15.12.10

    에이, 그럴리가요. 여기가 어딘데요 ㅋㅋ 세대 바뀌기 전에는 어려울거에요.
    헬조선에는 폭력적인 유전자 뿐만아니라 폭력을 제때 표출하지 못하게 막는 유전자도 상당히 퍼져 있어서..

  • 온새미로
    15.12.11
    헬조선인은 필요한 폭력을 쓸줄 모르고 부당한 폭력만을 쓸줄알기에 영영 혁명따윈 성공안할겁니다.
  • 아니요 안나옵니다.
    만약 나오더라도, 헬조선인의 특성상 대부분 범죄자 취급받고 박해받지 않으면 다행입니다.
  • ㅇㅇㅇㅇ
    15.12.11
  • 무기가 들어오면 가능할지도. 미국처럼 총기합법화
    근데 그럴리가 절대 없음
  • 괴상망칙
    15.12.11
    테러도 끈끈한 동료애가 있어야 하죠 워낙 이기적인 족속들이라 한놈만 포섭해도 다 망해나갈겁니다 지들끼리 밥그릇 싸움하다가. 역사가 말해주지요
  • oldberry1800
    15.12.12
    그러기전에 정부가 암울한 사회를 해결해야 하는데, 정부에겐 국민이 안중에도 없으니 테러리스트가 조만간 나올 듯 하네요
  • AndyDufresne
    15.12.12
    탈조선해서

    나중에 과격집단 생기면

    후원할 생각.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459 0 2015.09.21
3902 인도네시아인들이 지하수 쓰는 이유 new 노인 1045 0 2023.07.27
3901 전기차 생산하면서 생겨난 환경파괴 new 노인 781 0 2023.07.27
3900 노인 버러지새끼 애 쓴다. 다 아는 것을 자기만 아는 듯 개고생함. 2 new John 1294 0 2023.07.28
3899 기후변화의 원인은 지하수남용이지만 정치가 버러지새끼덜은 정책 잘 안 바꿈. new John 969 0 2023.07.29
3898 결국 미국이 멸망해야 인류가 산다. 3 new John 860 1 2023.07.29
3897 국가안보도 주도하는 일론 머스크 new 노인 1070 0 2023.07.30
3896 이산화탄소 감축 노오력이 되면 다행. new John 628 0 2023.07.30
3895 이게 다 이명박 그 일본 스파이 경제저격수 때문이다. new John 1022 0 2023.07.30
3894 이명박과 현대건설을 쓰러뜨리는 자가 한국의 차기 지도자가 될 것이다. 1 new John 1154 0 2023.07.30
3893 유대인이라는 민좃은 없다. new John 535 0 2023.07.30
3892 보지새끼덜 남자새끼는 도망가봤자 10리라더니 메갈리아 사이트 운영자 결국에는 결혼함. new John 1077 0 2023.07.30
3891 일본버러지새끼덜 우리가 먼저 들어가지 않아도 먼저 들어온다고 칸다. 전쟁 찬성 50프로. new John 723 0 2023.07.30
3890 지금 일본은 한국에게 소부장 기득권을 보장받는 댓가로 온갖 휴민트를 형성하려고 하고 있다고 폴권또한 말... 1 new John 883 1 2023.07.30
3889 그간 전후의 인류의 번영은 단지 오갈랄라 대수층의 물을 퍼내서는 농사 쳐 지어서 땅에 빚을 져온 것이다. new John 1079 0 2023.07.30
3888 금리인하가 서민에게 나쁜 이유. 역시나 석학이라고 설명은 잘 함. newfile John 1129 0 2023.07.30
3887 그놈의 궁중 음식 그만 내세워라 new 노인 855 0 2023.07.31
3886 김은경 "남은 수명 비례한 `투표`가 합리적…`노인폄하` 논란 1 newfile John 892 0 2023.07.31
3885 홍진영도 이제 쳐 늙었네. 10년전에 퀸이었지 지금은 애새끼 안 낳은 아줌씨일 뿌운. new John 645 0 2023.07.31
3884 한국 기레기는 이제서야 유럽의 빈곤 다루냐? new 노인 802 0 2023.07.31
3883 미국에서 빈곤층이 많다는 미시시피주 잭슨시 new 노인 945 0 2023.0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