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서울대 나와서 ?대기업 ?가도 ? 대부분 ?부장 까지 ?가면 끝인데 ?그런 ?40 ?50대 부장이 ?

낙하산으로 ?들어온 ?총수 아들래미 ?20 30대 ?임원에게 ?굽신거려야 ?하는것 ??

경영권을 ?가지고 있어서 ?그렇다고 ?칩시다 ?그걸 ?까는게 ?아니에요?

한국의 .위계질서가 ?강한 ?기업문화를 ?까는 ?것입니다 ?자본주의 하에서 ? ?돈 있는 ?자가 ?위에 ?앉아 있는것 ?그건 ?어느 국가나 ?마찬가지에요?

하지만 ? 한국에서는 ?그릇된 ?갑질에 ?저항할수 가 ?없다는 ?거죠 ? 강력한 ?노조가 ?있으면 ?되는데 ? 일반 ?기업에 ?노조가 ?있습니까? ?그나마 ? 무산 ?중공업 ?자동차 해서 ?노조 ?있는 곳은 ? 그나마 ?괜찮죠?


그렇게 ?노조 ?없는 ?곳은 ?그냥 ?노예 ?입니다?

막말로 총수아들래미가 ?30살에 ?임원 달고 ?와서 ?50대 ?부장 ?싸다구 ?날린다고 ?해서 ? ?항의 ?할수 ?있는 ?분위기가 ?됩니까?


우리 조선은 ?그런 ?풍토가 ?안됩니다 ?제도적으로도 ? ?안갖춰져 ?있어요 ? 현대차 ?같은 노조가 ?힘있는 ?기업이 아니면 ? ?그냥 ?재벌의 ?노예일 뿐입니다 ?

?지방 ?대기업 ?공돌이 ?제외하면 ?화이트 칼라 ?직종은 ?거의 ?다 ?재벌의 ?노예 ?아닙니까?

모모 ?대기업은 ?충분히 ?많은 임금을 ?주기에 ?노조가 ?필요없다고 ?주장하는 ?사람들도 ?있어요 ? 모르는 ?소리입니다 ?돈만 ?충분히 ?받으면 ?노예가 아니라고 ?생각합니까? ? 사내에서 ?부당한 ?행위에 ?대해 구제 ?받을수가 ?없다면 ?노예입니다 ?


임금도 ?임금이지만 ?그런 ?부당한 ?행위에 당하지 ?않고 ?개인의 ?권리를 ?지키기 ?위해 ?노조가 ?필요한 ?것이죠 ?

땅콩항공 ?사건을 ?보세요 ?그 갑질이 ?그날 뿐입니까? ?그 이전에도 ?말 많았다고 ?직원들이 ?그랬죠 ? ? 그러다가 ?터져서 ?이슈가 ?된것이 땅콩회항 ?사건일 뿐이죠 ?


그래도 조종사 노조는 ? 할말 ?다하더군요?

걔네들은 ?고급인력에다가 ?공급이 ?부족한 ?인력이라서 ? 중국이나 중동 ?등에서 ? 러브콜이 ?온답니다 ?연봉도 ?더 ?주고 ?집도 차도 ?교육도 ?다 ?제공하겠다고 ?ㅎㅎ

노조가 ?없으면 ?노예 입니다 ? ? 연봉 높다고 ?노조가 ?없어야 ?한다고 ?생각하면 ? 그릇된 ?생각이라고 봅니다






  • 루저남들자살해
    15.12.10
    킹무성찍고탈조센이라는 한남충 ^^

    국가에 민폐 그만끼치고 자살좀했으면 ^^
  • 탈조선준비중
    15.12.10
    메갈충도 민폐다 메갈가서 놀아라 일베의여자버전 사이트인 메갈로 돌아가라
  • 망할민국
    15.12.13
    대한의 딸년이 할말은 아닌거 같은데ㅋㅋㅋㅋ.
  • 짱시룸
    15.12.10

    근데 님글은 왜 항상 스페이스바가 불규칙적으로 띄어져있나요?? 보기가 좀 불편하다는...

  • 아 그러신가요 ㅎㅎ 내용에 상관없이 몇줄 마다 한번씩 띄어쓰는게 읽기 좋아보여서 그런데 모발로 하다보니 좀 이상하게 되었습니다
  • ㅅㅂ
    15.12.10
    저는 모바일이라 이 방식이 편합니다~~ 바꾸지마세요 ㅋㅋ
  • 귀족노조들이 회사 망하게한다고 노예들이 쉴드쳐주는 나라인데 뭘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27 0 2015.09.21
3982 화폐체제의 성장은 영원히 계속된다. 2 new John 887 0 2023.07.16
3981 20대를 위한 나라는 없다. newfile John 696 0 2023.07.16
3980 공산주의는 이제 틀딱들만 기억하게 될 듯. 1 new John 1110 0 2023.07.16
3979 수명조차 빈부격차지. new John 1353 0 2023.07.17
3978 토건족 스폰이나 받는 씨발년아. 조까고 있네. new John 849 1 2023.07.17
3977 이 모든 것은 현대건설 개자슥들 탓이다. 덤으로 통일이 안 된 것도 그 개새끼덜의 로비 때문이다. new John 1095 0 2023.07.17
3976 한국의 노인빈곤이 전세계와 비교해봤을 때 아주 심각하지 않다는 또 다른 증거 new 노인 1001 0 2023.07.17
3975 생각보다 심각한 영국의 노인빈곤 new 노인 646 0 2023.07.17
3974 북한이 한국을 이긴다면 해킹이다. new John 895 0 2023.07.17
3973 이창용이 한국의 기업들 구조조정해야 한다고 하지만 8선녀 치맛폭에 있는 석열이가 승낙할리가 없지. new John 746 0 2023.07.17
3972 한국의 양당 버러지들의 작품. new John 798 0 2023.07.17
3971 한국에서 보험은 토건족 개자슥새끼덜의 사기질이다. 1 new John 1150 0 2023.07.18
3970 삼성전자는 전자회사지만 삼성그룹은 복합폰지사기게임 회사일 뿐이다. new John 1133 0 2023.07.18
3969 한국조선업은 이미 망했다. 2030년대부터 LNG선들 가격 경쟁력 사라짐. newfile John 653 0 2023.07.18
3968 최저임금 깎아줘봤자 조선소가 베트남으로 다 옮기는 운명은 바뀌지 않는다. new John 1151 0 2023.07.18
3967 현대그룹, 한화그룹도 복합폰지사기게임 회사들. new John 1009 0 2023.07.18
3966 청년팔이 기사 발견 new 노인 683 0 2023.07.19
3965 북한 개새끼덜이야 말로 거짓부름 그 자체인 조까튼 나라지. new John 842 0 2023.07.19
3964 부동산문제를 해결할수있는 유일한해법중 하나는 .. new 킹석열 773 0 2023.07.19
3963 한국의 경제 국운은 다했다고 보면되는데 new 킹석열 614 0 2023.0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