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한국인 쪽쪽 빨아먹고 다니다가 한국, 한국인이 위기에 처하고 고통에 빠졌을때 언제든지 외국으로 튈 준비가 되있음

한국인적인 생각, 한국적인 면은 아예 존재하지도 않으니까 현재 한국상황이나 한국에서 사는 한국인들 마음은 느끼지도 못함

주갤에서 탈조선 탈조선 외치면서 검은머리 외국인이나 혹은 외국인이 되고싶어하는 마음도 어쩌면 '한국사회 머리 꼭대기'에서??사는 저놈들이 되고싶다는 마음일지도 모름

그래서 탈조선이 하고싶다 = 한국에서 잘살고 싶다라는 이상한 마음이 생긴걸지도. 한국사회 가장 위를 쳐다봤더니 탈조선이라는 결론이 나온거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45 0 2015.09.21
3925 뜨듯한 불지옥 본격적으로 시작!!!「20代한테도 "名退해라"… 구조조정 칼바람」 19 new 왕의귀환 1041 9 2015.12.12
3924 둠조선에서 이해가 안되는게 5 new 뻑킹헬조선 1091 1 2015.12.12
3923 헬센징들은 근본이 사악한게 맞는 것 같습니다 5 new 미개헬센징 1047 7 2015.12.12
3922 임진왜란때 사료를 보면 조선인들은 밥을 많이 쳐먹는다고 쓰여있죠 4 new 탈죠센선봉장 967 3 2015.12.12
3921 페이스북 불진 괜찮네요... new 신발조센 1002 2 2015.12.12
3920 유약한 서민들의 틀에서 벗어납시다. 저항해야 합니다. 10 new blazing 1167 8 2015.12.12
3919 요즘은 핼조선 사이트 의미가 별로 없는듯. 9 new 흙독수리 1028 5 2015.12.12
3918 윗사람이 말하면 무조건 수긍하라는 것 6 new oldberry1800 1189 6 2015.12.12
3917 1번찍으면 굶어디지고 2번찍으면 총맞아디지고 7 newfile 니미기 1026 7 2015.12.12
3916 평화로운 시위? 9 new 남궁덕배 992 6 2015.12.12
3915 민중대궐기를 보면서 느낀점 new 헬씽키 1073 2 2015.12.12
3914 "한국은 파시즘 초기" 리영희의 예언은 탁월했다 5 new welcometoliberland 1126 3 2015.12.12
3913 점점 현실이 되어가는 예언 9 new 미리내가우리 1105 7 2015.12.11
3912 한국이 개 x같은 나라인 이유는 국가가 국민을 통제하려 한다는것 6 new 탈죠센선봉장 1283 7 2015.12.11
3911 한식이 우월해?? 2 new 고투더헬조선 1081 5 2015.12.11
3910 여러분들에게 묻고싶습니다 4 new 일뽕극혐 837 4 2015.12.11
3909 역사를 연구하는 데 있어서 어째서 언어하고 유전자 검사 결과가 중요한 것인가 7 new Delingsvald 1167 2 2015.12.11
3908 한국이 승전국입니까?? 10 new 진정한애국이란 1002 3 2015.12.11
3907 [헬조선역사복습] 헬센징들끼리만 가능한일 10 newfile АД 1058 5 2015.12.11
3906 이런 삶 재미 있을것 같지 않나요? 11 new 탈죠센선봉장 965 4 2015.1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