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친구 : 너도 군대 다녀왔어?

나 : 응.

친구 : 중국애들처럼 8인 1실이야? (참고로 1선도시가 아닌이상 대부분의 중국 대학은 8인 1실이고 화장실도 없다.)

나 : 때론 더 많지. 요즘은 모르겠다. 난 전역한지 오래되어서.

친구 : 거기도 헬이네? 화장실도 없어?

나 : 응 우리도 화장실 없어.

친구 : 중국애들 기숙사랑 똑같네?

나 : 그래도 샤워실은 있다야... 대중목욕탕을 병사가 이용할 수 없어서 좀 불편하지.

친구 : 중국학생들은 대중목욕탕 이용하는데...

나 : 그러네... 생각해보니 한국군대가 더 헬이군.

친구 : 얼마나 해? 병역.

나 : 2년. 나는 공군이라 2년 3개월 했어

친구 : 기네...

나 : 그래. 내가 여기와서 놀란게 외국에서 온 친구들은 다 나보다 두세살은 어리더라... 그게 다 군대때문이었어. 씨부랄...

친구 : 시간이 금인데.

나 : 그러게말이야.

친구 : 돈은 받지?

나 : 응 받지. 병장되니까 한달에 100달러정도 주던데?

친구? : 100달러? 미친소리 하지마.?병장이면 가장 낮은 계급이야?

나 : 아니. 가장 높은 계급...

친구 : 씨발... 헬이네... 너희...

나 : 그러니까 내가 지금 일어 공부하는거야. 너같은 영미권에서 온 친구들과 어울리게 되어서 기쁜것도 다 내가 헬조선 사람이기 때문이야.. 물론 너희를 이용하는건 아냐. 그냥 너희가 내게 영어를 써줘서, 영어로 소통하게 되어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어.

친구 : 진짜 너 존나 불쌍하다...

나 : 좆까 너가 더 불쌍해. ㅋㅋㅋ 피부색때문에 개고생하는 널 보면... 뭐 여튼. 넌 연봉 얼마 받고싶냐?

친구 : 4만달러 이상?

나 : 야 씨발 4만달러면... 너 그거 욕심이냐?

친구 : 다들 이렇게 받아...

나 : 이 씨발... 알았어...

친구 : 넌?

나 : 난 씨발 헬조선에서 3만불만 받아도... 땡큔데...

친구 : 좆도 씨발 그 개고생하고 막말로 니가 나보다 중국어도 잘하는데 3만을 받으면 땡큐라고?

나 : 어.

친구 : 너 영어도 나랑 얘기할만큼이면 왠만큼 하는데 3만불 받으면 땡큐라고?

나 : 어;;;

친구 : 그래서 너가 지금 일어 학원을 다니는건가?

나 : 어;;;;;;;;;;;;;;;;;

친구 : 술마시자. 씨발... 꼭 일본 가라...

나 : 어;;;;;;;;;;;;;;;;;;;;;;;;(진짜 눈물나옴) 고맙다.

친구 : 아니야 내가 고마워. 좋은 친구야... 넌 좋은 친구야... 내가 미국살면서 한국애들 다 쿨하고 좋다고 생각했었어. 잘 놀고. 재밌고... 무엇보다 잘 어울리고... 근데 진짜 힘들구나 너네... 몰랐어. 그때 너가 보여준 자살률1위 그거 진짜 신기하더라... 그냥?신기해. 내친구들은 다 쿨하고 잘 놀고 그런애들이었는데... 한국에서 만나도 다 그래보였는데... 속으론 존내 힘들었겠어...?너네...

?

?

?

오랜만에 울었다.

외국친구와 이야기하게 되면...

헬조선에서 태어난 댓가가 얼마나 큰지 알 수 있더라.

?

왜 어른들은 타지에선 애국자가 된다고 한거지?

난 전혀 그런 생각도, 마음도 없는데...

한번도 없었는데...






  • 4646
    15.12.10
    당연히 타지가 자신의 국가이기 때문에
    애국자가 되는겁니다.

    역시 어른들 말씀은 틀린게 없내요
  • 남궁덕배
    15.12.10
    타지에 나가봐야 우리나라가 얼마나 지옥인지 알 수 있기 때문에 비로소 측은지심이 생긴다는 뜻이 아닐까요?..
  • JangMi
    15.12.10
    대한민국 만세! 헬무새 짹짹짹!
  • 임병화
    15.12.10
    헬무새가 짹짹하고 우나??....

    흐음....최소 이분 유치원
  • 탈조선준비중
    15.12.10
    국뽕충일베앵무새 알파벳장미
  • 샹그리라
    15.12.10
    자살률이 세계최고인 데에는 다 이유가 있죠. 사람들이 괜히 여길 지옥이라고 하는 게 아닙니다. 남녀 모두에게 헬이지만 남자가 2~3배는 더 힘든게 헬조선의 현실입니다. 군대만 갔다오고 끝이면 그나마 낫겠는데 이건 뭐 제대를 해도 군인입니다. 족히 30년 간은 좋든 싫든 군인노예 신분을 유지해야 한다는 거죠. 이 얼마나 좆같습니까. 동밑창훈련 2박3일 동안 받는 거 진짜 개좆같습니다. 날은 더운데 밥 값 포함해서 1만2000원밖에 안줍니다. 그 3일 동안은 피곤해서 아무 것도 하기 싫고요. 예비군훈련뿐만이 아닙니다. 알바를 하든 회사를 다니든 나이와 계급이라는 서열문화가 위계질서를 더욱 곤고히 하여 사람들의 의식 속에 더럽고 무서운 노예의식을 주입시킵니다. 윗사람이 까라면 죽는 시늉이라도 해야 하고 온갖 아부와 비위를 맞춰야 하는 등 지옥보다 더한 헬조선만의 독특한 풍경을 연출하고 있죠. 진짜 한국인은 노예로 살기위해 태어난 건가 싶을 정도로 교육, 물가, 임금, 노동시간, 군대, 예비군훈련 등 여러 부분에서 부조리한 면이 너무 지나치게 많습니다. 진짜 답이 없는 쓰레기나라라는 걸 정신질환자가 아닌 이상 누구나 다 느끼고 있을 겁니다. 갈 수록 더 악화 될 거라는 걸 인정하고 싶지 않지만 너무 뻔한 현실이라 이젠 웃음밖에 안나오는군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85 0 2015.09.21
3840 잼버리는 결국 k팝콘서트로 끝났네 new 킹석열 1009 0 2023.08.12
3839 세계화 시대가 끝난다기 보다는 해상무역의 시대가 끝나고 다시 실크로드 위주의 시대가 오려는 조짐이지. newfile John 1475 0 2023.08.12
3838 전국의 똥푸산화. 20대 취업률 씹창. new John 1113 0 2023.08.12
3837 한국 공영방송 개자슥들도 대만이랑 중국이랑 전쟁이라도 난다는 식으로 개지랄. newfile John 1015 0 2023.08.12
3836 씨부랠 100억 후원 받으면 정치 야그 관두고 피온4 유투버나 되련다. newfile John 857 0 2023.08.12
3835 고구려의 전통적인 강역은 태행산맥 이북이었고, 반면에 짱개의 강역은 중세까지는 태행산맥 이남이었던 것... new John 886 0 2023.08.12
3834 환락가는 물론 지방까지 다 퍼졌다…'통제불능' 매독에 日 비상, 이 또한 한국의 미래. new John 844 1 2023.08.12
3833 내년에 트럼프와 이재명 운명이 결정된다 new 킹석열 666 0 2023.08.12
3832 징병국가에서는 군벌세력이 강할수밖에없음 new 킹석열 985 0 2023.08.12
3831 젤렌스키는 전쟁할생각이 애초에 없었네 new 킹석열 840 0 2023.08.12
3830 동물원 내 사고 new 노인 781 0 2023.08.13
3829 보지에게 교육도 시켜주고 하는 것도 서구적 사고방식이지. 2 new John 1263 0 2023.08.13
3828 [팬영상] 비혼 개그의 권위자 앵그리 펄 1 new John 888 0 2023.08.13
3827 총독부가 있던 도시로써의 도시 국가 서울의 엉터리 통치로는 통일 따위는 해도 유지 못하지. new John 803 1 2023.08.13
3826 한국의 민주화 세력이 진정한 sovereignty 정통성을 얻고 친일정당 개새끼덜을 완전히 척살해버리기 위해서... 4 new John 893 2 2023.08.13
3825 국짐당이 경상도 민주화 세력이 아닌 것은 경상도의 자각있는 자들은 다 아는 사실. new John 698 0 2023.08.13
3824 25일 주한 우크라이나 대사관 서기관 이태원 주점서 난동 new John 995 0 2023.08.13
3823 우크라이나의 대반격도 별반 가망없다고 칸다. new John 974 0 2023.08.13
3822 윤석열 매국노 정권새끼덜 KF-21은 언제 건드나 했다. new John 696 1 2023.08.13
3821 너희는 내게서 정련된 금을 사서 부요해져라. 요한계시록 3:18 2 new John 841 0 2023.0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