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일뽕극혐
15.12.09
조회 수 1100
추천 수 9
댓글 9








Screenshot_2015-12-09-21-35-55-1.pngNISI20151209_0006219365_web_99_20151209190111.jpg

헬센징이 감히 범점할수없는 경지에...






  • 국뽕의아버지이하응
    15.12.09
    탈아시아에 한걸음 다가섰다니 ㅋㅋㅋ 이미 100년전에 탈아시아한 나라한테 무례하네
    일본인은 똥양인 외모를 하고 있지만 이미 내면은 절대 탈아시아를 한 유일한 동양에 위치한 나라다
    서양 문명국들 중 그 어느누구도 일본인들과 일본을 동양인과 동급으로 취급하는 나라가 없다
    왜냐하면 일본은 미국 다음으로 최강국이 될 나라이기 때문이지. 아 이미 기술력으론 2위구나
  • 일뽕극혐
    15.12.09
    아이고 이런 무례한 실수를... 수정하겠습니다
  • 조센에서는 불가능한일이죠 당장 이익이 되지 않으면 안하는게 조선인들이죠 일본 중국 미국 등의 국가가 우주산업에 공을 들일때 조선에서는 그 돈으로 단기적인. 안목의 투자만 합니다. 항공우주산업? 돈 어마어마 하게 들어가는데 아직은 실질적으로 얻는 이익이 없어요 수십조 들여서 달에 착륙하고 금성에 착륙해봤자 당장 얻을수 있는 것은 없어요 어쩌면 수백년을 투자해도 직접적으로 뭔가를 얻지 못할수도 있어요 다만 어쩌다가 우주의 행성에서 유용한 가치를 발견해내고 가져올수 있다면 그동안 투자한 국가들은 거의 독점을 하게 되고 막대한 이익을 보게 되죠 따지고 보면 항공우주분야는 복지 라고 봐도 됩니다 기약없는 이익을 위해 기약없는 이익을 위한 연구를 하는 사람들 고액 연봉 주고 많은 연구비 줘 가면서 진행하는 것이니까요
  • 북유럽가자
    15.12.09

    안 그래도 우리별 인근?에 해성 하나가 있는데 그게 전부 초 희귀광물 덩어리랍니다. 잘은 모르지만 거기로 탐사선과 채광선 보내는 프로젝트에 일론머스크 외 영화감독 제임스카메론도 투자했다고 합니다. 너무도 기약 없는 일이?아니라는 것이죠.

  • 일본 중국은 앞서가죠
  • hellrider
    15.12.09
    내가 이해가 안가는것중 ( 하도 많지만) 하나가

    왜 한국인들은 일본하고 자기들을 비교하는거죠????

    쉽게 말해서

    전교 100등 하는 학생이 전교 3등 하는 학생하고 항상 자기를 비교하는 느낌이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ㄴㄴ...

    베테랑에 마지막 부분에 있잖아요... 개들이 사람하고 살면 지들이 사람인줄 안다고... 한국 일본 비교하는게 그거 비슷한듯.
  • hellrider
    15.12.09
    ㅋㅋ 그러네요 ㅋ
  • 바로 위에 있는 반도는 ㅈ나게 세금 쳐 부어가면서 키운 우주비행사가 탈조선하질 않나, 또 ㅈㄴ 쏟아부으면서 만든 인공위성 삽질해서 실패하질 않나, 뭐 어디 통신사는 구형이라고 헐값에 팔아먹더만 그러면서 일본이 우주선 쐈다 하면 쪽바리 새끼들 빽빽 거리겠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02 0 2015.09.21
3824 잼버리는 결국 k팝콘서트로 끝났네 new 킹석열 1006 0 2023.08.12
3823 세계화 시대가 끝난다기 보다는 해상무역의 시대가 끝나고 다시 실크로드 위주의 시대가 오려는 조짐이지. newfile John 1472 0 2023.08.12
3822 전국의 똥푸산화. 20대 취업률 씹창. new John 1112 0 2023.08.12
3821 한국 공영방송 개자슥들도 대만이랑 중국이랑 전쟁이라도 난다는 식으로 개지랄. newfile John 1011 0 2023.08.12
3820 씨부랠 100억 후원 받으면 정치 야그 관두고 피온4 유투버나 되련다. newfile John 854 0 2023.08.12
3819 고구려의 전통적인 강역은 태행산맥 이북이었고, 반면에 짱개의 강역은 중세까지는 태행산맥 이남이었던 것... new John 885 0 2023.08.12
3818 환락가는 물론 지방까지 다 퍼졌다…'통제불능' 매독에 日 비상, 이 또한 한국의 미래. new John 843 1 2023.08.12
3817 내년에 트럼프와 이재명 운명이 결정된다 new 킹석열 662 0 2023.08.12
3816 징병국가에서는 군벌세력이 강할수밖에없음 new 킹석열 982 0 2023.08.12
3815 젤렌스키는 전쟁할생각이 애초에 없었네 new 킹석열 836 0 2023.08.12
3814 동물원 내 사고 new 노인 777 0 2023.08.13
3813 보지에게 교육도 시켜주고 하는 것도 서구적 사고방식이지. 2 new John 1263 0 2023.08.13
3812 [팬영상] 비혼 개그의 권위자 앵그리 펄 1 new John 888 0 2023.08.13
3811 총독부가 있던 도시로써의 도시 국가 서울의 엉터리 통치로는 통일 따위는 해도 유지 못하지. new John 803 1 2023.08.13
3810 한국의 민주화 세력이 진정한 sovereignty 정통성을 얻고 친일정당 개새끼덜을 완전히 척살해버리기 위해서... 4 new John 892 2 2023.08.13
3809 국짐당이 경상도 민주화 세력이 아닌 것은 경상도의 자각있는 자들은 다 아는 사실. new John 696 0 2023.08.13
3808 25일 주한 우크라이나 대사관 서기관 이태원 주점서 난동 new John 993 0 2023.08.13
3807 우크라이나의 대반격도 별반 가망없다고 칸다. new John 972 0 2023.08.13
3806 윤석열 매국노 정권새끼덜 KF-21은 언제 건드나 했다. new John 695 1 2023.08.13
3805 너희는 내게서 정련된 금을 사서 부요해져라. 요한계시록 3:18 2 new John 840 0 2023.0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