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일뽕극혐
15.12.09
조회 수 1099
추천 수 9
댓글 9








Screenshot_2015-12-09-21-35-55-1.pngNISI20151209_0006219365_web_99_20151209190111.jpg

헬센징이 감히 범점할수없는 경지에...






  • 국뽕의아버지이하응
    15.12.09
    탈아시아에 한걸음 다가섰다니 ㅋㅋㅋ 이미 100년전에 탈아시아한 나라한테 무례하네
    일본인은 똥양인 외모를 하고 있지만 이미 내면은 절대 탈아시아를 한 유일한 동양에 위치한 나라다
    서양 문명국들 중 그 어느누구도 일본인들과 일본을 동양인과 동급으로 취급하는 나라가 없다
    왜냐하면 일본은 미국 다음으로 최강국이 될 나라이기 때문이지. 아 이미 기술력으론 2위구나
  • 일뽕극혐
    15.12.09
    아이고 이런 무례한 실수를... 수정하겠습니다
  • 조센에서는 불가능한일이죠 당장 이익이 되지 않으면 안하는게 조선인들이죠 일본 중국 미국 등의 국가가 우주산업에 공을 들일때 조선에서는 그 돈으로 단기적인. 안목의 투자만 합니다. 항공우주산업? 돈 어마어마 하게 들어가는데 아직은 실질적으로 얻는 이익이 없어요 수십조 들여서 달에 착륙하고 금성에 착륙해봤자 당장 얻을수 있는 것은 없어요 어쩌면 수백년을 투자해도 직접적으로 뭔가를 얻지 못할수도 있어요 다만 어쩌다가 우주의 행성에서 유용한 가치를 발견해내고 가져올수 있다면 그동안 투자한 국가들은 거의 독점을 하게 되고 막대한 이익을 보게 되죠 따지고 보면 항공우주분야는 복지 라고 봐도 됩니다 기약없는 이익을 위해 기약없는 이익을 위한 연구를 하는 사람들 고액 연봉 주고 많은 연구비 줘 가면서 진행하는 것이니까요
  • 북유럽가자
    15.12.09

    안 그래도 우리별 인근?에 해성 하나가 있는데 그게 전부 초 희귀광물 덩어리랍니다. 잘은 모르지만 거기로 탐사선과 채광선 보내는 프로젝트에 일론머스크 외 영화감독 제임스카메론도 투자했다고 합니다. 너무도 기약 없는 일이?아니라는 것이죠.

  • 일본 중국은 앞서가죠
  • hellrider
    15.12.09
    내가 이해가 안가는것중 ( 하도 많지만) 하나가

    왜 한국인들은 일본하고 자기들을 비교하는거죠????

    쉽게 말해서

    전교 100등 하는 학생이 전교 3등 하는 학생하고 항상 자기를 비교하는 느낌이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ㄴㄴ...

    베테랑에 마지막 부분에 있잖아요... 개들이 사람하고 살면 지들이 사람인줄 안다고... 한국 일본 비교하는게 그거 비슷한듯.
  • hellrider
    15.12.09
    ㅋㅋ 그러네요 ㅋ
  • 바로 위에 있는 반도는 ㅈ나게 세금 쳐 부어가면서 키운 우주비행사가 탈조선하질 않나, 또 ㅈㄴ 쏟아부으면서 만든 인공위성 삽질해서 실패하질 않나, 뭐 어디 통신사는 구형이라고 헐값에 팔아먹더만 그러면서 일본이 우주선 쐈다 하면 쪽바리 새끼들 빽빽 거리겠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440 0 2015.09.21
3860 감성팔이야 말로 진짜 비방만 많이 하는 악질 new 노인 730 0 2023.08.05
3859 재래시장 과자가 마트 과자보다 비싼 진짜 이유 new 노인 1006 0 2023.08.06
3858 D.B.에서 나온 군머가혹행위 new 노인 978 0 2023.08.06
3857 국힘이 50년정도 집권하겠네 new 킹석열 864 0 2023.08.06
3856 좌파라 칭하는애들은 자기하고 생각이 다르면 철저히 배척함 new 킹석열 961 0 2023.08.06
3855 결국 서울수도권만 더 집중하겠지 2 new 킹석열 857 1 2023.08.06
3854 헬조선은 이미 조선시대때부터 지금현재까지 중앙집권체제에서 못벗어나는거 new 킹석열 1168 0 2023.08.06
3853 호남에서 김대중같은 인물이 나오지않는이상 1 new 킹석열 916 0 2023.08.06
3852 헬조선은 공공국가에서 민간국가로 되어가고있는거 new 킹석열 1390 0 2023.08.06
3851 한국 군인 봉급에 대해 new 노인 929 0 2023.08.07
3850 대기오염 심한 베트남에서 motorcycle이 필수인 이유 new 노인 835 0 2023.08.07
3849 노인 나이랑 직업이?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78 1 2023.08.07
3848 잼버리 축제에 대해 부실하게 한 것에 대해 책임 없는 거 보면 new 노인 1218 0 2023.08.08
3847 지역격차에 대한 엉터리 분석 발견 new 노인 871 0 2023.08.08
3846 누가 한국의 참주인인가? newfile John 637 0 2023.08.09
3845 태풍 카눈 서울 관통. 강남 버러지새끼덜 물난리다 씨발 쌤통이다. 2 new John 1100 1 2023.08.09
3844 사실 국가사회자본주의라는 말이 맞지. new John 871 0 2023.08.09
3843 어차피 양당독재인데 이준석, 조민 진짜로 결혼이나 하지 그러냐. new John 865 0 2023.08.09
3842 상속세조차도 서울정부 개새끼덜이 지방자본가를 착취하는 구조. 서울의 진보라는 개자슥들이 법을 이따구로... new John 951 0 2023.08.10
3841 헬조선은 결국 군부가 나중에 집권할가능성이 높다 new 킹석열 811 0 2023.0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