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어떻게 해야할까요

?

다시 독립운동할사람들이 있을까요???

?

아니면 다 친일할려고 할지..

?

?






  • 제가 봤을 때는 기득권 누리던 친일파들하고 친일파가 아니더라도 현재 헬조센의 금수저급들은 자기 기득권 위해서라도 독립운동하겠죠. 누군가가 언급한 대로 독립운동하는 사람들은 일제 밑에서 2인자 하기 싫다는 마인드라면 가능하다고 봅니다. 더욱이 제금 헬조센이 이전 죠센 뺘밀 정도로 개씹막장으로 가는데 과거 1910년 한일합방이 되었움에도 아무도 나서서 슬퍼하질 않으니까 매천 황현 같은 선비와 일부만 자살하고 나머지는 독립운동한다고 만주 연해주 뜨거나 하는 사람 빼면 대부분은 뭐... 주인이 바뀌었네 이러겠죠. 물론 그 주인이 ㅈ나게 갈구고 착취한다면 또 돌변하겠지만...
  • 탈조센인
    15.12.09
    아주 극소수 빼고는 대부분 친일
    그 극소수중에 노인 많음 그 노인중에 위안부 할머니가..........
  • 금수저, 은수저 - 일본한테 빌붙어서 지위 유지하려고 친일하겠네요. 헬조선 지배충들이란 기회주의자의?전형이라는 건 다들 아시잖아요...
    일제강점기 당시 당시 조선일보, 동아일보, 김성수 등이 어떻게 행동했는지 보시면 바로 답은 나오지요.

    동수저 이하 - 어차피 헬조선에서 같은 민족 쥬인님에게 뜯기나, 일본한테 뜯기나 별 차이 없으므로(오히려 더 나아질수도...) 굳이 저항같은 건 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아요...
    차라리 세금도 좀 줄여주고, 복지정책도 좀 마련해주고 하면 환영받을거 같은데요?

    일본이 법적으로 차별 안하고, 오키나와처럼 평등하게 일본국적 준다고 하면... 불만 거의 없을걸요...
    국뽕들이 이민가는 거 욕하면서도, 정작 자신에게 탈조선할 기회가 생기면 앞뒤 안가리고 탈조선하는 것과 비슷해요.

  • 파크라슈
    15.12.09
    근데 일본이그러지않는다는게 문제죠 ...만약 이번에는 제대로 대우해준다면 어찌될지모르겟네요
  • 제대로 대우해주면, 30년쯤 지나면 거의 100% 다들 스시남 ,스시녀 되는 것이구요...

    막장 통치라면... 음 현재 일본이 그래도 아시아에서 발전한 국가인데, 과거 일제하듯이 무단으로 통치하지는 않을 거 같네요...

    어차피 지금도 같은 민족이라는 핑계는 대지만, 솔직히 세금만 뜯어가고 해주는 건 거의 없잖아요...
    이미 의무만 있고 권리는 없는 거 같은데요?
  • 파크라슈
    15.12.09
    그러면은 어찌해야할까요...
  • 문젠 똥수저들입니다.
    솔까 내가 제일 싫어하고 염증나는 똥수저들은 또 태극기 들고 설칠겁니다.
  • 남궁덕배
    15.12.09
    다들 가까운 역사에서 얻은 교훈에 따라 행동하겠죠.
  • 어딜 감히 조센징따위를대일본국국민에게
    15.12.09
  • 이제는 합방시켜줄데 없는.
  • 영국총독
    15.12.10
    일본보단 영국령이 나음
  • 조매나고 게다가 거리상으로도 너무 너무 먼 영국이 뭐하러 받니?
  • 망할민국
    15.12.28
    생각해보면 독립운동가들이 극소수아니냐?그당시 수백만명의 조선국민들은 뭐하고 있었을까.
    사회에 적응해서 오히려 행복했을지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447 0 2015.09.21
3823 식이 조절을 하는 것도 나이에 따라서임. new John 1129 1 2023.08.14
3822 원화, 바트·루피보다 더 출렁인다. 바트, 루피보다 더 못한 원화 병신새끼. 3 new John 909 0 2023.08.14
3821 독일 갱제도 예전같지 않다고 칸다. newfile John 1105 0 2023.08.14
3820 오펜하이머의 핵폭탄이 헬쥬신에 끼친 영향. 1 new John 897 0 2023.08.14
3819 4.19 정신을 부정하는 뉴라이트 씹버러지새끼들을 용인한 것이 문제의 원흉인 것이다. new John 970 0 2023.08.14
3818 지방이 망하는 이유는 전적으로 토건족과 재벌에 올인하는 한국정부의 버러지 짓거리 때문이다. new John 771 0 2023.08.14
3817 2300년 헬쥬신의 결혼시장. 2 new John 937 0 2023.08.14
3816 통일 후 국가부도. new John 915 1 2023.08.14
3815 한국이 통일하게 되면 미국은 고의로라도 한국을 국가부도 내게 한다. 4 new John 1156 1 2023.08.15
3814 기후 변화 해결법? new 노인 612 0 2023.08.15
3813 얼마나 러시아 징병 노예제가 싫었으면 new 노인 1109 0 2023.08.15
3812 난민 문제에 대한 전세계 기사들 new 노인 1039 0 2023.08.15
3811 해방 전후사의 인식이 담긴 반대한민국적인 역사 인식. 응 씨발 그거 난데 이 개새끼야. newfile John 738 0 2023.08.15
3810 폴란드가 부상한다는 것은 30년 전쟁 이전의 유럽판도로 돌아간다는 뜻이지. new John 1252 0 2023.08.15
3809 뒈지고 나서도 이세계가 있다는 일본 씹버러지새끼덜. 1 new John 1044 1 2023.08.15
3808 문재인이 문재앙이 되고 만 것은 그의 자식들이 현대 건설 개자슥들이나 전경련새끼덜에게 슈킹당한 것으로 ... 1 newfile John 904 1 2023.08.15
3807 강남·송파 고교생 ‘자퇴 급증’…왜 그런지 이유 알아보니. ㅋㅋㅋㅋㅋㅋ 병신가튼 고등학교 다니면 병신이지. new John 826 0 2023.08.15
3806 여기가 이란이냐? 북한이냐? newfile 노인 552 0 2023.08.16
3805 점주들이 알아야 할 no 20대존 해결법 new 노인 683 0 2023.08.16
3804 이광수를 보더라도 헬쥬신 병신남이 보빨 퐁퐁에 취약한 것은 사실이자 종특임. 윤석열 데자뷰. newfile John 1175 0 2023.0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