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탈죠센선봉장
15.12.09
조회 수 1251
추천 수 5
댓글 6








?보통 운동하는 애들 기합 줄때 ?많이하죠?

예를 들면 20명이 달리기를 합니다 ?어나 한곳을 찍고 돌아오기를 하는데 ?3등 까지만 ?쉬게해주고 ? ? ?그 외에는 ?다시 반복해서 3등까지 쉬게해주고 ?결국 ?느린사람은 ?몇번을 뛰어야 ?합니다?


가장 ?편하게 ?하는 방법은 ? ?20명이 ?서로 짜고 천천히 뛰면 ?됩니다 ?그래도 ? 등수가 ?나눠 질수는 ?있어요 ?하지만 ?그 다음으로 뛰는 ?사람도 ? 또 그담에도 뛰는 사람도 ?다 ?천천히 ?뛰어서 ?힘들지가 ?않죠?


다들 편하게 ?뛸수 ?있는거죠

그래도 ?운동선수들은 ?체력기르기 위해 ?그런식으로 ?운동하니까 ?이해를 ?합니다?

하지만 ?인생은 ?달리기가 ?아니에요?

적당히 즐기고 ?적당히 ?일하고 ?참된 ?삶의 ?의미를 ?깨닫는 ?것이죠 ? 무작정 ?남을 ?제치고 ?앞을 ?향해 ?달리기만 ?할 필요는 ?없어요?


그렇게 ?줄세우기식으로 ?사람들 ?조련해서 ?이익보는 건 ?소수의 ?기득권자입니다?

억울하면 ?출세하라? ?그렇게 ?출세할 ?사람이 ?몇이나 ?될까요? ? ?대부분은 ?노력해도 ?출세 못합니다 ?그럴빠에는 ?서로 ?짜고 ?적당히 ?일하면 ? 되죠?

그렇게 ?하면 ?오히려 ?빈부격차도 ?적어지고 ?사람들 ?간에 ? 계급의식도 ?약해져요 ??

대체적으로 ?균등하게 ?여유롭게 ?살수 있죠 ?조금은 ?물질적 풍요를 제한하더라도요






  • 망할민국
    15.12.09
    맞는소리긴한데 천천히뛰면 빨리 안뛴다고 뭐라한다깨.
    이나라는 단합하면 노오력안한다고 빨갱이취급 한다깨.
  • 천천히 뛰는 사람을 괴롭게 하는것은 사회적 편견이지 천천히 뛰는 사람에게 직접적으로 채찍질은 못하죠
  • 그놈의 헬죠센 군대에서 ㅈ나게 우려먹는 거죠. 유격할 때나 이럴 때 군기 빠졌다고 달리기 시키고 순위 안 들면 다시 하기... 도대체 체력단련이라고 한다지만 왜 해야 하는지 물어보고 싶은데 물어봤다가는 군대에서는 이유 없습니다. 시키면 합니다 이러니까 할말이 없죠.
  • 위천하계
    15.12.09

    그건 체력이라도 길러지니 그나마 낫죠.
    PT 시키는건 체력에 별 도움도 안되면서 관절만 닳는 운동. 미국에서는 예전에 쓰다가 버린 ..
    신체를 손상시키지 않고도 끈기와 인내를 훈련하는 방법은 얼마든지 많은데, 다들 머리가 안돌아가는 건지,
    아니면 ㅈ나게 굴리는 그 자체가 목적인건지.

  • 헬조센은 뭐 미국 거는 다 좋다고 하는데 문제는 미구 거라고 미국도 현재 안 쓰는 걸 우리만 좋다고 쓰고 있으니 문제죠. 장비만 봐도 답 나오잖아요.
  • 근데 천천히 뛰게 가만 안놔주자나요. 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216 0 2015.09.21
3816 잼버리는 결국 k팝콘서트로 끝났네 new 킹석열 1006 0 2023.08.12
3815 세계화 시대가 끝난다기 보다는 해상무역의 시대가 끝나고 다시 실크로드 위주의 시대가 오려는 조짐이지. newfile John 1472 0 2023.08.12
3814 전국의 똥푸산화. 20대 취업률 씹창. new John 1112 0 2023.08.12
3813 한국 공영방송 개자슥들도 대만이랑 중국이랑 전쟁이라도 난다는 식으로 개지랄. newfile John 1011 0 2023.08.12
3812 씨부랠 100억 후원 받으면 정치 야그 관두고 피온4 유투버나 되련다. newfile John 852 0 2023.08.12
3811 고구려의 전통적인 강역은 태행산맥 이북이었고, 반면에 짱개의 강역은 중세까지는 태행산맥 이남이었던 것... new John 884 0 2023.08.12
3810 환락가는 물론 지방까지 다 퍼졌다…'통제불능' 매독에 日 비상, 이 또한 한국의 미래. new John 842 1 2023.08.12
3809 내년에 트럼프와 이재명 운명이 결정된다 new 킹석열 661 0 2023.08.12
3808 징병국가에서는 군벌세력이 강할수밖에없음 new 킹석열 981 0 2023.08.12
3807 젤렌스키는 전쟁할생각이 애초에 없었네 new 킹석열 836 0 2023.08.12
3806 동물원 내 사고 new 노인 774 0 2023.08.13
3805 보지에게 교육도 시켜주고 하는 것도 서구적 사고방식이지. 2 new John 1262 0 2023.08.13
3804 [팬영상] 비혼 개그의 권위자 앵그리 펄 1 new John 886 0 2023.08.13
3803 총독부가 있던 도시로써의 도시 국가 서울의 엉터리 통치로는 통일 따위는 해도 유지 못하지. new John 802 1 2023.08.13
3802 한국의 민주화 세력이 진정한 sovereignty 정통성을 얻고 친일정당 개새끼덜을 완전히 척살해버리기 위해서... 4 new John 888 2 2023.08.13
3801 국짐당이 경상도 민주화 세력이 아닌 것은 경상도의 자각있는 자들은 다 아는 사실. new John 694 0 2023.08.13
3800 25일 주한 우크라이나 대사관 서기관 이태원 주점서 난동 new John 991 0 2023.08.13
3799 우크라이나의 대반격도 별반 가망없다고 칸다. new John 972 0 2023.08.13
3798 윤석열 매국노 정권새끼덜 KF-21은 언제 건드나 했다. new John 695 1 2023.08.13
3797 너희는 내게서 정련된 금을 사서 부요해져라. 요한계시록 3:18 2 new John 839 0 2023.0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