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욕먹을 각오로 씁니다

우리가 노예로서 ?사는 ?이유는 ?우리의 ?삶이 ?매우 ?가치 ?있다고 ?우리의 목숨을 매우 소중히 ?생각하고 있기 때문 ?이라고 ?생각합니다?

20살로 돌아간다면 ?이렇게 살것 같습니다?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을 ?모아서 ?공동체를 ?이루고 ? 공장에 취직해서. 번돈으로 ?먹고 놀고 ?반복하는 ?것입니다 ?50살 쯤 될때까지 ?결혼 하지 ?않고 ? 공부하지 ?않도 ?.공장노동과 ?집단 생활로 ?맘껏 놀다가 몸이 병들거나 ?재산이 ?고갈되어 ?더이상 ?노동도 ?하기 싫고 ? 살기도 ?힘든 ?상황에 ?직면하면 ?청산가리 ?먹고 ?집단 ?자살하는 ?것도 ?괜찮을것 ?같네요






  • 커츠대령
    15.12.08
    좋은 생각이오.
    하지만 난 자살보단 저항하다 전투 중에 죽고 싶소.
  • 인생 50 살고 자식 없고 가진것 없으면 과감하게 전사해도 멋있을듯 하네요
  • 뭐 저같은 경우에는 군대 있을 때부터 자살 생각해서 지금은 간신히 억누르긴 하지만, 언제 폭발할지 모르기에 견디고 있는 겁니다. 저도 처음에는 아무 것도 할 수 있는 게 없네 하고 그냥 죽어버릴까 하다가 내가 진짜 히틀러 스탈린 뺨 치는 세계 최악의 인간 쓰레기가 되더라도 뭐라도 할 건 해봐야지 (그렇다고 진짜 하는 게 아닌, 마음가짐만 그렇다는 겁니다.) 하면서 지금은 가장 보수작이다 못해 썩어빠진 공무원 집단에 들어가서 엎조선 기회를 기다리려고 하고 있습니다. 뭐 저처럼 말도 안 되는 짓거리 하지 말고 탈조선해라 하면 할말이 없는데, 제 생각이죠.
  • 제 생각은 소설입니다만,,, 잡혀갈지도 몰라,,,
    예전 아나키스트들 있잖아요,,
    그런 사람들처럼 헬조선에서 비밀조직 만들어서
    사회각계에 침투시키고 정보수집해서
    좆같은 새끼들을 암살시키고,,
    그 넘 재산 뺏어서 공익에 쓰고
    또는 그 돈으로 탈조선했으면 좋겠네요,,,
    물론 순수 아나키즘을 가진 분 환영.
    그라고 죽기는 왜죽어요,,
    좆같은 넘들을 죽여야재,,,
  • 남궁덕배
    15.12.09
    왜 하필 청산가리로...청산가리먹으면 고통이 엄청나요. 숨을 아무리 쉬어도 세포에서 산소를 못쓰니 숨막혀 죽어갑니다. 또 정신은 또렷한데도 온몸이 고통으로 뒤틀립니다. 자기가 정 죽고 싶다면 말릴방법도, 권리도 없지만 청산가리는 아닙니다. 구체적인 방법은 말씀드릴 수 없지만, 안락사에 쓰이는 방법들을 좀 찾아보시면 일반인들도 편안하게 떠나는 방법들 알 수 있습니다.
  • 뭐 사람 살아가기 나름이니깐 뭐라 할말은 없지만서도 그럴바엔 차라리 돈모아서 탈조선계획하는게 더 낫지 않을까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6987 0 2015.09.21
3836 오히려 윤석열이 임기채우는게 낫지 new 킹석열 1058 0 2023.08.10
3835 아베는 일본의 당태종이었던거지 new 킹석열 797 0 2023.08.10
3834 김대중이 차라리 수구들청산하고 물러났으면 new 킹석열 938 0 2023.08.10
3833 한국 카페에서 영어 메뉴판 가지고 난리나는거 보면 new 노인 989 0 2023.08.10
3832 전세계에서 점차 사라져가는 것 new 노인 906 0 2023.08.10
3831 감성팔이의 모순 new 노인 831 0 2023.08.10
3830 태풍 지나니 시원하긴 하네. 열대야 없이 잘 수 있다. 2 new John 1073 0 2023.08.11
3829 감성팔이 미친개가 또 노인을 물었군. 1 new John 1151 0 2023.08.11
3828 워렌 버핏, 신자유주의자 요런 새끼덜을 체리 피커라고 한다고 칸다. new John 829 1 2023.08.11
3827 체리피커새끼덜과 씹선비 성향인 것들의 키워질은 문명의 영원한 패시브인 것. 현대 한국의 상황. newfile John 875 0 2023.08.11
3826 한국의 체리 피커 버러지 언론새끼덜의 질투의 대상이 된 박정훈 전 해병대 수사단장. new John 871 0 2023.08.11
3825 한국의 저출산 뭐 어쩔 수 없지. newfile John 918 0 2023.08.11
3824 레가투스 같은 거짓말장이 씨발 새끼덜이 한국사회와 전세계의 인문을 개무시하고 까먹는 것. 음모론의 진실... 3 new John 917 1 2023.08.11
3823 헬조선이 왜 헬조선이 되엇을까 new 킹석열 879 0 2023.08.11
3822 헬조선에서 서로 감시하고 견제하는거 피하려면 1 new 킹석열 1249 1 2023.08.11
3821 미국중국의 대결이 아님 1 new 킹석열 817 1 2023.08.11
3820 킹석열의 말이 전부라고 할 수는 없지만 이번세기에 유럽은 아프리카에 대한 통제를 잃게 된다. newfile John 1087 0 2023.08.12
3819 동남아에서 정권과 민중들의 마음을 얻는 것이 미국과 중국 갈등의 시작이 된다고 본다. new John 840 0 2023.08.12
3818 세계화시대가 끝나가는시점인거지 . new 킹석열 705 0 2023.08.12
3817 헬조선군벌들이 힘이 더 커질듯싶더라 new 킹석열 1012 0 2023.0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