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상선약수
15.12.08
조회 수 1074
추천 수 8
댓글 5








=?주택가에 붙어 있는 쓰레기 함부로 버리면 "각오하라" "신고한다" "죽여버리겠다" "망신 당할 줄 알아라" 이런 글귀들.

= 전철에서 언성 높여 싸우는 노인네들

= 코에서 훌쩍훌쩍 소리내는 아가씨, 청년들

= 안방처럼 소리치고 까부는 어린이들

= 자기 앞자리도 아닌데 함부로 자리를 가로채고 앉아버리는 노땅들(no excuse)

?






  • hellrider
    15.12.08
    다른건 모르겠는데

    주택가에 쓰레기 함부로 버리는넘들이 미친넘들이지

    미친넘들한테 각오하라 신고한다 이런식으로 해야 마땅한거지 사람도 아닌데

    그리고 감기걸려서 코에서 훌쩍소리 낼수도 있지 이건 좀 너무 한거 아닌가?
  • 상선약수
    15.12.08

    상관없는 행인 입장이지만... 일본 주택가에선 그런 풍경을 볼 수 없었다오. 도쿄, 치바, 에히메, 군마 어딜 가도 그렇소.

    ?참고로 어느 골목이나 도로를 가도 주차된 자동차는 전혀 없어요.
    감기 걸려서 그런 것이 아니고 습관적으로 그러는 것. 우리 어릴 때는 아부지한테 혼나니까 그렇게 하지 못했지.

  • 그렇게 하는게 마땅하기 보단 다들 미쳐간다고 보는게 맞는듯 함부로 버리는것도 미친것 분노조절 장애 걸려 지랄하는것도 미친것
  • 뭐 문제가 생기거나 누가 잘못하면 도마위에 올려놓고 물어뜯고 지랄하느라 진짜 분노의 순기능 작동 못하고 사람들이 과도하게 상처입고 분노 정신병 전염 돌아서 나만 살겠다고 이기적으로 굴고 악순환의 싸이클임. 예를 들면 베테랑같은 영화를 봐도 너무 자극적이고 분노조절장애 유발시키면서 비판하느라 에너지 다 소진하고 실제론 막상 앞에 기득권 나타나면 나 살고 보겠다고 굽신거리게 되고 하는거 차피 분노든 두려움이든 빌굴함이든 인간 감정의 동물이라 그거 동력원인거고 무작정 분노 짖어 발긴다고 단합해서 견제하고 이런 순기능 작동 하나도 못함 조루라고 할 수 있겠음 분노하는 포인트나 그런게 너무 빠르고 엉뚱한 타이밍에 나옴
  • 멍청한데 자존심은 쎄고 있어보여야겠고 내자신은 존나 소중하고 남한테 상처주는덴 둔감 난 너무 소중 찌질함의 극치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28 0 2015.09.21
3785 YTN이 우크라이나 전쟁 때 친우크라이나 기사 쓰다가 newfile 노인 1162 0 2023.08.16
3784 베트남이 MZ 세대새끼덜 마눌 구할 수 있는 최후의 파라다이스지. 2 new John 1137 0 2023.08.16
3783 트레비스 킹 근황 new 노인 1043 0 2023.08.16
3782 국민연금은 애초에 전대갈 새끼의 사기질로 시작된 것이라고 한다. 국민연금은 애초에 사기다. 1 newfile John 1007 0 2023.08.17
3781 다자녀 특공=노예번식 특공이지. 희대의 개지랄. new John 941 0 2023.08.17
3780 한국도 곧 디플레라고 본다. 중국에 이은 디플레이다. new John 756 0 2023.08.17
3779 디플레가 오면 살아남는 법. 다른 병신들 함정에 빠뜨리기. new John 920 1 2023.08.17
3778 인셀이다가 성폭행해서는 인생 조지는 병신자지새끼덜 보면 가슴이 아프다. 3 new John 621 0 2023.08.17
3777 다 쳐 늙은 폐지 줍는 할배새끼가 나오는 미션 임파서블 누가 보냐고. new John 1317 0 2023.08.17
3776 일본의 잃어버린 30년은 없었다고 칸다. new John 1112 0 2023.08.18
3775 아무리 운전면허가 있어도 돈이 없으면 차 가질 수 없다 newfile 노인 761 0 2023.08.18
3774 헬조센에서 독일 에어컨 기사 나오는 거 보면 new 노인 1119 0 2023.08.18
3773 4차 산업 시대가 오면서 빈곤녀가 늘어나게 된 일본. 여자가 갑질하던 시대는 이제 끄~읏. 1 new John 1193 0 2023.08.18
3772 일본마냥 제조업 기반 다 박살나고 소수의 IT엔지니어만 살아남고 나서는 병역을 할 놈이 없어서 외세에 정... new John 1254 0 2023.08.18
3771 지금 한국의 40대들도 아라포 세대지만. new John 1058 0 2023.08.18
3770 울산시의 삽질 new 노인 709 0 2023.08.18
3769 구세대 새끼덜의 왕정적인 역사의 기억은 모조리 사기질이다. 영국왕실의 전복과 노스트라다무스 음모론. new John 761 0 2023.08.18
3768 구세대 새끼덜의 왕정적인 역사의 기억은 모조리 사기질이다.(2) 인서울 개독 독립운동가라는 사기꾼 새끼덜. newfile John 865 0 2023.08.18
3767 새만금 개발청장이나 인천경제자유구역청장이나 경기경제자유구역청장새기덜의 견제받지 않는 무소불위 엉터... newfile John 640 0 2023.08.19
3766 브리트니 스피어스 씨발 드럽게 쳐 늙었네. newfile John 845 0 2023.0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