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나이 60정도 되면 전국적으로 시험보게 해야 한다

?

수능처럼 영어수학... 기타 제2외국어 한 10과목 정도 말이다

?

60점 넘기면 살려주고 못넘기면 저기 산있는곳에 묶어두고 내려와야 한다

?

노인네들이 다들 무식하기 때문에 나라꼴이 이렇게 된거다

?

자격증있으면 가산점 주고, 현재 직장이나 사업하고 있으면 가산점

?

특히 인성시험도 겸해서 필기시험 합격해도 인성시험 불합격이면 또 고려장 시켜야 한다

?

잉여인간들좀 없애자 ㅎ






  • 오딘
    15.12.08
    노인 무임승차 65세는 왜 여전히 65세여야 함?
    솔까말 그거 연령 상향시켜야 하는거 아닌가? 박정희가 철도 세울때 만든 기준이 왜 40년 넘어서도 그대로 적용되야 하나 요즘 65세는 노인도 아닌데
  • 그러니 지하철공사 적자운영한다라고 징징대는데 그 원인부터 한개씩 고쳐야 하지 않음?
    65세 아닌 내일 뒤져 죽을 노인네도 당연히 차비 내야 하는거 아님?
    누구는 열외해 주고 누구는 봐주고 하니 국내 법질서가 개판이잖슴?
  • 남궁덕배
    15.12.08
    시험 통과 못시킨다고 고려장 시키는건 좀 파시즘적인 생각인것 같아요. 그냥 투표권을 없애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과목은 영어 수학 이런거 외에 기본적인 상식, 윤리의식, 공감능력 이런걸 판별할 수 있는 시험이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ㅋ;
  • 음... 생각해보니 과했군요 ㅋㅋ
    뭐 고려장까지는 아니지만 투표권 압수를 위한 기본시험은 노인네들에게 치게 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60점 이상 받는 노인네만 투표
    ex) 나는 할아버지 입니다 = i am a ( )
  • 무임승차 폐지!!!
    15.12.08
    하지만 나이를 핑계로 공짜로 무임승차하는 짓은 날강도 짓이지요. 도둑질이란 말입니다.
  • 위천하계
    15.12.08
    좋은 생각이긴 한데..
    기준과 판단을 국가에서 정하는 게 별로 미덥지 않네.
  • 무임승차 폐지!!!
    15.12.08
    미래에 살지도 않을 사람들이 나라의 미래를 결정하는건 큰 문제점입니다.
    일정 나이 넘어가면 투표권을 반납받아야 합니다.
  • 지옥의카니발
    15.12.08
    뭐 임금 피크제 한다잖아요
    정년늘리고
    3년차가 65퍼센트를 깐다더만 뭘
    나머지 35퍼센트로 어디 한번 노오오오력해보라고 냅뒈보죠
    어떻게 사나 함 보게
  • 임병화
    15.12.09
    음.. 제 생각에는요 머리가 좋든 나쁘든 사람 됨됨이가 되야됩니다.

    도덕 인문학은 개 쓰레기 취급하는 대한민국 교육시스템을 전체적으로 바꾸는게 더 효율적일듯...


    그런 부웅신들 목 썰어봤자. 그런 부웅신들 학교에서 또 붕어빵 찍듯이 나옵니다.

    다시말해 죽창 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31 0 2015.09.21
3782 YTN이 우크라이나 전쟁 때 친우크라이나 기사 쓰다가 newfile 노인 1162 0 2023.08.16
3781 베트남이 MZ 세대새끼덜 마눌 구할 수 있는 최후의 파라다이스지. 2 new John 1137 0 2023.08.16
3780 트레비스 킹 근황 new 노인 1043 0 2023.08.16
3779 국민연금은 애초에 전대갈 새끼의 사기질로 시작된 것이라고 한다. 국민연금은 애초에 사기다. 1 newfile John 1006 0 2023.08.17
3778 다자녀 특공=노예번식 특공이지. 희대의 개지랄. new John 941 0 2023.08.17
3777 한국도 곧 디플레라고 본다. 중국에 이은 디플레이다. new John 755 0 2023.08.17
3776 디플레가 오면 살아남는 법. 다른 병신들 함정에 빠뜨리기. new John 920 1 2023.08.17
3775 인셀이다가 성폭행해서는 인생 조지는 병신자지새끼덜 보면 가슴이 아프다. 3 new John 621 0 2023.08.17
3774 다 쳐 늙은 폐지 줍는 할배새끼가 나오는 미션 임파서블 누가 보냐고. new John 1317 0 2023.08.17
3773 일본의 잃어버린 30년은 없었다고 칸다. new John 1112 0 2023.08.18
3772 아무리 운전면허가 있어도 돈이 없으면 차 가질 수 없다 newfile 노인 761 0 2023.08.18
3771 헬조센에서 독일 에어컨 기사 나오는 거 보면 new 노인 1119 0 2023.08.18
3770 4차 산업 시대가 오면서 빈곤녀가 늘어나게 된 일본. 여자가 갑질하던 시대는 이제 끄~읏. 1 new John 1193 0 2023.08.18
3769 일본마냥 제조업 기반 다 박살나고 소수의 IT엔지니어만 살아남고 나서는 병역을 할 놈이 없어서 외세에 정... new John 1254 0 2023.08.18
3768 지금 한국의 40대들도 아라포 세대지만. new John 1057 0 2023.08.18
3767 울산시의 삽질 new 노인 709 0 2023.08.18
3766 구세대 새끼덜의 왕정적인 역사의 기억은 모조리 사기질이다. 영국왕실의 전복과 노스트라다무스 음모론. new John 760 0 2023.08.18
3765 구세대 새끼덜의 왕정적인 역사의 기억은 모조리 사기질이다.(2) 인서울 개독 독립운동가라는 사기꾼 새끼덜. newfile John 865 0 2023.08.18
3764 새만금 개발청장이나 인천경제자유구역청장이나 경기경제자유구역청장새기덜의 견제받지 않는 무소불위 엉터... newfile John 640 0 2023.08.19
3763 브리트니 스피어스 씨발 드럽게 쳐 늙었네. newfile John 844 0 2023.0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