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오딘
15.12.07
조회 수 1052
추천 수 5
댓글 10








http://hellkorea.com/xe/board_sFaF59/446652

?

그거 이제 알았냐 80년대 중반까지도 뉘집 자식이 족보 사서 서울가서 양반 노릇한다며
도포입고 갓쓰고?대나무 곰방대 물던 인간들이 있었다.

박정희 전두환이 통치하던 그당시에도 그런 인간들이 일부 잔존했어.

책에도 그런내용이 있어

운암 김성숙은 임시정부 내에서도 양반 상놈 출신을 따지고 서로 멸시했다 증언한다

김학준의 혁명가들의 항일회상이란 책 읽어봐






  • 상노무시키들은 그 피가 천해서 어딘가 상스런 분위기를 풍긴다,,,
    양반,상놈은 지금도 있고,, 무시할 수없다,
    서양귀족가문과 평민이 다른것처럼,,,
    그 만큼 양반은 양반다움이 있다,,,
    우리집도 그런 양반인데,,
    지금은 몰락했지만,, 그래도 뼈다구는 남아있는듯,,

    오딘이는 상놈이가 양반이가,,,?
  • 오딘
    15.12.07
    그럼 뭐해 이 천한 거렁뱅이 새끼야.
    지 가족 눈물짜게 만드는 주제에
    너만 보험 몇개 들어놓고 자살하면 그순간 니 가족은 팔자 핀다. 알겠냐?
    설마 나이 먹을만큼 먹고도 그런걸 모르지는 않겠지?
  • 오딘
    15.12.07
    미리내가우리//

    너만 죽으면 돼. 너 죽으면 니 가족은 그 다음날부터 웃으면서 살 수가 있지. 하지만 너는 모르지 머리가 나쁘니까 돌머리니까
  • 상노무시키,,,
    윤치호가 그리 가르치던,,,
    형님이 하는 말 고깝게 듣지말고 새겨들어라,,
    자다가 떡 생긴다,
  • 오딘
    15.12.08
    개짖는 소리 듣고 떡생기는 것 봤냐? 지 가족 피눈물짜게 만드는 주제에 ㅋㅋ
  • 없는 헛소리 짖어대는걸 보니 정상 아닌듯,,,
    정신과 가면 Mentira patol?gica 진단 나올듯,,,
  • 개가 강아지들 물거나 괴롭히며 자기를 보고 짖던 그 소리에 트라우마가 생긴듯,,
    이게 떡이라는거다,,, 오백원 ,, 진단비,
  • 헐.. ㅁㅊ ㅋㅋㅋ
  • 너는 왜 도망가니?
    정신차려,,,
  • 오딘이 눈에는 당연한것도 이상해보이나부다,,
    자꾸 똥글만 싸지른다..
    죽창한방? 하하,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90 0 2015.09.21
3890 영국 안 될 것은 이미 소싯적에 알아봤다. new John 888 0 2023.08.01
3889 이재명을 몰아낸 결정타는 김동연 그 버러지새끼와 이미경과 삼성 개새끼덜 작품이다. newfile John 612 1 2023.08.01
3888 게임이론에 의하면 지방은 서울에 핵을 쳐 놔 주는게 합당한 내시균형에 이르는 길이다. 2 new John 1180 1 2023.08.01
3887 북한과 남한 new 노인 540 0 2023.08.01
3886 한국의 지역별 서브컬쳐, 패션, 문화에 대한 괴리? 1 new 노인 810 0 2023.08.01
3885 쿠팡 노조 상황 new 노인 815 0 2023.08.01
3884 개새끼 살처분기를 편의점에서 팔던가. 1 new John 1141 0 2023.08.03
3883 특정 유저를 비방해라고 협박하는 감성팔이야 말로 진정한 인신공격 new 노인 1104 0 2023.08.03
3882 새만금 버러지부터가 현대건설과 한국 꽌시새끼덜의 작품이지. newfile John 1075 0 2023.08.03
3881 제주내전 유공자들에게는 국가유공자 자격을 줘야 맞는 것이제. new John 1015 0 2023.08.03
3880 한국 국군과 경찰 버러지새끼덜이 친일파잔당새끼덜이 쳐 만든 불법 집단이라는 근거. 제주 4.3 사태. 8 newfile John 914 0 2023.08.03
3879 친일파 잔당 보지년 8선녀 씨발 것들. newfile John 1232 0 2023.08.03
3878 현대건설 개자슥들이 통일까지도 팔아먹은 것이다. newfile John 849 0 2023.08.03
3877 날마다 인신 공격하는 협박범 감성팔이는 그렇게 존을 아무리 비판해도 new 노인 934 0 2023.08.04
3876 친일파 토건족 개새끼덜 위안부 덮으려고 사창가나 없애는 수준. new John 960 0 2023.08.04
3875 한국 좆소기업 특징 new 노인 861 0 2023.08.04
3874 슈카월드는 요새 사람들 돈만 줘도 지방 안간다고 한다 new 노인 883 0 2023.08.04
3873 한국인 착각 : 군대 가서 키큰다 new 노인 921 0 2023.08.04
3872 군대 가서 사회에 도움이 되는 것이 하나도 없는 이유 1 new 노인 902 0 2023.08.04
3871 한국의 유령 지하철역은 1 new 노인 1110 0 2023.0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