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한국에서 취직하기 싫어서요.?
돈도 많이 안주면서 일 부려먹기는 노예처럼 부려먹으니까 ㅡㅡ
또 능력을 중요시하지 않고, 학벌이나 입사년차로 직장내에서 계급을 나누는게 싫어서요.
개인 프라이버시를 존중해주지 않는것도 시러요 ㅠㅠ
?
전 한국에서 취직하기 싫어서요.?
돈도 많이 안주면서 일 부려먹기는 노예처럼 부려먹으니까 ㅡㅡ
또 능력을 중요시하지 않고, 학벌이나 입사년차로 직장내에서 계급을 나누는게 싫어서요.
개인 프라이버시를 존중해주지 않는것도 시러요 ㅠㅠ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178 | 0 | 2015.09.21 |
| 3776 |
유교 문화가 청년들 조지는 말.
2 |
rob | 1161 | 8 | 2015.12.08 |
| 3775 |
안락사 합법화해도 헬조센징 더 많이 안죽어요
2 |
기행의나라=헬조선 | 1122 | 9 | 2015.12.08 |
| 3774 |
군대 관련 글이 종종 보이길래 저도 한 줄 써보고자 합니다.
3 |
28살에탈조선-현재13년차 | 1107 | 9 | 2015.12.08 |
| 3773 |
헬좆선이 만약 사람이라면
2 |
심영의짜씩 | 1097 | 5 | 2015.12.08 |
| 3772 |
노오오오오력은 스포츠다!
5 |
rob | 1158 | 8 | 2015.12.08 |
| 3771 |
20,30대에 명퇴를 가장한 불법 해고?? 진짜 이게 인간을 위한 사회인가?
1 |
genbright | 1284 | 6 | 2015.12.07 |
| 3770 |
헬조선 유저 여러분들께 한말씀 드립니다.
7 |
탈죠센선봉장 | 1240 | 8 | 2015.12.07 |
| 3769 |
정상적인 인간이 살 수 없는 완전 지옥이 돼버렸구나
|
genbright | 1105 | 6 | 2015.12.07 |
| 3768 |
헬노비들의 근성.
4 |
rob | 1164 | 6 | 2015.12.07 |
| 3767 |
소비 탈조선.
3 |
rob | 867 | 6 | 2015.12.07 |
| 3766 |
노력을 왜 하냐?
3 |
rob | 973 | 7 | 2015.12.07 |
| 3765 |
한반도 4조각은 어때요?
7 |
헬탈출하고싶다 | 1077 | 9 | 2015.12.07 |
| 3764 |
희망찬 비정규 계약직 만화
1 |
개방서 | 1039 | 7 | 2015.12.07 |
| 3763 |
이제 일본식 한자어를 사라지게 하는 것 부터 해야 한다
17 |
Delingsvald | 1082 | 6 | 2015.12.07 |
| 3762 |
기본적으로 킹찍탈 문제있다.
1 |
고투더헬조선 | 1088 | 5 | 2015.12.07 |
| 3761 |
여기 김무성 프락치 좀 있는 것 같지 않냐?
8 |
헬조헬조 | 1102 | 3 | 2015.12.07 |
| 3760 |
킹찍탈정신으로 아직도 모르는 젊은이들이 많은데
2 |
헬조선탈출 | 956 | 7 | 2015.12.07 |
| 3759 |
80년대 중반까지도 말이야
10 |
오딘 | 1052 | 5 | 2015.12.07 |
| 3758 |
헬조선엘리트<<<<<<넘사벽<<<<<<<선진국일반국민
1 |
헬조선탈출의서막 | 976 | 6 | 2015.12.07 |
| 3757 |
한상균위원장
1 |
주입식교육시발 | 1063 | 2 | 2015.12.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