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보니 저거들 단체 이득이 되는 주장만 하더만
그러니 반대파에서 반발이 일어나는게 당연한것인데
당장 눈앞에 이득만 취하기 보다는 궁극적으로 ?부정부패를 척결한다면 저거들 단체 다 골고루 혜택?볼 수 있을것을 ㅉㅉㅉ
?
차라리 헬지옥 근본 원인중에 하나인 부정부패를 강력 척결하자 라고 시위한다면
누구도 딱히 반박 할 수 없을 것이고 더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인데
안타까운 노릇이다 ㅉㅉㅉ
?
?
?
?
어제 보니 저거들 단체 이득이 되는 주장만 하더만
그러니 반대파에서 반발이 일어나는게 당연한것인데
당장 눈앞에 이득만 취하기 보다는 궁극적으로 ?부정부패를 척결한다면 저거들 단체 다 골고루 혜택?볼 수 있을것을 ㅉㅉㅉ
?
차라리 헬지옥 근본 원인중에 하나인 부정부패를 강력 척결하자 라고 시위한다면
누구도 딱히 반박 할 수 없을 것이고 더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인데
안타까운 노릇이다 ㅉㅉㅉ
?
?
?
?
그게 문제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나라도 인터넷 게시판에서라도 목소리를 내고싶다 누군가는 보고 공감해주겠지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628 | 0 | 2015.09.21 |
| 3785 |
양질의 노후가 보장되는 일자리를 만들 생각은 하지 않고 오직 기업에만 유리한 언발에 오줌누기 땜질식 대...
|
genbright | 989 | 4 | 2015.12.08 |
| 3784 |
매일 접하게 되는 반도의 미개성
5 |
상선약수 | 1074 | 8 | 2015.12.08 |
| 3783 |
헬조센 군대. jpg
1 |
이거레알 | 1175 | 3 | 2015.12.08 |
| 3782 |
어떤 주장이 있다.
|
육헬윤회 | 753 | 2 | 2015.12.08 |
| 3781 |
한국이 내년에 인권이사회 의장국이 된다는데
9 |
괴상망칙 | 1012 | 6 | 2015.12.08 |
| 3780 |
헬조선 남자 노비의 존재 이유.
1 |
rob | 955 | 8 | 2015.12.08 |
| 3779 |
노력은 사실 꼭 필요한것이다
3 |
친일파후손박근혜 | 1029 | 4 | 2015.12.08 |
| 3778 |
ㄹ혜 지능
5 |
또옹옹송 | 1060 | 8 | 2015.12.08 |
| 3777 |
헬센징에서 신고려장제도 생겨야 한다
9 |
기행의나라=헬조선 | 1058 | 8 | 2015.12.08 |
| 3776 |
유교 문화가 청년들 조지는 말.
2 |
rob | 1164 | 8 | 2015.12.08 |
| 3775 |
안락사 합법화해도 헬조센징 더 많이 안죽어요
2 |
기행의나라=헬조선 | 1124 | 9 | 2015.12.08 |
| 3774 |
군대 관련 글이 종종 보이길래 저도 한 줄 써보고자 합니다.
3 |
28살에탈조선-현재13년차 | 1109 | 9 | 2015.12.08 |
| 3773 |
헬좆선이 만약 사람이라면
2 |
심영의짜씩 | 1097 | 5 | 2015.12.08 |
| 3772 |
노오오오오력은 스포츠다!
5 |
rob | 1159 | 8 | 2015.12.08 |
| 3771 |
20,30대에 명퇴를 가장한 불법 해고?? 진짜 이게 인간을 위한 사회인가?
1 |
genbright | 1284 | 6 | 2015.12.07 |
| 3770 |
헬조선 유저 여러분들께 한말씀 드립니다.
7 |
탈죠센선봉장 | 1240 | 8 | 2015.12.07 |
| 3769 |
정상적인 인간이 살 수 없는 완전 지옥이 돼버렸구나
|
genbright | 1105 | 6 | 2015.12.07 |
| 3768 |
헬노비들의 근성.
4 |
rob | 1164 | 6 | 2015.12.07 |
| 3767 |
소비 탈조선.
3 |
rob | 870 | 6 | 2015.12.07 |
| 3766 |
노력을 왜 하냐?
3 |
rob | 975 | 7 | 2015.12.07 |
죽창맞아 죽을일있소? ㅋㅋㅋㅋ
나라가 너무 깨끗하고 뇌물 안받고 사기 치기 힘들고 횡령 못하게 해서 잃어버린 10년이라고 지랄 대던 넘들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