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지옥소년
15.08.05
조회 수 1224
추천 수 1
댓글 14








http://i.imgur.com/StiW9lC.jpg


http://i.imgur.com/q3rss2I.png


http://i.imgur.com/I6d20cR.jpg


http://i.imgur.com/B7DgjHv.jpg


http://i.imgur.com/MARiIdg.jpg


선동이라고 말해도 상관 없다


근데 인간적으로 발언들이 상식 이하인데


지지율은 신기하게 오르고 있단 말이지


난 이해할 수 없다 누가 설명좀






  • rob
    15.08.05
    이런 인간이 대통령이 되야 진정 헨조선이지... ㅋㅋㅋㅋ
  • ㄲㄱ
    15.08.05
    저 발언들을 성식이하라구 인식하는 사람들만이 헬조선 불지옥 나락에 빠져있다. 인식은 실체를 만들어 낸다는 것이 바로 양자역학. 저 발언들이 헬조선 일반상식으로 단순히 받아 들이면 지금 여기가 헤븐조선, 인식은 천국을 만들어 낸다. 노오력도 필요없다. 그저 지금 헬조선을 인식하며 지옥을 만들어 내는 심리적 자아를 자살 시키면 된다. 돈 없어 탈조선이 불가능한 사람들에게 세컨 베스트 옵션이다.
  • ㅇㅇ
    15.08.05
    김무성 대통령 밀어준다. 김무성이 대통령되면 반드시 이 나라는 파국을 맞으리라 생각한다. 세상에 저런 쓰레기가 존재할까 싶을정도의 세계 최악의 인간이니까 김무성 대통령으로 밀어주고 헬조선 멸망시키자 착한 대통령 인정합니다
  • 그냥 뽑아서 멸망을 가속화십시다.
    어차피 막장인 나라. 나락까지 떨궈 보죠.
  • John
    15.08.05
    19대 김무성부터 멸망 가시화될듯. 21대에서 24대쯤사이에는 박근혜조카 은지원(현 만37세, 조금만 있으면 지긋한 나이됨)이 박씨왕조성골이라서 대통령되는 개꼬라지도 볼 수 있을테고, 그 때쯤 되면 막말로 멸망일보직전 심지어 북한과 핵전쟁으로 공멸도 가능함.

    22대 대통령선거 열릴때쯤 은지원 만 55세, 당선의의는 3대 세습완성. 그리고 남북한의 두 초딩, 김정은과 은지원 둘이서 서로 핵전쟁벌이고, 남북한 공히 장렬히 산화. 적어도 평양체제랑 서울체제는 멸망. 그리고, 살아남은 남북한의 지방민들에 의해서 진정한 지방자치와 분권과 직접민주주의가 가미된 신통일체제로 전환함.
    ㅋㅋㅋㅋ 요거이 헬조센 소설놀이.
  • 킹무성이 레퀴엠돌려서..무로 시작하는것도...
  • ㅁㄹㄴ
    15.08.05
    국가의 지도자는 국민의 수준에 맞는 지도자를 가진다
    지금 국민수준은 김무성이적합하다 정말 당선되서 나라 망했음 좋겠다
  • ㅂㄷㄼㅁ
    15.08.05
    이딴 나라 망하면 더 좋지
  • hellpilot
    15.08.06
    며칠전 선배 왈, 무슨 책을 봤는데 거기에 국회 권력 확 줄이고 시민 참여시켜 어쩌고. 책이 선배 말씀 빌리자면 지적 수준을 가늠케 하는 소설이라나? 헐!! 인터넷으로 구입해 읽어봤지. 와!! 솔직히 쉽진 않았다. 지적수준 가늠하는 소설이라고 해서 시치미 뗐다. 고로케 된다면 헬조선 해야하나? 그래도 해야 한다. 분노하라 읽어봤으믄 이 책 에덴의 이단자 한 번 권해보고 싶다. 우리 헬 조선할 만큼 지적수준이 ......? 그리고 김무성 아찌 ㅋㅋㅋ.
  • 헬조선 노예
    15.08.06
    hellpilot님 헬포인트 3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범고래
    15.08.07
    내 마음 속 차기 대통령은 김무성임.

    김무성이 대통령 되고 나라가 빨리 망해야 그나마 희망이 있다고 생각함.
  • 노예1
    15.08.09
    ?? 저기.... 김무성이 당연히 대통령 되야죠!!!
    그래야 헬조센이라 할만 하지!!
  • ac/dc
    15.08.17
    누가 되도 똑같다에 내 모든걸 겁니다.
  • 박군
    15.10.08
    나라 망하는 건 이제 시간 문제군.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54 0 2015.09.21
744 이재명 병신이 이 모든 문제를 해결한다고? 아 돈 씽크 소. 소 아 원 보트 힘. 병신새끼 투표하러 갈 의리는... 7 new John 1059 1 2025.05.21
743 빌 클린턴 전미 대통령이 광화문에 출현했다고 칸다. 1 newfile John 1199 1 2025.05.21
742 헬조센의 중앙집권체제에서 지방민은 2등국민 노오예일 뿐이다. 2 new John 1069 1 2025.05.22
741 미국 정부 돈 없다면서 그 와중에도 부자감세는 챙기는 씨발 것들. new John 1108 1 2025.05.22
740 헬조센에서 아나키즘이 실현되려면 국가를 배신해야 한다. 2 new John 1069 1 2025.05.23
739 서울대는 아마도 자발적으로 지방으로 옮길 것 같다. 지방에 땅 좋은 곳이 있냐가 관건. 2 newfile John 1362 1 2025.05.23
738 김문수가 자신이 되면 40대를 대거 등용해준다고 칸다. 막 던지는구만. ㅋㅋㅋㅋㅋㅋ new John 1048 1 2025.05.24
737 환율 1200찍고, 국민소득 5만불 가즈~아. 이재명과 트럼프 새로운 환율협상. new John 989 0 2025.05.24
736 이미 예전에 본좌도 예견했던 북극항로. 1 newfile John 980 0 2025.05.25
735 북극항로 개지랄은 기실은 일본제 게임에서 쳐 나온거라고 칸다. 2 newfile John 1066 0 2025.05.25
734 베트남에서는 닥치고 자지를 삽입해야 강간성립이지 성추행이니 하는 개지랄은 없다고 칸다. newfile John 878 1 2025.05.26
733 핼조센 지대추구의 끝판왕=전세 2 newfile John 1118 0 2025.05.27
732 홍준표 같은 서울추종 꼰대 개새끼덜이 경상도를 말아먹는 것이다. 경상도는 독립을 해야 산다. newfile John 1065 0 2025.05.28
731 이재명이라고 해봤자 양당 우익 매국노 새끼의 한 놈일 뿐이다. 2 newfile John 1133 0 2025.05.29
730 민주화는 없다. 죄다 친미하수인 개새끼덜의 프로파간다. new John 1134 1 2025.05.29
729 긴급 속보, 관세 폭풍 무산! 美 법원, 트럼프 관세 ‘위헌’ 판결 1 new John 1334 0 2025.05.29
728 일본국채금리도 미국채금리랑 동반 떡상. 일본국가부도 쌉가능. 전세계 채권 연쇄부도도 쌉가능이라고 칸다. new John 1130 0 2025.05.30
727 미국이 러시아의 꼭두각시가 되어도 new 노인 1141 0 2025.05.30
726 브렉시트 사례,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을 보듯이 유럽회의주의 여론은 힘을 잃었다 1 new 노인 1083 0 2025.05.30
725 평행선상을 달리는 남북괴뢰 통치집단 개새끼덜의 정치철학의 수준. new John 1096 1 2025.0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