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헬조
15.12.05
조회 수 1273
추천 수 7
댓글 7








임기말 독도 방문이다.

뭐 한국 대통령이 한국땅 시찰 못하냐고 하면

틀린말은 아니지만

굳이 왜 그시기에 했어야 하나?


만약 대일 강경 자세를 취하겠다는 정책기조라면

임기초에 가서 입장을 표명 하든가 했으면

옳든 그르든 뭔가 계획적으로 한 일이라 인정이 되는데.


대선을 앞두고 독도 방문으로

국뽕 거하게 한잔씩 돌리고.

바닥이던 인기가 반등하는 기현상이 일어났었지.

이미지 세탁도 좀 하고.


뭐 정치인이 정치적 퍼포먼스 하는게?

잘못된건 아니지

하지만 그것이 국익을 심하게 해치면 안되는거 아닌가?


구체적으로 일본에 대해 어떤 강경 자세를 취해서 무엇을 얻어 내겠다는 것도 아니고

그냥 국민 감정만 악화 시키는 임기말 퍼포먼스가 뭔 도움이 되나?

정작 독도 접안 시설 계획 같이 실질적인 것은 하지도 ?다 폐지 하면서

오히려 일본 여론이 주목하지 않게 조용 조용히 접안 시설을 만든다거나 하면서 실익을 쌓아 가는게 맞지 않냐? 그냥 정치꾼이 아니라 나라를 생각하는 지도자라면

이 무렵 일본 의원들이 항의 방문하려다 입국 금지당하고 어쩌고 하면서 한국에 대한 정서가 극히 혐오감으로 돌아섰지.?몇 년 전만 해도 한류니 뭐니 하던 시절이었는데 순식간에 바뀐거다.


일본 극우에게는 좋은 떡밥을 던져준거지

아니면 그럴 의도였나?


그래서 전략이 뭐냐 이거야

중국편에 서겠다는 것도 아니고

균형 외교? ?좋다 이거야

근데 그걸 하려고 한다 치더라도 양쪽의 어그로 끄는 일을 자제 해야 성립 되는거 아닌가?


그 바통을 이어 받은 ㅂㄱㅎ는 외교 석상에서

상대국 수장을 쌩까지 않나.. 전쟁 중이라도 그러지는 않는거 아니냐? 미개한 헬조센인들은 지들이 처한 입장도 모르고 좋다 좋다 해주지


그런 분위기니까 철없는 또라이 하나가 테러 결심 할 수도 있지

만약 이번의 변소 폭파범이 진짜 한국인이면 좋되는거다. 완전히 외교적으로 고립 되는거야.?


국익 국익 맨날 시부리는데

대체 무슨 국익을 말하는지?






  • ㅂㅈㄷㄱ
    15.12.05
    ㅋㅋㅋㅋㅋ병신
    해도 지랄 안해도 지랄
    그냥 이명박근혜가 싫다고 해ㅋㅋㅋ
  • 헬조헬조
    15.12.05
    어 싫어
  • ㅋㅋㅋ병신
    15.12.05
    병신ㅋㅋㅋ
  • 1616
    15.12.05
    독도 언급 안해도 어차피 독도는 한국이 실효지배 하는 땅인데 뭐하러 언급해서 분쟁을 수면위로 꺼내는지 모르겠음<br><br>일본과 중국의 센카쿠열도 분쟁도<br>일본 중국 둘다 국제재판소 등록이라<br>둘중 하나라도 이의제기하면 남은 하나는 의무적으로 응해야하는거로 알고있는데<br><br>중국이나 일본이나 그러지 않음<br>중국은 승산이 없어서인거 같고<br>일본은 이미 실효지배 하는땅을 분쟁거리로 만들필요가 없어서 안그러는거 같은데<br><br>우리나란 국제재판소 등록도 안했고<br>뭐하러 긁어 부스럼 만드는지<br>경제 망치고 외교 망치고 뭐 얻은게 없내
  • 오딘
    15.12.05
    그건 아님. 기계로 운하 파는게 아니라 사람들 고용해서 인력으로 땅을 파게 하려 했으니까.
    그렇게 젊은이들을 고용해서 손으로 삽질 시키고 일당을 주려고 했던거니까 어떻게든 일자리를 늘리려고 시도한 것이라 봐야 됩니다.
  • blazing
    15.12.05
    오히려 4대강은 운 좋게 재조명된 케이스지만, 독도방문은 정말 이해불가입니다.
  • 리앙쿠르 반일선동이면 반일국뽕마약에 중독된 좀비애국노들 정신착란 상태가 되니,

    미개한망국의 사기꾼들이 잘도 이용하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68 0 2015.09.21
3776 유교 문화가 청년들 조지는 말. 2 newfile rob 1161 8 2015.12.08
3775 안락사 합법화해도 헬조센징 더 많이 안죽어요 2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122 9 2015.12.08
3774 군대 관련 글이 종종 보이길래 저도 한 줄 써보고자 합니다. 3 new 28살에탈조선-현재13년차 1107 9 2015.12.08
3773 헬좆선이 만약 사람이라면 2 new 심영의짜씩 1097 5 2015.12.08
3772 노오오오오력은 스포츠다! 5 newfile rob 1158 8 2015.12.08
3771 20,30대에 명퇴를 가장한 불법 해고?? 진짜 이게 인간을 위한 사회인가? 1 new genbright 1284 6 2015.12.07
3770 헬조선 유저 여러분들께 한말씀 드립니다. 7 new 탈죠센선봉장 1240 8 2015.12.07
3769 정상적인 인간이 살 수 없는 완전 지옥이 돼버렸구나 new genbright 1105 6 2015.12.07
3768 헬노비들의 근성. 4 newfile rob 1164 6 2015.12.07
3767 소비 탈조선. 3 newfile rob 867 6 2015.12.07
3766 노력을 왜 하냐? 3 newfile rob 973 7 2015.12.07
3765 한반도 4조각은 어때요? 7 new 헬탈출하고싶다 1077 9 2015.12.07
3764 희망찬 비정규 계약직 만화 1 new 개방서 1039 7 2015.12.07
3763 이제 일본식 한자어를 사라지게 하는 것 부터 해야 한다 17 new Delingsvald 1082 6 2015.12.07
3762 기본적으로 킹찍탈 문제있다. 1 new 고투더헬조선 1088 5 2015.12.07
3761 여기 김무성 프락치 좀 있는 것 같지 않냐? 8 new 헬조헬조 1102 3 2015.12.07
3760 킹찍탈정신으로 아직도 모르는 젊은이들이 많은데 2 new 헬조선탈출 956 7 2015.12.07
3759 80년대 중반까지도 말이야 10 new 오딘 1052 5 2015.12.07
3758 헬조선엘리트<<<<<<넘사벽<<<<<<<선진국일반국민 1 new 헬조선탈출의서막 976 6 2015.12.07
3757 한상균위원장 1 new 주입식교육시발 1063 2 2015.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