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략 어디임?
?
일단 전 북유럽쪽을 선호함 노르웨이 핀란드 스웨덴 근데 탈조선할만한 여건이 못됨?
?
모아놓은 돈이 없음 ㅜㅜ 아니 없다기보단 버는족족 공과금 세금과 생활비로 빠져나감?
?
모을래야 모을수가 없음 부양가족까지 있으니 용돈도 좀 쥐어주면 남는게 없네요?
?
마음만 굴뚝임 쩝 뭐 일단 그나라말부터 배워야 되는데 그런거할 엄두도 못내고 있고?
?
?
대략 어디임?
?
일단 전 북유럽쪽을 선호함 노르웨이 핀란드 스웨덴 근데 탈조선할만한 여건이 못됨?
?
모아놓은 돈이 없음 ㅜㅜ 아니 없다기보단 버는족족 공과금 세금과 생활비로 빠져나감?
?
모을래야 모을수가 없음 부양가족까지 있으니 용돈도 좀 쥐어주면 남는게 없네요?
?
마음만 굴뚝임 쩝 뭐 일단 그나라말부터 배워야 되는데 그런거할 엄두도 못내고 있고?
?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839 | 0 | 2015.09.21 |
| 3690 |
jjjjjjj
|
mnbmnb2 | 819 | 0 | 2023.08.24 |
| 3689 |
jjjjjjjj
1 |
mnbmnb2 | 659 | 0 | 2023.08.24 |
| 3688 |
jjjjjjjj
|
mnbmnb2 | 798 | 0 | 2023.08.24 |
| 3687 |
jjjjjjjjjjj
|
mnbmnb2 | 736 | 0 | 2023.08.24 |
| 3686 |
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ㅓㅓ
|
mnbmnb2 | 684 | 0 | 2023.08.24 |
| 3685 |
ㅗㅗㅗㅗㅗㅗ
|
mnbmnb2 | 748 | 0 | 2023.08.24 |
| 3684 |
ㅗㅗㅗㅗㅗㅗㅗ
|
mnbmnb2 | 1114 | 0 | 2023.08.24 |
| 3683 |
ㅗㅗㅗㅗㅗ
|
mnbmnb2 | 745 | 0 | 2023.08.24 |
| 3682 |
ㅗㅗㅗㅗㅗㅗ
1 |
mnbmnb2 | 1200 | 0 | 2023.08.24 |
| 3681 |
ㅗㅗㅗㅗㅗㅗ
|
mnbmnb2 | 875 | 0 | 2023.08.24 |
| 3680 |
ㅗㅗㅗㅗ
|
mnbmnb2 | 1182 | 0 | 2023.08.24 |
| 3679 |
ㅗㅗ
|
mnbmnb2 | 617 | 0 | 2023.08.24 |
| 3678 |
ㅗㅗㅗㅗ
|
mnbmnb2 | 922 | 0 | 2023.08.24 |
| 3677 |
ㅗㅗㅗㅗ
|
mnbmnb2 | 939 | 0 | 2023.08.24 |
| 3676 |
ㅗㅗㅗ
|
mnbmnb2 | 501 | 0 | 2023.08.24 |
| 3675 |
ㅗㅗㅗㅗ
|
mnbmnb2 | 646 | 0 | 2023.08.24 |
| 3674 |
ㅓㅓㅓㅓ
|
mnbmnb2 | 1075 | 0 | 2023.08.24 |
| 3673 |
ㅓㅓㅓㅓ
|
mnbmnb2 | 585 | 0 | 2023.08.24 |
| 3672 |
ㅓㅓㅓㅓㅓㅓ
|
mnbmnb2 | 1065 | 0 | 2023.08.24 |
| 3671 |
ㅓㅓㅓㅓㅓㅓ
|
mnbmnb2 | 578 | 0 | 2023.08.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