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다들 알겠지만 요즘 사이트 내 분위기는 헬조선의 윗대가리들에 의해 형성된 사회환경적 요인으로 인해 헬조센징 전체가 이렇게

악해지고 배려심없는 이기주의 종자들로 넘쳐나게 되었다고 생각하던 것에서 애초부터 유전자적 악함 때문에 헬반도가 형성된것이라는방향으로 점차 변해가고 있다

나는 환경론자 유전론자 둘 다 복합적으로 작용한 결과라고 본다

?

환경론이든 유전론이든 다 때려치우고 중요한건 현재다 현재 헬조센징들이 좆같다는것이 중요한 포인트이다

헬조센징 대부분이 이미 악해질대로 악해져있어서 다음 대선 때는 여당이든 야당이든 악한 후보가 당연히 선출될 것이고 그것은 악순환의 굴레에 빠져 영원히 지속될것이다

헬조센징들은 요즘 복지 복지를 외치며 국가 수익의 대부분을 차지해버리는 윗대가리들에게 반감을 품고 있다

그런데 난 윗대가리들은 더 말할 것도 없지만 헬조센징 하층민들도 매한가지라고 본다

그것들중 만약 현재 상황에서 기적적으로 윗대가리로 올라간다고 쳤을 때 과연 그것이 개구리 올챙이적 생각하며 아랫것들을

돌볼 수 있을까? 여기 사이트에서 그렇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는가?

내가 봤을 땐 헬조센징중 대부분은 자기가 잘되고 나면 조선말기 조병갑급의 횡포를 부릴 놈들이 수두룩빽빽하게 있다

헬조센징들이 복지 복지를 외치며 피를 토하는건 지가 꿈을 이루고 더 열심히 살아보겠다는 건전한 다짐이 아니라 단순히

윗대가리들만 소유하니까 배알이 꼴려서 지들도 나눠달라고 빼애애액 소리를 질러대는거다

만약 복지를 주장하는 여러 헬센징들중에 한마리가 복지 특혜를 받았다고 쳐보자 그 한마리가 다른사람들은 왜 복지를 안해주냐고

건의를 할까? 아니다 지가 받았으니 이제 딴 놈은 굶어죽던지 말던지 관심도 없는거다






  • 헬한민국
    15.12.04
  • 헬조선의 구조적 쳬계에선 복지가 시행되긴 어려워요,,,
    또 마인드 자체가 복지개념이 뭔지,, 인식이 안되어 있어요,,,
    오죽하면 자본주의가 뭔지,, 민주주의가 뭔지도 모르고,,,
    정당이나 후보의 정책,경력을 보지않고 투표하가나..
    정부의 정책에 관심있는 사람도 별로 없어요,,,
    한마디로 무식미개한 자들에게 제대로 된 복지가 되겠어요/
    복지 자체가 자신의 권리를 찾아 먹는건데,,,
    그저 노예 짓 해서 다들 자기만 살라고 지랄,,
    오직 열심히,노력으로만 자력으로만 이러니,,,
    복지운운하면 좌파,,빨갱이 낙인 찍히죠,,,
    이런 나라에서 정부나 국회의원시키들은 도대체 뭔 일을 하는지,,, 궁금,,,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81 0 2015.09.21
3682 ㅓㅓㅓ new mnbmnb2 471 0 2023.08.24
3681 ㅓㅕㅕㅕㅕㅕㅕ 1 new mnbmnb2 1112 0 2023.08.24
3680 ㅓㅕㅕㅕㅕㅕㅕ new mnbmnb2 766 0 2023.08.24
3679 미국 알밥도 여기까지 납시는 듯. ㅋㅋㅋㅋㅋㅋ 헤이 퍽유 씨발 새꺄. new John 528 1 2023.08.24
3678 역대 최고 가계부채, '2003년 카드 대란' 다시 오나? new John 495 0 2023.08.24
3677 후쿠시마 방류 첫 날부터 어시장 멸 to the 망. 2 new John 1239 1 2023.08.24
3676 일본에 선전포고 이후에 방류시설에 순항미사일 발사해야제. 명분은 어민들과 어시장 상인들 생존권 침익. new John 1330 0 2023.08.24
3675 일본 갱제도 다시 살아난다는데 어업 배상금 쳐 받으면 되긋네. new John 980 0 2023.08.24
3674 중국원전 ‘냉각수’와 후쿠시마 ‘오염수’는 어떻게 다를까 new John 831 1 2023.08.24
3673 예브게니 프리고진 사망 new 노인 1081 0 2023.08.24
3672 미국이 러시아를 치면 다음 차례는 중국이다 new 노인 1103 0 2023.08.24
3671 멍청한 일뽕을 용인하는 감성팔이는 바보 new 노인 780 0 2023.08.24
3670 노인 이 분은 멍청이라는 말을 참 좋아하는 것 같다 26 new 감성팔이. 898 0 2023.08.25
3669 욕하지 말라며 정작 자기 잘못은 반성 안하는 감성팔이 수준 new 노인 1008 0 2023.08.25
3668 감성팔이가 사회악인 이유 new 노인 756 0 2023.08.25
3667 그모두가 무능레벨에 도달하게 되는 헬쥬신 관료 조직. 윤석열 버러지새기의 검찰 또한 포함. newfile John 635 0 2023.08.25
3666 ㅗㅗㅗㅗㅗㅗㅗㅗㅗ new mnbmnb2 788 0 2023.08.25
3665 ㅗㅗㅗㅗㅗㅗㅗㅗㅗ new mnbmnb2 710 0 2023.08.25
3664 ㅗㅗㅗㅗㅗ new mnbmnb2 882 0 2023.08.25
3663 ㅗㅓㅓㅓㅓㅓㅓ new mnbmnb2 1319 0 2023.0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