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선탈출
15.12.04
조회 수 1064
추천 수 2
댓글 1








미치지않고 맨정신으로 살기를 포기해야한는 거다

특히나 윗사람이 유교힘을 가장 크게?발휘할때는

자기자리에 위협을 가할때다

아랫것이 어디서 내자리에 위협을 가해라는 식

내가 좀 애메한 위치인데 회사입사하자마자 기술적으로 2등쯤 되었고

대략 30명에서 20명이 퇴사를 했다

내가 들어오고 나서부터 불과 8개월만에

경력2~4년짜리 나가고, 누군진 모르겠지만 할배들도 사퇴하고

2/3가 사퇴했다고

사퇴의 아이콘 그 자체지

내가 한것도 아닌데 내가 오자마자 그래 됬으니 창이 나같은 신입에게 쏠릴수밖에

하... 토나온다 ㅋㅋ

남은사람들중 핵심이 아닌 사람은 유교갑질힘 밖에 남아 있지않다

내존재 자체만으로 그들에겐 내가 없어져야할 대상 1호이니

당연히 갑질공격?하겠지

유교가 좆같은건 규칙이 너무 많아서 틀릴수밖에 없다는거다

유교예절이 얼마나 많은 내용이 포함됬는지 공책에 뺵빽하게 다쓸수 있다

사람들은 내가 조금만 서운한 행동해도 자기자리에 불안을 느끼며

유교갑질을 시전한다 ㅋㅋㅋ

그래서 시발,

내가 유교에 대해 알고는 있는데 본인 자리에 위협 가할려고 유교에 동조 안하는줄 아냐?ㅋㅋㅋ

진짜 몰라서 그런거지ㅋㅋ

뭐눈엔 뭐만 보인다고 내가 뭘 위협해

대부분 애둘딸린 가장이니까 진짜 대화가 안통한다

가장이면 당연히 생존하려고 도끼질을 하겠지

이건 방어 갑질이고

방어하기위한 유교갑질과 공격하기 위한 유교 갑질은 따로 있더라

공격갑질은

일부로라도 트집같은거?여러개 만들라면 만들수 있다

한국에만 있는 사람괴롭히기 딱좋은 시스템 아닌가

마음에 안들게 하면 1초도 생각 안해도 된다 바로 공격가능함

일단?약자는 나쁜놈이?될확율이 갑절 높아서

최악의 시나리오가 전개되는게 밥먹듯이 일어난다

사람이 미칠수 있겠구나 하는생각이 든다

그리고 회사 입사하자마자?하는말이 꼭있잔아

사람들이랑 빨리 친해지라고

시발 사람들이랑 빨리 친해지는게 내 회사 명줄이랑 연관있는 미친나라 ㅋㅋ

고참절반은?내알바아니다면서 아부떠는걸 바라는데

존나 심하게 바라는사람도 있고 뭘친해져 시발 핵심일거리는 내가 다하고

지켜야할꼐 미친세끼처럼 많은게 유교문화고

만들어 낼라면 주위 모든걸 이용해서 다?만들어 낼수있고

공격용으로도 아주 간편하게 쓸수 있어

윗사람을 무조건 기분좋게 유지해주어야 한다

사는게 이리 조마조마하고 기분더러우니?사람이 미치는거지






  • 강자한테 꼬리흔들고 약자한테 몽둥이질 해대는 저급한 문화. 이 씨발 망국을 하루라도 더 빨리 뜨고 싶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08 0 2015.09.21
3682 ㅓㅓㅓ new mnbmnb2 471 0 2023.08.24
3681 ㅓㅕㅕㅕㅕㅕㅕ 1 new mnbmnb2 1112 0 2023.08.24
3680 ㅓㅕㅕㅕㅕㅕㅕ new mnbmnb2 767 0 2023.08.24
3679 미국 알밥도 여기까지 납시는 듯. ㅋㅋㅋㅋㅋㅋ 헤이 퍽유 씨발 새꺄. new John 528 1 2023.08.24
3678 역대 최고 가계부채, '2003년 카드 대란' 다시 오나? new John 495 0 2023.08.24
3677 후쿠시마 방류 첫 날부터 어시장 멸 to the 망. 2 new John 1239 1 2023.08.24
3676 일본에 선전포고 이후에 방류시설에 순항미사일 발사해야제. 명분은 어민들과 어시장 상인들 생존권 침익. new John 1330 0 2023.08.24
3675 일본 갱제도 다시 살아난다는데 어업 배상금 쳐 받으면 되긋네. new John 980 0 2023.08.24
3674 중국원전 ‘냉각수’와 후쿠시마 ‘오염수’는 어떻게 다를까 new John 831 1 2023.08.24
3673 예브게니 프리고진 사망 new 노인 1081 0 2023.08.24
3672 미국이 러시아를 치면 다음 차례는 중국이다 new 노인 1103 0 2023.08.24
3671 멍청한 일뽕을 용인하는 감성팔이는 바보 new 노인 780 0 2023.08.24
3670 노인 이 분은 멍청이라는 말을 참 좋아하는 것 같다 26 new 감성팔이. 898 0 2023.08.25
3669 욕하지 말라며 정작 자기 잘못은 반성 안하는 감성팔이 수준 new 노인 1009 0 2023.08.25
3668 감성팔이가 사회악인 이유 new 노인 756 0 2023.08.25
3667 그모두가 무능레벨에 도달하게 되는 헬쥬신 관료 조직. 윤석열 버러지새기의 검찰 또한 포함. newfile John 636 0 2023.08.25
3666 ㅗㅗㅗㅗㅗㅗㅗㅗㅗ new mnbmnb2 789 0 2023.08.25
3665 ㅗㅗㅗㅗㅗㅗㅗㅗㅗ new mnbmnb2 710 0 2023.08.25
3664 ㅗㅗㅗㅗㅗ new mnbmnb2 882 0 2023.08.25
3663 ㅗㅓㅓㅓㅓㅓㅓ new mnbmnb2 1319 0 2023.0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