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선탈출
15.12.04
조회 수 1059
추천 수 2
댓글 1








미치지않고 맨정신으로 살기를 포기해야한는 거다

특히나 윗사람이 유교힘을 가장 크게?발휘할때는

자기자리에 위협을 가할때다

아랫것이 어디서 내자리에 위협을 가해라는 식

내가 좀 애메한 위치인데 회사입사하자마자 기술적으로 2등쯤 되었고

대략 30명에서 20명이 퇴사를 했다

내가 들어오고 나서부터 불과 8개월만에

경력2~4년짜리 나가고, 누군진 모르겠지만 할배들도 사퇴하고

2/3가 사퇴했다고

사퇴의 아이콘 그 자체지

내가 한것도 아닌데 내가 오자마자 그래 됬으니 창이 나같은 신입에게 쏠릴수밖에

하... 토나온다 ㅋㅋ

남은사람들중 핵심이 아닌 사람은 유교갑질힘 밖에 남아 있지않다

내존재 자체만으로 그들에겐 내가 없어져야할 대상 1호이니

당연히 갑질공격?하겠지

유교가 좆같은건 규칙이 너무 많아서 틀릴수밖에 없다는거다

유교예절이 얼마나 많은 내용이 포함됬는지 공책에 뺵빽하게 다쓸수 있다

사람들은 내가 조금만 서운한 행동해도 자기자리에 불안을 느끼며

유교갑질을 시전한다 ㅋㅋㅋ

그래서 시발,

내가 유교에 대해 알고는 있는데 본인 자리에 위협 가할려고 유교에 동조 안하는줄 아냐?ㅋㅋㅋ

진짜 몰라서 그런거지ㅋㅋ

뭐눈엔 뭐만 보인다고 내가 뭘 위협해

대부분 애둘딸린 가장이니까 진짜 대화가 안통한다

가장이면 당연히 생존하려고 도끼질을 하겠지

이건 방어 갑질이고

방어하기위한 유교갑질과 공격하기 위한 유교 갑질은 따로 있더라

공격갑질은

일부로라도 트집같은거?여러개 만들라면 만들수 있다

한국에만 있는 사람괴롭히기 딱좋은 시스템 아닌가

마음에 안들게 하면 1초도 생각 안해도 된다 바로 공격가능함

일단?약자는 나쁜놈이?될확율이 갑절 높아서

최악의 시나리오가 전개되는게 밥먹듯이 일어난다

사람이 미칠수 있겠구나 하는생각이 든다

그리고 회사 입사하자마자?하는말이 꼭있잔아

사람들이랑 빨리 친해지라고

시발 사람들이랑 빨리 친해지는게 내 회사 명줄이랑 연관있는 미친나라 ㅋㅋ

고참절반은?내알바아니다면서 아부떠는걸 바라는데

존나 심하게 바라는사람도 있고 뭘친해져 시발 핵심일거리는 내가 다하고

지켜야할꼐 미친세끼처럼 많은게 유교문화고

만들어 낼라면 주위 모든걸 이용해서 다?만들어 낼수있고

공격용으로도 아주 간편하게 쓸수 있어

윗사람을 무조건 기분좋게 유지해주어야 한다

사는게 이리 조마조마하고 기분더러우니?사람이 미치는거지






  • 강자한테 꼬리흔들고 약자한테 몽둥이질 해대는 저급한 문화. 이 씨발 망국을 하루라도 더 빨리 뜨고 싶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53 0 2015.09.21
3744 네 다음 국뽕 2 new 오딘 1029 4 2015.12.07
3743 25살 26살이면 죽던 원시인들을 생각한다면 new 오딘 976 4 2015.12.07
3742 헬조선 장기이식도 사기다 new 꾁기리 1056 2 2015.12.07
3741 헬조선임을 알게 된 이유. 3 new 청소부 1047 4 2015.12.07
3740 다들 기억하고 있나요 세월호 ? 7 new 가난뱅이노예 1043 8 2015.12.07
3739 싱가포르의 부정부패척결 3 new 너무뜨거워 1073 3 2015.12.06
3738 미리내가우리 <-- 얘 국뽕같다 5 new 오딘 1123 4 2015.12.06
3737 `샌드백` 신세로 전락한 헬조선 경제 4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295 4 2015.12.06
3736 부정부패 척결을 시위 주제로 하면 좋을거같은데 31 new 너무뜨거워 1103 2 2015.12.06
3735 신발을 골라봅시다. 2 newfile blazing 1356 5 2015.12.06
3734 괜찮은 중소기업이란 정말 있을까? 3 new 트윅스 1077 8 2015.12.06
3733 한상균위원장 1 new 주입식교육시발 911 1 2015.12.06
3732 한국인 직구를 경계하라, 한국인 진상에 해외업체들 골머리 9 new alexis 1034 9 2015.12.06
3731 미국에서의 자녀교육에 관하여 1 new 기차 1282 3 2015.12.06
3730 북미로 탈출하기위해 필요한 것들. 3 new 기차 1283 5 2015.12.06
3729 자본론이 다시 얼굴을 내미는 이유. 자동화에 관한 생각. 2 new TT 1066 4 2015.12.06
3728 제가 아는 학생의 의견..<낙관주의자인듯하네요..> 17 new 진정한애국이란 1046 3 2015.12.06
3727 흙수저를 위한 군대 안가도 되는 방법! 4 new 브라이트먼 1116 5 2015.12.06
3726 헬조선에서, 기부금은 눈먼돈? 6 new 헬조센멘토 1112 3 2015.12.06
3725 여기에도 영어 원어민이 몇명 있는 것 같은데 new Delingsvald 993 1 2015.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