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그러면 한국인들이 원래부터 답이 없는 미개 민족이였다는 것을 역사관으로 삼으면 어떤지?

?

어차피 역사는 소설이라고 하니까 그것도 좋을 듯.






  • TT
    15.12.04
    불과 50년전 일가지고 맞니 틀리니 치고박는거 보면 걍 소설책 읽는다고 생각하는게 편할듯.
  • Delingsvald
    15.12.04
    그것보다 백제나 신라는 개등신 씹하타취 나라라 역사서도 못 남겼다 이기야 ㅜ오ㅜ
  • 병신아,, 역사서를 남겼는데 분서됐다는 기록이 나오잖아,,,
    그런다고 네가 쓰는 소설이 더 재미있어지는 것도 아니고,,,
    좀 더 상상력을 동원하거나,, 픽션을 재료로 삼아 잘 써봐아,,,
  • 요즘 소설이 현실을 더 잘 반영해요. 재벌,권력,정부,조폭 등등 너무너무 현실적이라서 ㅋㅋ
    깽판치고싶은게 한두개인가.
  • Delingsvald
    15.12.04
    그러고 보니 드라마도 있는 것 같습니다만
  • 시방드는 그 동안 소설 쓰다가 진정 몰라서 물어보는거냐?
    기본도 모르고 그 동안 소설 쓴겨?
    고생 했다,,,
  • Delingsvald
    15.12.04
    그러면 너도 이제부터 한국인들이 답이 없는 미개 민족이라고 하면 어떤지?
  • 그럼 미개반대 민족은 어딘지?
  • Delingsvald
    15.12.04
    이란인들은 어떤지
  • 오,, 거기 출신이냐?
  • 악의 축 중 하나?
    아님,,, 이슬람 문명 자주국
    엤,, 바빌론,, 페르샤제국을 말하나?
  • 미개하지 않은 민족? 덜미개? 근대화된 민족?
    하여간 시방드는 추상적 언어로 말하니
    뭔가 딱 규정하기 애매모호,,,
    역사란게,, 고대, 중세의기록은 사실 소설에 가까운거고,, 소설이지,,,
    그라고 재미있기도 하지,,,
    또한 승자의 기록이라는 말도 있고,,,

    또 작자의 사관이 민중사괸인지,,왕조사관인지,, 아님 카더라 이야기식인지,,, 아몰랑,,
  • Delingsvald
    15.12.04
    고대 이란이지 병신같은 지금의 이란은 별 상관이 없지만
  • 정말 이란같은 나란 인류문명의 시초이다,,
    작금엔 그 이슬람보다 더 위대한 조로아스터교를 버리고,,, 이상해졌지만,,,
  • 지옥의카니발
    15.12.04
    뭐 현실은 상상보다 경이롭다고 하는데
    이건뭐 차라리 소설이었으면 하고 싶네요
  • Delingsvald
    15.12.04
    저도 그렇습니다만 역사에 대해 공부할수록 한국인들 조상이 조금이라도 뭐를 한 것이 있기를 바라는데, 하면 할수록 답이 없는 미개 민족이라는 결론밖에 안 나오죠.
  • ㅋㅋ 그건 그냥 소설을 재미없게 쓴 탓이야,,,
    소재를 개발 연구해야하는데,,, 현 분단상화하에선 역사 자체가 미개한거지,,, 인정,,
    그렇다고 미개민족으로 규정하긴 그래,,,
    분자유전학이이니,, 생물학이니 우성학가지고 그래봤자,,
    3류 파시즘 극렬 소설가 밖에 더 되겠니,,
  • Delingsvald
    15.12.04
    그런데 지금까지 뭐 해논 것이 없잖아 솔직히 한국인들이 해논 것이 있기라도 한가
  • 그럼 고레스 대왕 이후 제국을 거느리고 아시아를 제페,, 북아프리카,, 스페인, 지중해까지 지배하던 고대이란이 지금은 왜, 미개이슬람으로 요모양 요꼴이여?,,,

    솔직히 뭘 해놓냐를 놓고볼때의 기준점은 다른것 같다,,,
  • Delingsvald
    15.12.04
    그것은 종교 때문에 그래서 내가 백인들도 까는 것이지만
  • 하여간 한국역사가 미개하기에 한국안들은 미개하다는 시방드님의 소설엔 동의 할 수 없다는것,,,
    다만 한국역사가 미개하긴 하나 좀 더 재밌게 소설을 ㅆ면 달라보일것임,,,
  • Delingsvald
    15.12.04
    나는 솔직히 연구 결과만 가지고 오는 것이지 글을 잘 못 쓰기 때문에 그것까지는 힘들다
  • 미개한인들은 미개한반도의 미개함을 인정함으로부터?문명개화가 시작되는 것임을 알아야 하는.

  • Delingsvald
    15.12.04
    확실히 그런 것 같지만 한국 애들은 잘 모르는 듯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01 0 2015.09.21
3680 ㅓㅓㅓ new mnbmnb2 471 0 2023.08.24
3679 ㅓㅕㅕㅕㅕㅕㅕ 1 new mnbmnb2 1111 0 2023.08.24
3678 ㅓㅕㅕㅕㅕㅕㅕ new mnbmnb2 766 0 2023.08.24
3677 미국 알밥도 여기까지 납시는 듯. ㅋㅋㅋㅋㅋㅋ 헤이 퍽유 씨발 새꺄. new John 528 1 2023.08.24
3676 역대 최고 가계부채, '2003년 카드 대란' 다시 오나? new John 495 0 2023.08.24
3675 후쿠시마 방류 첫 날부터 어시장 멸 to the 망. 2 new John 1238 1 2023.08.24
3674 일본에 선전포고 이후에 방류시설에 순항미사일 발사해야제. 명분은 어민들과 어시장 상인들 생존권 침익. new John 1330 0 2023.08.24
3673 일본 갱제도 다시 살아난다는데 어업 배상금 쳐 받으면 되긋네. new John 978 0 2023.08.24
3672 중국원전 ‘냉각수’와 후쿠시마 ‘오염수’는 어떻게 다를까 new John 831 1 2023.08.24
3671 예브게니 프리고진 사망 new 노인 1079 0 2023.08.24
3670 미국이 러시아를 치면 다음 차례는 중국이다 new 노인 1101 0 2023.08.24
3669 멍청한 일뽕을 용인하는 감성팔이는 바보 new 노인 780 0 2023.08.24
3668 노인 이 분은 멍청이라는 말을 참 좋아하는 것 같다 26 new 감성팔이. 898 0 2023.08.25
3667 욕하지 말라며 정작 자기 잘못은 반성 안하는 감성팔이 수준 new 노인 1007 0 2023.08.25
3666 감성팔이가 사회악인 이유 new 노인 755 0 2023.08.25
3665 그모두가 무능레벨에 도달하게 되는 헬쥬신 관료 조직. 윤석열 버러지새기의 검찰 또한 포함. newfile John 635 0 2023.08.25
3664 ㅗㅗㅗㅗㅗㅗㅗㅗㅗ new mnbmnb2 788 0 2023.08.25
3663 ㅗㅗㅗㅗㅗㅗㅗㅗㅗ new mnbmnb2 709 0 2023.08.25
3662 ㅗㅗㅗㅗㅗ new mnbmnb2 881 0 2023.08.25
3661 ㅗㅓㅓㅓㅓㅓㅓ new mnbmnb2 1318 0 2023.0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