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간단하다

인류는 발명과 발견을 통해 과학을 진보시키면서 문명의 역사를 진보시켜왔다

물론 중간 중간에 암흑기가 있었고 퇴화의시기가 있었으나 전체 시기로 보면 차츰 차츰 진보해왔다

발명과 발견은 왜 하려는 것일까?

왜 에디슨은 전구를 발명했으며 테슬라는 그의 회사에서 전동기를 연구하였으며 왜 라이트형제는 비행기를 실패를 거듭하며

만들어냈을까?

그것은 바로 삶에 있어 필요하기 때문이다

세상에 있어 모든 발전은 자신들에게 필요하다고 느꼈기 때문에 이루어지는 것이다

그런데 인류의 마지막 지옥불반도에서는 19세기 인류가 역사상 가장 빠른 속도로 혁명을 일으켜 진보를 거듭하고 있을 때

백성의 고혈을 짜내고 매관매직을 일삼으며 미국의 상선이 등장하자 마치 군대를 상대하듯이 민관이 협력하여 불을 지르고

그로 인해 신미양요 때 미국 소수 해병대에게 영혼까지 털리고 전멸당하고 있었다

하지만 영혼까지 털렸음에도 강철멘탈 조센징은 어재연의 장렬한 전사와 미군의 후퇴라는 기억하고 싶은것만 기억하며 정신승리를

거듭하였다

그렇다

조센징들은 진보할 필요성을 느끼지 못했기 때문에 진보 개혁을 하지 않은 것이다

흥선대원군만 욕할게 아니다 프랑스 대혁명이 민중에 의해 일어난지 100년이 지나도록 그들은 착취를 당하면 자기보다 더 약한

사람을 착취하며 절대 개혁을 필요로 하지 않았다

인류는 필요에 의해 진보하는것이다. 필요치 않은 일은 절대 하지 않는다

조센징들은 서양의 문물이 필요치 않았고 또 개혁할 필요성을 못느꼈기에 문명화되지 않은 미개함에서 머무른 것이고

서양 일본은 그 발전의 필요성을 느꼈기에 발전한것이다

딱 이정도까지다. 누굴 욕할 필요도 없다. 조센징으로 태어났으나 진보의 필요성을 느낀 사람은 탈조선하면 될 것이고

미개한 상태도 좋다는 이는 그대로 남으면 될 것이다






  • 오딘
    15.12.04
    서재필 박사가 이놈의 나라는 파벌다툼, 불결함, 위생문제 등 50년 전이나 지금이나 달라진게 없다고 통곡한게 다 이유가 있지요.
  • 오딘
    15.12.04
    정치인들이 여론선동, 언론조작을 하고 언론인들, 기자들에게 압력을 넣는데도

    그걸 그냥 문자그대로 믿어버리는게 국민들입니다.

    선거때는 후보자의 능력, 적격성, 도덕성, 청렴성 등은 검증하지 않고 1번 아니면 2번 찍는 인간들이 태반입니다.

    무조건 1번 아니면 무조건 2번 찍습니다. 이런 나라에 무슨 희망이 있을까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74 0 2015.09.21
3668 ㅓㅓㅓ new mnbmnb2 470 0 2023.08.24
3667 ㅓㅕㅕㅕㅕㅕㅕ 1 new mnbmnb2 1106 0 2023.08.24
3666 ㅓㅕㅕㅕㅕㅕㅕ new mnbmnb2 763 0 2023.08.24
3665 미국 알밥도 여기까지 납시는 듯. ㅋㅋㅋㅋㅋㅋ 헤이 퍽유 씨발 새꺄. new John 525 1 2023.08.24
3664 역대 최고 가계부채, '2003년 카드 대란' 다시 오나? new John 492 0 2023.08.24
3663 후쿠시마 방류 첫 날부터 어시장 멸 to the 망. 2 new John 1237 1 2023.08.24
3662 일본에 선전포고 이후에 방류시설에 순항미사일 발사해야제. 명분은 어민들과 어시장 상인들 생존권 침익. new John 1327 0 2023.08.24
3661 일본 갱제도 다시 살아난다는데 어업 배상금 쳐 받으면 되긋네. new John 977 0 2023.08.24
3660 중국원전 ‘냉각수’와 후쿠시마 ‘오염수’는 어떻게 다를까 new John 827 1 2023.08.24
3659 예브게니 프리고진 사망 new 노인 1077 0 2023.08.24
3658 미국이 러시아를 치면 다음 차례는 중국이다 new 노인 1098 0 2023.08.24
3657 멍청한 일뽕을 용인하는 감성팔이는 바보 new 노인 777 0 2023.08.24
3656 노인 이 분은 멍청이라는 말을 참 좋아하는 것 같다 26 new 감성팔이. 896 0 2023.08.25
3655 욕하지 말라며 정작 자기 잘못은 반성 안하는 감성팔이 수준 new 노인 1002 0 2023.08.25
3654 감성팔이가 사회악인 이유 new 노인 752 0 2023.08.25
3653 그모두가 무능레벨에 도달하게 되는 헬쥬신 관료 조직. 윤석열 버러지새기의 검찰 또한 포함. newfile John 633 0 2023.08.25
3652 ㅗㅗㅗㅗㅗㅗㅗㅗㅗ new mnbmnb2 785 0 2023.08.25
3651 ㅗㅗㅗㅗㅗㅗㅗㅗㅗ new mnbmnb2 708 0 2023.08.25
3650 ㅗㅗㅗㅗㅗ new mnbmnb2 880 0 2023.08.25
3649 ㅗㅓㅓㅓㅓㅓㅓ new mnbmnb2 1316 0 2023.0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