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사이트 드나드는 사람들은 가운데 레벨쯤인듯 싶다 나 또한 내 조국이 헬이라는 사실을 알았을때쯤 가운데 레벨에 입성한것같다 어쩔때는 그냥 아무것도 모르고 마냥 행복했던 왼쪽단계로 돌아가고 싶은때도 많다?
하지만 이미 가운데로 들어온만큼 그것은 불가능한 일이고 오른쪽으로 가는 것도 힘들겠지...
오른쪽레베루에 진입하면 어떨지 궁금하긴하다 ㅎㅎㅎ

?여기 사이트 드나드는 사람들은 가운데 레벨쯤인듯 싶다 나 또한 내 조국이 헬이라는 사실을 알았을때쯤 가운데 레벨에 입성한것같다 어쩔때는 그냥 아무것도 모르고 마냥 행복했던 왼쪽단계로 돌아가고 싶은때도 많다?
하지만 이미 가운데로 들어온만큼 그것은 불가능한 일이고 오른쪽으로 가는 것도 힘들겠지...
오른쪽레베루에 진입하면 어떨지 궁금하긴하다 ㅎㅎㅎ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243 | 0 | 2015.09.21 |
| 3716 |
[ㅈㄱ의 거ㅇ 스포주의] 이 나라는 비유를 들면 마치 이와 같다고 생각합니다.
2 |
sanzo | 1172 | 5 | 2015.12.05 |
| 3715 |
헬조선이 뭐같다면 말이죠
3 |
오딘 | 1160 | 1 | 2015.12.05 |
| 3714 |
일본애니메이터 박봉은 거짓
15 |
탈좃센 | 1254 | 4 | 2015.12.05 |
| 3713 |
헬조선인이 외국은행에 돈 예치할수 있죠?
4 |
기행의나라=헬조선 | 1124 | 3 | 2015.12.05 |
| 3712 |
나의 20대 시절 기억나는 그 열정페이 한 컷
1 |
헬탈출하고싶다 | 1035 | 8 | 2015.12.05 |
| 3711 |
아무리 생각해도 자식 낳을 꺼라면 탈조센이 훨씬 이득인듯..
6 |
흙독수리 | 1000 | 7 | 2015.12.05 |
| 3710 |
우리는 처음부터 헬조선이라 하지 않았다
3 |
기행의나라=헬조선 | 1008 | 7 | 2015.12.05 |
| 3709 |
[쉬어가기] 일본에서의 애니메이터의 위엄
39 |
갓본주민 | 1179 | 6 | 2015.12.05 |
| 3708 |
팀킬의 역사
3 |
헬리헬성 | 1184 | 5 | 2015.12.05 |
| 3707 |
국내에서 전문직 종사자로 일하는 것보다...
8 |
기행의나라=헬조선 | 1072 | 4 | 2015.12.05 |
| 3706 |
슬슬 거대한 서막이 움직이고 있네요... 민영화라
5 |
헬조선토박이 | 985 | 9 | 2015.12.05 |
| 3705 |
국민연금? 현실은 이런거다...
4 |
식칼반자이 | 1230 | 5 | 2015.12.05 |
| 3704 |
근래에 본 현수막들
3 |
미개한반도미개한망국미개한인민해방전선 | 1515 | 7 | 2015.12.05 |
| 3703 |
집값, 땅값을 조만간 반토막을 내야 됨.
3 |
오딘 | 1046 | 5 | 2015.12.05 |
| 3702 |
야스쿠니 신사 비판이 위험한 이유
15 |
오딘 | 1156 | 6 | 2015.12.05 |
| 3701 |
은행에 돈 저금한 개인들 필독
17 |
스스로 | 1094 | 9 | 2015.12.05 |
| 3700 |
한국인들이 엽기적인 쓰레기인종인 또다른 근거
9 |
오딘 | 1037 | 5 | 2015.12.05 |
| 3699 |
친일파를 비난하는 부패정치인들
9 |
오딘 | 1095 | 3 | 2015.12.05 |
| 3698 |
명박이 최대 삽질은 4대강이 아니야.
7 |
헬조헬조 | 1273 | 7 | 2015.12.05 |
| 3697 |
빚 빨리 갚는 방법.
1 |
rob | 1086 | 6 | 2015.12.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