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aircraftcarrier
15.12.02
조회 수 1058
추천 수 4
댓글 4








확실히 네이버 한국인 댓글러들에겐 일본이 만만한거 봄..ㅋㅋㅋ 어떤 겁없는 놈은 로비스트 때문에 미국이 헬조선보다 더 심하대..차라리 로비스트는 공개적으로 활동하니 감시하라도 하지만, 헬조선은 음성적이어서 문제가 더 심각할 수 있다는 생각은 못하는 것인지...일본 방산비리는 상상도 못한다라던가.....일본이 방산비리 1위고, 중국이 2위고, 헬조선이 3위란 개소리는 진짜 구경 잘하고 갑니다..

?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POD&mid=sec&oid=001&aid=0008025569&isYeonhapFlash=Y&m_view=1&m_url=%2Fcomment%2Fall.nhn%3FserviceId%3Dnews%26gno%3Dnews001%2C0008025569%26sort%3Dlikability

?

hsj6****

방산비리는 세계1위

2015.12.02 오전 9:48 모바일에서 작성 | 삭제 신고
로딩중입니다
  • 그냥1위가아니죠 타의추종을불허하는부동의1위죠

    2015.12.02 오전 9:59 모바일에서 작성 | 삭제 신고
  • 공감!!! 설레발도 1위!!!

    2015.12.02 오전 10:02 모바일에서 작성 | 삭제 신고
  • 우리나라 비리 소식만 들으니까 세계 1위인 줄 알지. 우물안 개구리 분들 ㅎㅎ

    2015.12.02 오전 10:04 모바일에서 작성 | 삭제 신고
  • 미 러 중이 있어서 5위쯤될듯

    2015.12.02 오전 10:11 모바일에서 작성 | 삭제 신고
  • 일본방산비리 상상도 못할껄

    2015.12.02 오전 10:16 | 삭제 신고
  • 전문 로비스트가 잇는 미국이 잇는데 1위? ㅋㅋㅋㅋㅋ웃고갑니다

    2015.12.02 오전 10:20 모바일에서 작성 | 삭제 신고
  • 비리횟수 세계제일

    2015.12.02 오전 10:23 모바일에서 작성 | 삭제 신고
  • 이분들 이탈리아나 러시아 윗대가리들이 어찌 노는지 알면 기절하실듯? ㅋㅋㅋ

    2015.12.02 오전 10:25 | 삭제 신고
  • 일본이 1위 중국 2위쯤 한국은 3위.

    2015.12.02 오전 10:28 모바일에서 작성 | 삭제 신고
  • 진짜 군생활(병사)안해본 진정한 병역의 의무를 하지도않은 장교따위가 위에앉아서 꿀이나빨아대니가 뱃때기기름기끼고 비리나 저지르는거지. 장교들도 군필로 바꿔야한다. 기존 장교들은 군생활안해본 겁쟁이들이라고 차별당해야한다.

    2015.12.02 오전 10:31 모바일에서 작성 | 삭제 신고
  • Dmas 생각짧은놈아 ㅉㅉㅉ 역할자체가 구분되어있는데 장교가 병생활한다고 비리가없어지냐?

    2015.12.02 오전 10:47 모바일에서 작성 | 삭제 신고
  • ?역활? 정당한 월급쳐받아먹으면서 출퇴근하고 내무관생활한번안해보는 장교가 무슨 군생활이야? 직장생활이지. 진짜 군생활,병역의무(병사생활) 해본 사람만 장교시키면 저런 나라 말아먹을 역적짓안함.

    2015.12.02 오전 10:53 모바일에서 작성 | 삭제 신고
  • 방산비리는 우리가 선진국♡♡~~~~YA,Feel so good

    2015.12.02 오전 11:17 모바일에서 작성 | 삭제 신고
  • ㅋㅋㅋ

    2015.12.02 오전 11:20 모바일에서 작성 | 삭제 신고
  • dmas ㅋㅋㅋㅋㅋㅋ 아침부터 상콤한 개소리를 보네

    2015.12.02 오전 11:36 | 삭제 신고
  • 명품 허세도 1위

    2015.12.02 오전 11:42 | 삭제 신고
  • dmas 꼬우면 사관학교 들어가서 재입대 하시던가

    2015.12.02 오전 11:55 모바일에서 작성 | 삭제 신고
  • dmas진짜군생활 해봤으면 저렇게도 못해 비시야;; 어떤색히가 병장까지 호구짓하다 장교되서도 호구될 생각을 하냐.

    2015.12.02 오후 12:41 모바일에서 작성 | 삭제 신고
    ?
    ?
    ?
    ?
    헬센징들의 남탓 근성이 제대로 나오는 덧글.
    ?
    ?
    cosm****

    왜 레이더 기술이 뒤 떨어지는가? 시장이 없기 때문입니다.30년전에 엘지에서 선박용 레이더를만들었지만 사주는 회사가 없었습니다.세계1위 조선공업국의 위치를 15년 넘게 유지 하여 마음만먹으면 얼마든지 일본을 제치고 레이더 기술을 가질수 있었지만 현대,대우,삼성조선에서 엘지제품 모두 외면하고 선박용 레이더를 대부분 일본에서 수입하니 문을 닫을수 밖에..레이더 뿐만 아니라,유압기기,통신장비도 아무리 제품이 훌륭해도 대기업애서 사주질 않습니다

    2015.12.02 오전 11:40 | 삭제 신고
    ?
    ?
    ?
    아니 레이더, 유압기기, 통신장비 기술이 떨어진다고 인정하면 될 것을 대기업에서 사주지 않아서 기술이 떨어진다는 개소리나 쳐하고 있네...이런 게 전형적인 센징들의 남탓 근성이려나....항상 일본탓...남탓...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82 0 2015.09.21
3622 그래서 다중닉 일베랑 동조해서 도배 사건이 일어난 것은? new 노인 1223 0 2023.08.25
3621 도배한 사람아. 자꾸 노인 저 사람이 도배했다는데 해명 좀 해 줘 new 감성팔이. 848 0 2023.08.25
3620 자기 잘못을 은폐하려는 감성팔이는 new 노인 685 0 2023.08.25
3619 감성팔이는 내가 ㅗ한 것에 대해 빼액 하지만 new 노인 712 0 2023.08.26
3618 감성팔이가 아무리 증거 제시하려고 해도 100% 반박이 가능한 사례 newfile 노인 836 0 2023.08.26
3617 중소기업, 군대의 악행은 명백한 사실이다. new 노인 938 0 2023.08.26
3616 프리고진은 CIA가 죽인거지 뻔한 연환계, 연환계라기 보다는 눈속임, 밑장빼기지. new John 877 0 2023.08.26
3615 본좌에 대해서 조금만 알려준다. 3 newfile John 1261 0 2023.08.26
3614 도배해서 얻을 게 뭐가 있다고 도배를 하나? 자꾸 부실한 증거를 가지고 도배했다고 결론내리는 사람이 있네 new 감성팔이. 772 0 2023.08.26
3613 노인이란 사람은 먼저 자기 잘못부터 사과해라 20 new 감성팔이. 848 0 2023.08.26
3612 실상 미국은 전대갈과 그 군국주의 무리들을 지지하고 있는 것이지. newfile John 1135 0 2023.08.26
3611 북쪽을 도모하기 전에 남쪽부터 평정한다. 한국이 일본과 전쟁해야 하는 이유. 1 new John 886 0 2023.08.26
3610 감성팔이가 아무리 빼액해도 먼저 사죄해야할 자는 100% 감성팔이 new 노인 1245 0 2023.08.26
3609 내가 아무리 비방한다고 해도 1 new 노인 1132 0 2023.08.26
3608 사실 젤렌스키는 존나게 잘 싸우고 있는 것이지. 그러나 메르켈이 싼 똥이 너무 커서 우크라이나군이 잘 가... new John 659 0 2023.08.26
3607 "경리"라는 단어의 문제점 new 노인 874 0 2023.08.26
3606 한국 자동차 회사 노동환경과 일본 자동차 회사 노동환경을 비교할 필요가 없는 이유 new 노인 832 0 2023.08.26
3605 셀트리온 씹버러지새끼덜의 면역항암치료제도 모조리 사기질이라고 칸다. new John 1107 0 2023.08.27
3604 한국 국방부 왜구 하수인 군대 선언. new John 927 0 2023.08.27
3603 북한은 공산주의 국가가 아님에도 끝까지 엉터리 논리를 펼치는 개독새끼덜. new John 1120 0 2023.0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