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aircraftcarrier
15.12.02
조회 수 1054
추천 수 4
댓글 4








확실히 네이버 한국인 댓글러들에겐 일본이 만만한거 봄..ㅋㅋㅋ 어떤 겁없는 놈은 로비스트 때문에 미국이 헬조선보다 더 심하대..차라리 로비스트는 공개적으로 활동하니 감시하라도 하지만, 헬조선은 음성적이어서 문제가 더 심각할 수 있다는 생각은 못하는 것인지...일본 방산비리는 상상도 못한다라던가.....일본이 방산비리 1위고, 중국이 2위고, 헬조선이 3위란 개소리는 진짜 구경 잘하고 갑니다..

?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POD&mid=sec&oid=001&aid=0008025569&isYeonhapFlash=Y&m_view=1&m_url=%2Fcomment%2Fall.nhn%3FserviceId%3Dnews%26gno%3Dnews001%2C0008025569%26sort%3Dlikability

?

hsj6****

방산비리는 세계1위

2015.12.02 오전 9:48 모바일에서 작성 | 삭제 신고
로딩중입니다
  • 그냥1위가아니죠 타의추종을불허하는부동의1위죠

    2015.12.02 오전 9:59 모바일에서 작성 | 삭제 신고
  • 공감!!! 설레발도 1위!!!

    2015.12.02 오전 10:02 모바일에서 작성 | 삭제 신고
  • 우리나라 비리 소식만 들으니까 세계 1위인 줄 알지. 우물안 개구리 분들 ㅎㅎ

    2015.12.02 오전 10:04 모바일에서 작성 | 삭제 신고
  • 미 러 중이 있어서 5위쯤될듯

    2015.12.02 오전 10:11 모바일에서 작성 | 삭제 신고
  • 일본방산비리 상상도 못할껄

    2015.12.02 오전 10:16 | 삭제 신고
  • 전문 로비스트가 잇는 미국이 잇는데 1위? ㅋㅋㅋㅋㅋ웃고갑니다

    2015.12.02 오전 10:20 모바일에서 작성 | 삭제 신고
  • 비리횟수 세계제일

    2015.12.02 오전 10:23 모바일에서 작성 | 삭제 신고
  • 이분들 이탈리아나 러시아 윗대가리들이 어찌 노는지 알면 기절하실듯? ㅋㅋㅋ

    2015.12.02 오전 10:25 | 삭제 신고
  • 일본이 1위 중국 2위쯤 한국은 3위.

    2015.12.02 오전 10:28 모바일에서 작성 | 삭제 신고
  • 진짜 군생활(병사)안해본 진정한 병역의 의무를 하지도않은 장교따위가 위에앉아서 꿀이나빨아대니가 뱃때기기름기끼고 비리나 저지르는거지. 장교들도 군필로 바꿔야한다. 기존 장교들은 군생활안해본 겁쟁이들이라고 차별당해야한다.

    2015.12.02 오전 10:31 모바일에서 작성 | 삭제 신고
  • Dmas 생각짧은놈아 ㅉㅉㅉ 역할자체가 구분되어있는데 장교가 병생활한다고 비리가없어지냐?

    2015.12.02 오전 10:47 모바일에서 작성 | 삭제 신고
  • ?역활? 정당한 월급쳐받아먹으면서 출퇴근하고 내무관생활한번안해보는 장교가 무슨 군생활이야? 직장생활이지. 진짜 군생활,병역의무(병사생활) 해본 사람만 장교시키면 저런 나라 말아먹을 역적짓안함.

    2015.12.02 오전 10:53 모바일에서 작성 | 삭제 신고
  • 방산비리는 우리가 선진국♡♡~~~~YA,Feel so good

    2015.12.02 오전 11:17 모바일에서 작성 | 삭제 신고
  • ㅋㅋㅋ

    2015.12.02 오전 11:20 모바일에서 작성 | 삭제 신고
  • dmas ㅋㅋㅋㅋㅋㅋ 아침부터 상콤한 개소리를 보네

    2015.12.02 오전 11:36 | 삭제 신고
  • 명품 허세도 1위

    2015.12.02 오전 11:42 | 삭제 신고
  • dmas 꼬우면 사관학교 들어가서 재입대 하시던가

    2015.12.02 오전 11:55 모바일에서 작성 | 삭제 신고
  • dmas진짜군생활 해봤으면 저렇게도 못해 비시야;; 어떤색히가 병장까지 호구짓하다 장교되서도 호구될 생각을 하냐.

    2015.12.02 오후 12:41 모바일에서 작성 | 삭제 신고
    ?
    ?
    ?
    ?
    헬센징들의 남탓 근성이 제대로 나오는 덧글.
    ?
    ?
    cosm****

    왜 레이더 기술이 뒤 떨어지는가? 시장이 없기 때문입니다.30년전에 엘지에서 선박용 레이더를만들었지만 사주는 회사가 없었습니다.세계1위 조선공업국의 위치를 15년 넘게 유지 하여 마음만먹으면 얼마든지 일본을 제치고 레이더 기술을 가질수 있었지만 현대,대우,삼성조선에서 엘지제품 모두 외면하고 선박용 레이더를 대부분 일본에서 수입하니 문을 닫을수 밖에..레이더 뿐만 아니라,유압기기,통신장비도 아무리 제품이 훌륭해도 대기업애서 사주질 않습니다

    2015.12.02 오전 11:40 | 삭제 신고
    ?
    ?
    ?
    아니 레이더, 유압기기, 통신장비 기술이 떨어진다고 인정하면 될 것을 대기업에서 사주지 않아서 기술이 떨어진다는 개소리나 쳐하고 있네...이런 게 전형적인 센징들의 남탓 근성이려나....항상 일본탓...남탓...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65 0 2015.09.21
3744 덮어놓고 싸지르다보면 거지꼴을 못 면한다는 진리지 씨발. new John 738 0 2023.08.22
3743 돈많은 가정과 화목한 가정 중 뭐가 좋냐고 비교하는 것은 new 노인 1309 0 2023.08.22
3742 아르헨티나 상황 new 노인 555 0 2023.08.22
3741 아시아에서 이혼율 가장 높은 대한민국 new 노인 717 0 2023.08.22
3740 경기도, 인천 사람들이 서울에 있는 장소를 싫어하는 거 보면 new 노인 956 0 2023.08.22
3739 한국 군머 선전의 거짓말 new 노인 1176 0 2023.08.22
3738 한국에 연구비 삭감 기사 뜬거 보면 new 노인 876 0 2023.08.22
3737 한국 기레기는 일본 내 진상, 서비스업에 대해 제대로 알고 저래라 new 노인 812 0 2023.08.22
3736 야 씨발 앞으로 군대에 전복, 광어회, 우럭회 나온단다. 1 newfile John 1014 1 2023.08.22
3735 신림동 사건 프로파일링 newfile 노인 1265 0 2023.08.22
3734 소싯적에 용산역 나오면 사창가 있었고, 컴터 사러 갔다가 코도 함 풀고 했지. 라떼 말이다. 3 new John 920 0 2023.08.22
3733 평범함이 도태선상이 된다는 인셀 야그는 좀 거시기하지. new John 634 1 2023.08.23
3732 국짐당 개자슥들은 미국의 컨펌을 받고서는 이재명을 입건한 것. new John 923 0 2023.08.23
3731 지금 이순간도 유럽-중국간 화물 열차는 쌩쌩 달리고 있음. 심지어 모스크바에서 서기도 한다고 칸다. 1 newfile John 1212 0 2023.08.23
3730 일본의 생활비에 대해 뭘 알고 저러냐? new 노인 1197 0 2023.08.23
3729 각 나라별 지역 내 GDP 통계 new 노인 940 0 2023.08.23
3728 한국 기레기가 말하는 이대남 여론 실체 new 노인 1044 0 2023.08.23
3727 최윤종은 은둔형 외톨이가 아닌 인셀이었다 new 노인 999 0 2023.08.23
3726 역시 조선다운 해법을 찾으시는군요 ???????? new CARCASS 520 0 2023.08.23
3725 정년 65세로 ~~~~~~~~~~~~~~ newfile CARCASS 954 0 2023.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