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자기가 일하면서 좃같고 의욕 떨어지는거?남들도 다 느끼는데

?

고객이 됐을때는 그런거 다 잊고 최고의 대우를 받고 싶어하지

?

내가?일할땐 의욕이 떨어지지만 고객일때는 일하는 사람이 나에게 의욕충만함을 보여줘야 된다

?

직원일때는 한맺히고 고객일때는 흥돋는 감정?그것만 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66 0 2015.09.21
3664 헬조선의 인간들은 인간이 아니다. 사이비 인류이다 3 newfile 오딘 1042 6 2015.12.04
3663 최지룡의 여로, 축생도, Joker 라는 블로거 꼭 찾아봐라. (헬조선 설명) 6 newfile 오딘 1690 1 2015.12.04
3662 조선의 지옥버스... 6 new MadeinHellKorea 1003 8 2015.12.04
3661 헬조선이라니?? .... 6 new 진정한애국이란 1218 7 2015.12.04
3660 탈조선을 누가 욕해. 1 new 헬조헬조 1378 0 2015.12.04
3659 아는만큼 보인다 7 newfile 너무뜨거워 1076 7 2015.12.04
3658 미국 의료시스템이 헬쵸센보다 나은점 7 new 킴지민 1048 1 2015.12.04
3657 또 얼마나 중간에서 빼먹을까... 5 new rob 1138 4 2015.12.04
3656 헬지옥조선에선 군대가는거도 돈이 있어야 된다. 5 newfile rob 1067 3 2015.12.04
3655 인간의 삶이 힘들고 고통스러운 이유 txt. 12 new 탈죠센선봉장 1150 3 2015.12.04
3654 헬조선 개쓰레기 장관. 7 newfile rob 1145 8 2015.12.04
3653 헬노비가 그네누나를 뽑아준이유. 1 newfile rob 1033 7 2015.12.04
3652 헬조선이 미개한 이유... 1 newfile rob 1087 6 2015.12.04
3651 국민박사 사건을 보니까 조센징들 민도는 답이 없다 10 new 적룡 1088 7 2015.12.04
3650 한국인들이 일본인들의 조상이라고 하지만 25 new Delingsvald 1064 3 2015.12.03
3649 OECD에서 지옥.... 1 newfile rob 1414 6 2015.12.03
3648 적은 돈으로 가장 알차게 사는 방법은 유목민을 따라하는 것입니다. 10 new 탈죠센선봉장 1499 8 2015.12.03
3647 영국의 ㅎㄷㄷ한 기술력 new aircraftcarrier 1287 2 2015.12.03
3646 형제의 나라 터키 4 new 헬조선탈출 994 8 2015.12.03
3645 해외에서도 센송함을 느꼈다 1 new 또옹옹송 1329 7 2015.1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