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탈출하고싶다
15.12.02
조회 수 1012
추천 수 4
댓글 2








한국사회에서 살아가면 항상 인간 많이 모인 장소에서 짜증나게 하는 어떠한 레퍼토리가 있더라.

예를 들자면 버스 정류장내의 실내에서 버젓히 담배를 핀다든지

도서관 같은 공간에서 둘 셋이 싸다니면서 떠든다든지

난 어릴적에 너무 순진해서 저런 부류들은 뭘 몰라서 그러나보다라고 생각해서 아주 정중하게?

"조용해주세요"라거나 "여기 담배피면 안되는데요"라고 한마디 꺼내면, 여기 회원들도 그 다음의 장면이 연상될것이다.

방구 낀 놈이 성낸다고 적반하장의 반응... 윽~

가만 보면 그런 부류들은 뭘 몰라서 그런게 아니라 의도적으로 일부러 남에게 폐 끼치는걸 enjoy하고 있는것이였다.

한국인중엔 항상 일정 부류의 아무런 이유없이 타인을 괴롭히거나 폐 끼치는걸 즐거워하는 그런 惡의 유전자가 흐른다.

92년 mbc 드라마 '아들과 딸'중에서 보면 그 구박덩어리 딸이 어느 작은 출판사에 취직해서 너무 힘들게 살아가고 있는데

그 출판사의 상사인 남자 직원이 아무런 이유없이 그 딸(김희애역활)을 야단치고 힐난하는 역활. 걍 괴롭히는게 목적인듯.

<- 이런 상황을 한국사회에선 을 역활을 담당할 경우 많이 체험할것이다.?

정말 뭘 잘못해서 야단을 친다든지 지적하는게 아니라 걍 괴롭히는게 목적이라 야단치고 인격적인 모욕을 해주는 거.

정말 타인을 괴롭히면서 혹은 타인의 불행을 조소하고 즐기면서 enjoy하는 그런 인간이 꼭 뒤섞여 있다.

그래서 한국사횐 절대로 없어질수없는 직업이 하나 있는데,

그것이 바로 '조폭'이다.

또한 저런 부류의 비열한 인간들은 '절대폭력'앞에선 더욱더 무기력하게 복종 당하는 짐승 or 犬의 특성을 보인다.

난 정말 인간 많이 모인 장소가는게 너무 너무 신경쓰이고 싫다.?






  • rob
    15.12.02
    힘 약한 사람 괴롭히는거 헬노비 종특 아이가? 정치인들이 뻘짓하면 아가리 다물면서, 연옌 새끼 하나 실수하면 죽일리고 달려드는 짐승들...ㅋㅋㅋㅋㅋㅋ
  • 221312412
    15.12.02
    그냥 존나 미개하다 ㅇㅈ?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433 0 2015.09.21
3623 그래서 다중닉 일베랑 동조해서 도배 사건이 일어난 것은? new 노인 1227 0 2023.08.25
3622 도배한 사람아. 자꾸 노인 저 사람이 도배했다는데 해명 좀 해 줘 new 감성팔이. 848 0 2023.08.25
3621 자기 잘못을 은폐하려는 감성팔이는 new 노인 687 0 2023.08.25
3620 감성팔이는 내가 ㅗ한 것에 대해 빼액 하지만 new 노인 713 0 2023.08.26
3619 감성팔이가 아무리 증거 제시하려고 해도 100% 반박이 가능한 사례 newfile 노인 836 0 2023.08.26
3618 중소기업, 군대의 악행은 명백한 사실이다. new 노인 940 0 2023.08.26
3617 프리고진은 CIA가 죽인거지 뻔한 연환계, 연환계라기 보다는 눈속임, 밑장빼기지. new John 881 0 2023.08.26
3616 본좌에 대해서 조금만 알려준다. 3 newfile John 1263 0 2023.08.26
3615 도배해서 얻을 게 뭐가 있다고 도배를 하나? 자꾸 부실한 증거를 가지고 도배했다고 결론내리는 사람이 있네 new 감성팔이. 772 0 2023.08.26
3614 노인이란 사람은 먼저 자기 잘못부터 사과해라 20 new 감성팔이. 849 0 2023.08.26
3613 실상 미국은 전대갈과 그 군국주의 무리들을 지지하고 있는 것이지. newfile John 1135 0 2023.08.26
3612 북쪽을 도모하기 전에 남쪽부터 평정한다. 한국이 일본과 전쟁해야 하는 이유. 1 new John 886 0 2023.08.26
3611 감성팔이가 아무리 빼액해도 먼저 사죄해야할 자는 100% 감성팔이 new 노인 1245 0 2023.08.26
3610 내가 아무리 비방한다고 해도 1 new 노인 1133 0 2023.08.26
3609 사실 젤렌스키는 존나게 잘 싸우고 있는 것이지. 그러나 메르켈이 싼 똥이 너무 커서 우크라이나군이 잘 가... new John 660 0 2023.08.26
3608 "경리"라는 단어의 문제점 new 노인 876 0 2023.08.26
3607 한국 자동차 회사 노동환경과 일본 자동차 회사 노동환경을 비교할 필요가 없는 이유 new 노인 833 0 2023.08.26
3606 셀트리온 씹버러지새끼덜의 면역항암치료제도 모조리 사기질이라고 칸다. new John 1108 0 2023.08.27
3605 한국 국방부 왜구 하수인 군대 선언. new John 927 0 2023.08.27
3604 북한은 공산주의 국가가 아님에도 끝까지 엉터리 논리를 펼치는 개독새끼덜. new John 1124 0 2023.0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