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택시기사따위가 중산층이 되면 안되지

소방관따위가 중산층이 되면 안되지

노가다따위가 중산층이 되면 안되지

유람선 근무따위가 중산층이 되면 안되지


하기 쉬워보이고 고생스러우면 중산층하고 안어울린다 이런 인식이 있는거 같다


서울시내에 택시잡기 힘들고 소방차 늑장출동하고 부실공사에 세월호 침몰하고 이런식으로 다 자기한테 돌아온다


보통 일반적인 직원이라면 받은만큼 움직여지는게 사람본능이다


받은거에 배로 노력하는건 승진을 노리는 사람들이고 꼰대들 눈에는 전부 다 승진에 목숨거는것처럼 보이나


허드렛일하는 일반 직원들은 그 상태가 곧 인생이다 꼰대들 착각에 몸서리 쳐진다 다 지같은줄 아나


하여튼 남이 안되길 바라면서 자기는 최상의 서비스와 최상의 안전을 받길 원하는건 이상적인거다 비현실적이라는거지






  • 돈 많이 못번다는 이유로 혹은 돈 많이 벌어도 몸쓰는 일이라는 이유로 꼰대들의 직업 차별이 넘 심함

    ?

    무조건 양복입고 책상머리 앉아서 일하는 직업 아니면 대우를 안해줌

    ?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28 0 2015.09.21
3725 잘못을 엄청 많이 해놓고도 오히려 당당한 사람들이 가끔 있는데 참 기가 찬다 109 new 감성팔이. 1226 0 2023.08.24
3724 잘못 해놓고 빼액 하는 게 싫다면서 정작 이를 행하는 감성팔이 new 노인 621 0 2023.08.24
3723 윤미향 14개 의혹 중에 13개 무죄. ㅋㅋㅋㅋㅋㅋ 친일 알밥 개새끼도 납셨네. new John 787 0 2023.08.24
3722 감성팔이 씨발 새꺄. 니 똥은 니가 치운다. 이상. 개만도 못한 쓰레기 새꺄. 3 new John 954 0 2023.08.24
3721 나도 그동안 부족한 게 있었지만 DireK와 노인 이 사람들도 타인만 비판하지 말고 자신들도 돌아봐야 하지 ... 55 new 감성팔이. 952 0 2023.08.24
3720 한국의 회장 개자슥들 죄다 축첩이라고 칸다. 스폰서라고 적고 실상은 축첩이라고. new John 519 1 2023.08.24
3719 한국의 20대 멸망 파산 중. 원리금 못 내는 새끼가 25프로. 4명중에 한 놈. new John 911 0 2023.08.24
3718 내가 만만한 존재로 아는 감성팔이 newfile 노인 483 0 2023.08.24
3717 감성팔이 버러지새끼를 보면 초딩학교 담임 오지게 맘고생 시켰을 것 같다. 2 new John 906 3 2023.08.24
3716 북한과 중국의 핵이 일본의 도쿄권에 떨어지는 순간 미국의 냉전 휴민트는 영원히 아시아에서 청산되게 된다. 98 new John 1129 0 2023.08.24
3715 젤렌스키 씨발새끼도 미국새끼덜이 우크라이나에 침투시킨 휴민트 자산 매국노 새끼인 것이다. 85 new John 1189 1 2023.08.24
3714 gggg new mnbmnb2 656 0 2023.08.24
3713 ggg new mnbmnb2 570 0 2023.08.24
3712 gggg new mnbmnb2 973 0 2023.08.24
3711 ggg new mnbmnb2 953 0 2023.08.24
3710 ggg new mnbmnb2 691 0 2023.08.24
3709 fffff new mnbmnb2 741 0 2023.08.24
3708 ffff new mnbmnb2 926 0 2023.08.24
3707 ffff new mnbmnb2 957 0 2023.08.24
3706 fffff new mnbmnb2 1022 0 2023.0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