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nh
15.11.29
조회 수 1120
추천 수 7
댓글 8








(대구=연합뉴스) 류성무 기자 = 대구지법 제12형사부(한재봉 부장판사)는 지하철역 엘리베이터에서 음란행위를 한 혐의(위계 등 추행)로 기소된 스리랑카인 A(44)씨에게 징역 2년에 집행유예 3년을 선고했다고 29일 밝혔다.

A씨는 9월 18일 오후 8시20분께 대구 지하철 2호선 만촌역 엘리베이터 안에서 교복을 입은 10대 여학생 2명이 지켜보는 가운데 신체 특정부위를 노출하고 음란행위를 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그는 지하철역에서 서성거리다 여학생들이 엘리베이터에 탑승하는 것을 보고 뒤따라 올라타 이런 행동을 했다.

그는 2012년 6월 국내 체류기간이 만료된 뒤 3년여 동안 불법체류자로 국내에 머물러 왔다.

재판부는 "어린 피해자들이 입은 성적 수치심 등 정신적 충격과 고통이 가볍지 않은 점 등을 고려할 때 형사 책임이 가볍지 않다"고 밝혔다.

다만 "피고인이 반성하는 태도를 보이고 있고 아내, 어린 딸 등 생계를 책임지고 있는 점 등을 참작했다"고 덧붙였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POD&mid=sec&oid=001&aid=0008018603

?

불법체류자인데 추방은 못할망정 집행유예.

?

헬조선인이었다면...???

?

불체자만도 못한 헬조선 자국민 취급 ㅠㅠ






  • hellrider
    15.11.29
    한국인도 집해유예 나올겁니다.

    최근들어 온갖 범죄가 증가해서 감옥도 초만원입니다. 들어갈곳도 없고 돈도 없어요 ㅋㅋ
    그래서 왠만하면 죄다 벌금때리고 집유때리는 분위기인듯 ㅋㅋ
    그러다보니 범죄는 더더욱 극성을 부리는거죠 ㅋㅋ

    그냥 없는넘들만 죽어나는 세상 ㅋㅋ

    있는 넘들이야 ㅋㅋ 그냥 두들겨 패고 깽값 주던지 아니면 배째라고 하면 그만이죠 ㅋㅋㅋㅋㅋ
  • nh
    15.11.29
    처벌이 집유라서 빡치는건 아니고 3년동안 불체자였는데 못 잡은거랑 잡아놓고도 추방 안하는 행태가 개빡쳐서요 ㅋㅋㅋㅋㅋㅋ
    자국민은 법대로 하라고 하면서 외국인은 불체자라도 너그럽네요. 법대로 하면 즉시 추방이어야하는데. 3년동안 냅둔것도 이해불가
  • hellrider
    15.11.29
    잡을 사람도 없고 돈도 없고 ㅋㅋ 그 돈으로 시위하는 사람 잡는걸로 쓰고 가스통 엄마부대 월급주고 ㅋㅋ 댓글 알바 월급주고 ㅋㅋ 일베 운영하고 ㅋㅋ엄한 국민들 때려잡고 뭐 그런데로 써서 그쪽으로 쓸 돈이 없죠 ㅋㅋ 더우기 불체자 강제추방할려면 비행기값 줘야 하는데 그 돈도 없고 별 관심도 없어요 ㅋㅋ
    유감이지만 이 나라가 그렇게 돌아가고 있지요 ㅋㅋㅋㅋ
  • hellrider
    15.11.29
    즉시 추방이라도 비행기표가 없다면 뭘로 추방할겁니까? ㅋ
    더더욱 강제추방할려면 어디다가 가둬놔야 하는데 그럴 곳도 없고 가둬놓으면 돈 드는데 그 돈도 없고 ㅋㅋ

    그냥 포기상태 ㅋㅋㅋㅋㅋㅋ
  • 한국인이고 자시고 할것도 없고 여긴 피해자보단 가해자편이라서 아마도 똑같이 나올겁니다
  • nh
    15.11.29
    법이 대체 언제부터 가해자를 위한게 된걸까요 ㅠㅠㅠ
    처음 만들때부터 피해자를 위한 법이 아니었나봅니다
  • 한국놈의 '정'이라는것때문에도 그런거같습니다 물론 가해자에 대한 정이요 한국은 당할짓을 하니까 당했다고 생각하는거같아요
  • 헬반도
    15.11.29
    정 때문도 아니고 저임금 외노자가 자본 입맛에 맞기때문에 저런 판결이 나오는 거임. 한 쪽은 저임금때문에, 반대쪽은 어줍잖은 선비질종특때문에 불체고 뭐고 감싸고 돌고 있지. 그 중간에서 죽어나는 건 저임금의 흙수저 센징들 뿐.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82 0 2015.09.21
3545 체르노빌 vs 후쿠시마 new 노인 845 0 2023.09.01
3544 김종인 “이재명 단식, 구차하고 무의미… 국민 관심 없다” 라고 똥차가 개지랄. new John 940 0 2023.09.02
3543 尹대통령 "지금 우리 자유 끊임없이 위협받아…반국가세력이 반일감정 선동" 라고 개지랄. 1 newfile John 1054 1 2023.09.02
3542 내년 총선만 이기면 김건희 깜빵 확정. 가즈아. 1 new John 877 0 2023.09.02
3541 프리고진은 러시아의 영웅이 되었다고 칸다. new John 1000 0 2023.09.02
3540 국짐당 개자슥들이 조국을 공격하는 진짜 이유. 10 new John 848 0 2023.09.02
3539 박문호에 의하면 닥치고 이공계 지식부터 젊을 때에 쌓아야 하며 인문은 50줄에나 입문해도 된다고 칸다. 2 new John 862 0 2023.09.02
3538 일본 버러지새끼덜이 말이 안 통하는 이유=과학을 신봉하지 않는 씹버러지 미개인이기 때문. 1 new John 733 0 2023.09.02
3537 국짐당이 미개한 이유=미개한 양복 입은 일본원숭이 버러지나 추종하는 또한 미개 조선원숭이 버러지이기 때문. new John 963 0 2023.09.02
3536 체르노빌 방사능 우유 수입한 한국 기업 vs 후쿠시마 핵폐기물 방류 new 노인 806 0 2023.09.02
3535 hhhhh new 감성팔이.. 511 0 2023.09.02
3534 hhjhhj new 감성팔이.. 890 0 2023.09.02
3533 jkjjj new 감성팔이.. 847 0 2023.09.02
3532 joiuuuii 1 new 감성팔이.. 936 0 2023.09.02
3531 joiuuuii new 감성팔이.. 906 0 2023.09.02
3530 yguhhjbu new 감성팔이.. 520 0 2023.09.02
3529 jjjjjjj new 감성팔이.. 1065 0 2023.09.02
3528 yyyyyyyy new 감성팔이.. 480 0 2023.09.02
3527 uuuuu new 감성팔이.. 971 0 2023.09.02
3526 hhhhh new 감성팔이.. 821 0 2023.0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