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무성 "민노총 없었으면 우리나라 선진국됐을 것" (링크)
?
새누리당 김무성 대표는 27일 "박근혜 대통령 퇴진을 주장하는 불법 시위는 허용돼서는 안된다"고 밝혔다.?
김 대표는 그러면서 "과격한 불법 투쟁만 일삼는 민노총이 없었으면 대한민국은 벌써 (1인당 국민소득) 3만불을 넘어서서 선진국에 들어갔을 것"이라고도 했다.
?
민족주의진짜싫다 曰: 사실 선진국들은 민주총 같은 단체들이 많다.
김무성 "민노총 없었으면 우리나라 선진국됐을 것" (링크)
?
새누리당 김무성 대표는 27일 "박근혜 대통령 퇴진을 주장하는 불법 시위는 허용돼서는 안된다"고 밝혔다.?
김 대표는 그러면서 "과격한 불법 투쟁만 일삼는 민노총이 없었으면 대한민국은 벌써 (1인당 국민소득) 3만불을 넘어서서 선진국에 들어갔을 것"이라고도 했다.
?
민족주의진짜싫다 曰: 사실 선진국들은 민주총 같은 단체들이 많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8135 | 0 | 2015.09.21 |
| 3501 |
내가 이래서 핼조선 새끼들은 개새끼들이라고 하는거다.
|
감성팔이.. | 615 | 0 | 2023.09.02 |
| 3500 |
내가 이래서 핼조선 새끼들은 개새끼들이라고 하는거다.
|
감성팔이.. | 925 | 0 | 2023.09.02 |
| 3499 |
내가 이래서 핼조선 새끼들은 개새끼들이라고 하는거다.
|
감성팔이.. | 788 | 0 | 2023.09.02 |
| 3498 |
내가 이래서 핼조선 새끼들은 개새끼들이라고 하는거다.
|
감성팔이.. | 1010 | 0 | 2023.09.02 |
| 3497 |
내가 이래서 핼조선 새끼들은 개새끼들이라고 하는거다.
|
감성팔이.. | 595 | 0 | 2023.09.02 |
| 3496 |
내가 이래서 핼조선 새끼들은 개새끼들이라고 하는거다.
|
감성팔이.. | 731 | 0 | 2023.09.02 |
| 3495 |
내가 이래서 핼조선 새끼들은 개새끼들이라고 하는거다.
2 |
감성팔이.. | 975 | 0 | 2023.09.02 |
| 3494 |
내가 이래서 핼조선 새끼들은 개새끼들이라고 하는거다.
|
감성팔이.. | 811 | 0 | 2023.09.02 |
| 3493 |
아니 아래 저 사람 왜 내 닉네임을 갖다 쓰지?
|
감성팔이. | 1033 | 0 | 2023.09.02 |
| 3492 |
kkkkk
1 |
감성팔이.. | 868 | 0 | 2023.09.02 |
| 3491 |
k(
|
감성팔이.. | 583 | 0 | 2023.09.02 |
| 3490 |
k
|
감성팔이.. | 886 | 0 | 2023.09.02 |
| 3489 |
kk
|
감성팔이.. | 913 | 0 | 2023.09.02 |
| 3488 |
kk
1 |
감성팔이.. | 1050 | 0 | 2023.09.02 |
| 3487 |
kk
|
감성팔이.. | 768 | 0 | 2023.09.02 |
| 3486 |
kk
|
감성팔이.. | 1112 | 0 | 2023.09.02 |
| 3485 |
kk
|
감성팔이.. | 1069 | 0 | 2023.09.02 |
| 3484 |
kk
|
감성팔이.. | 651 | 0 | 2023.09.02 |
| 3483 |
kk
|
감성팔이.. | 1010 | 0 | 2023.09.02 |
| 3482 |
kk
|
감성팔이.. | 670 | 0 | 2023.09.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