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맨!!!
?

?

고추걸....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차라리 김치녀라고 하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거북이 대가리에서 나오는거는 불이 아이고, 깍두기!?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국뽕 제발....
김치맨!!!
?

?

고추걸....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차라리 김치녀라고 하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거북이 대가리에서 나오는거는 불이 아이고, 깍두기!?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국뽕 제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515 | 0 | 2015.09.21 |
| 3482 |
내가 이래서 핼조선 새끼들은 개새끼들이라고 하는거다.
|
감성팔이.. | 609 | 0 | 2023.09.02 |
| 3481 |
내가 이래서 핼조선 새끼들은 개새끼들이라고 하는거다.
|
감성팔이.. | 920 | 0 | 2023.09.02 |
| 3480 |
내가 이래서 핼조선 새끼들은 개새끼들이라고 하는거다.
|
감성팔이.. | 781 | 0 | 2023.09.02 |
| 3479 |
내가 이래서 핼조선 새끼들은 개새끼들이라고 하는거다.
|
감성팔이.. | 1006 | 0 | 2023.09.02 |
| 3478 |
내가 이래서 핼조선 새끼들은 개새끼들이라고 하는거다.
|
감성팔이.. | 590 | 0 | 2023.09.02 |
| 3477 |
내가 이래서 핼조선 새끼들은 개새끼들이라고 하는거다.
|
감성팔이.. | 726 | 0 | 2023.09.02 |
| 3476 |
내가 이래서 핼조선 새끼들은 개새끼들이라고 하는거다.
2 |
감성팔이.. | 972 | 0 | 2023.09.02 |
| 3475 |
내가 이래서 핼조선 새끼들은 개새끼들이라고 하는거다.
|
감성팔이.. | 807 | 0 | 2023.09.02 |
| 3474 |
아니 아래 저 사람 왜 내 닉네임을 갖다 쓰지?
|
감성팔이. | 1029 | 0 | 2023.09.02 |
| 3473 |
kkkkk
1 |
감성팔이.. | 861 | 0 | 2023.09.02 |
| 3472 |
k(
|
감성팔이.. | 572 | 0 | 2023.09.02 |
| 3471 |
k
|
감성팔이.. | 880 | 0 | 2023.09.02 |
| 3470 |
kk
|
감성팔이.. | 913 | 0 | 2023.09.02 |
| 3469 |
kk
1 |
감성팔이.. | 1042 | 0 | 2023.09.02 |
| 3468 |
kk
|
감성팔이.. | 763 | 0 | 2023.09.02 |
| 3467 |
kk
|
감성팔이.. | 1103 | 0 | 2023.09.02 |
| 3466 |
kk
|
감성팔이.. | 1060 | 0 | 2023.09.02 |
| 3465 |
kk
|
감성팔이.. | 647 | 0 | 2023.09.02 |
| 3464 |
kk
|
감성팔이.. | 1007 | 0 | 2023.09.02 |
| 3463 |
kk
|
감성팔이.. | 665 | 0 | 2023.09.02 |
결론: 헬조선 전국의 만화, 애니메이션 학과 학생들 (대표적으로 세종대, 청강문화대 등 국내에서 나름 알아주는 대학만 해도) 몇 명 선정해서 걔네들로 팀 만들어서 헬조선 높으신 분들이 좋아하는 열정페이 해서라도 만들어도 김치워리어보다 훨씬 좋은 퀄은 뽑아낼 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