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rob
15.11.26
조회 수 1107
추천 수 7
댓글 4








아직 일등이 아이다.

?

3488894209_780af28c.jpg

?

1년 노동 시간을 멕시코한테도 지고 있다!

노오오오오오오오력!!!!

?

탈조선.






  • 망해라 씨발 개한민국
    15.11.26
    역시 *한민국~
  • 우리의 국격이 멕시코와 견줄 정도로 성장했군요!! 국뽕 쥑이네~
  • 이거 예전에 분석한 글 본적 있는데... 우리나라가 1년동안 2163시간을 일한다? -> 계산 ->
    2163 나누기 12(12달) 나누기 24 (한달에서 토일인 6일빼고) 하면 대략 우린 하루에 7.5시간을 일하는데도 세계 2등이라는거임 ㄷ 하지만 우리가 고작 하루 7.5시간만 일할리가 없잖아? 토요일도 일하는 사람도 많잖아? ㅠ
  • 트윅스
    15.11.26
    멕시코 제쳤어요 사실상 세계1위 입니다. 저거 상위1퍼 직업군이 포함되서 줄거나 조작 가능성이 높아요. 사실상 3000시간 이상입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37 0 2015.09.21
3548 체르노빌 vs 후쿠시마 new 노인 845 0 2023.09.01
3547 김종인 “이재명 단식, 구차하고 무의미… 국민 관심 없다” 라고 똥차가 개지랄. new John 940 0 2023.09.02
3546 尹대통령 "지금 우리 자유 끊임없이 위협받아…반국가세력이 반일감정 선동" 라고 개지랄. 1 newfile John 1054 1 2023.09.02
3545 내년 총선만 이기면 김건희 깜빵 확정. 가즈아. 1 new John 877 0 2023.09.02
3544 프리고진은 러시아의 영웅이 되었다고 칸다. new John 1000 0 2023.09.02
3543 국짐당 개자슥들이 조국을 공격하는 진짜 이유. 10 new John 848 0 2023.09.02
3542 박문호에 의하면 닥치고 이공계 지식부터 젊을 때에 쌓아야 하며 인문은 50줄에나 입문해도 된다고 칸다. 2 new John 862 0 2023.09.02
3541 일본 버러지새끼덜이 말이 안 통하는 이유=과학을 신봉하지 않는 씹버러지 미개인이기 때문. 1 new John 733 0 2023.09.02
3540 국짐당이 미개한 이유=미개한 양복 입은 일본원숭이 버러지나 추종하는 또한 미개 조선원숭이 버러지이기 때문. new John 963 0 2023.09.02
3539 체르노빌 방사능 우유 수입한 한국 기업 vs 후쿠시마 핵폐기물 방류 new 노인 806 0 2023.09.02
3538 hhhhh new 감성팔이.. 512 0 2023.09.02
3537 hhjhhj new 감성팔이.. 890 0 2023.09.02
3536 jkjjj new 감성팔이.. 847 0 2023.09.02
3535 joiuuuii 1 new 감성팔이.. 937 0 2023.09.02
3534 joiuuuii new 감성팔이.. 906 0 2023.09.02
3533 yguhhjbu new 감성팔이.. 520 0 2023.09.02
3532 jjjjjjj new 감성팔이.. 1065 0 2023.09.02
3531 yyyyyyyy new 감성팔이.. 481 0 2023.09.02
3530 uuuuu new 감성팔이.. 971 0 2023.09.02
3529 hhhhh new 감성팔이.. 822 0 2023.0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