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일본인입니다
15.11.22
조회 수 1172
추천 수 0
댓글 1








헬조선의 비극은 문제점을 알고도 안고치는거 아닐까요?

많은 문제점을 알고도 안바꾸는것 같슴

그래서 탈조선이 답인거 같은데요..

탈조선도 쉽지는 않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