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죽창한방
15.08.03
조회 수 1174
추천 수 2
댓글 4








난 IT에서 3년 넘게 일했었지만

1년의 2/3는 야근에 철야, 심지어는 밤샘근무까지

이런 노오력의 댓가에 대한 추가수당은 개뿔 하나라도 잘못되면 손해배상 청구를 생각해야 하는 아찔한 문제가 더 시급함(즉 너의 이달 월급은 저만치 없다)

오후 6시 퇴근??그런 적 단 한번도 없다!

새벽 2~3시부터 작업시작했다고 일찍 퇴근시켜준 적??단 한번도 없다!!똑같이 야근에 철야까지 시킴

나도 힘들게 살지만 내 주위 사람들에서 IT노예생활이 굉장히 심각한 거 같다. 가뜩이나 머한민국 직장생활 자체가 노예생활인데

능력있는 인재들이여, 헬조선에서 직장생활 구한다는 생각 말고 해외로 뜨거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449 0 2015.09.21
723 사우디의 월급 보면 newfile 노인 1071 0 2025.06.06
722 중앙은행의 폐지는 타협할 수 없는 목표다. 2 new 아나코자본주의 1126 1 2025.06.06
721 현실 세계의 해적 new 노인 962 0 2025.06.06
720 welfare는 별로 없고, warfare만 그득한 군국주의 파시스트 국가 헬조센. 1 newfile John 1238 2 2025.06.07
719 헬조센의 석유는 동해가 아니라 서해안쪽에 있을 가능성이 높다. 2 new John 1083 1 2025.06.07
718 한반도 내부에서 전쟁이 일어났으면 좋겠다 1 new 노인 952 0 2025.06.07
717 북한 농장원 보면 new 노인 966 0 2025.06.08
716 북한에서 농민으로 살지 않는 법 newfile 노인 978 0 2025.06.08
715 미국 정부는 어재서 리미노미네이션은 애초에 시도하지도 못할까? 지대추구 때문. new John 1007 0 2025.06.09
714 한국 아파트 건물을 비판한 아일랜드인 newfile 노인 1123 0 2025.06.09
713 조감도와 실제 차이가 심한 쓸모없는 건물 new 노인 951 0 2025.06.09
712 한국이 북한에게 망한다면 해킹으로 망한다. newfile John 1075 1 2025.06.10
711 자주인라디오에 따르면 이또한 개독 개새끼덜의 개수작이다. newfile John 1060 1 2025.06.10
710 오늘도 한국 개독 개새끼덜 거짓말개수작. BYD 파산설 싸그리 거짓말. 2 newfile John 1133 0 2025.06.10
709 독일차도 2주면 부품이 날라오는데, 정작 부품수급이 안 되는 흉기차. 흉기차 고장나면 수리도 못한다. newfile John 1130 1 2025.06.10
708 이제 부산에서 경쟁력 있는 것은 러시아 보지 뿐이다. newfile John 1230 0 2025.06.13
707 민주사회 쳐 만든다면서 계급사회 쳐 만드는 인서울 양아치 거짓말장이 마귀 개새끼덜 집값도 전부다 사기. new John 1075 0 2025.06.13
706 미국 7월에 부채상한에 도달한다. 디폴트 가능성 있다고 함. new John 1169 0 2025.06.13
705 박정희라는 파시스트 개새끼의 재정주의 도입에 반대했던 부마항쟁의 정신은 심각하게 왜곡되어 있다. 3 new John 1352 0 2025.06.14
704 헬조센 거짓말장이 마귀새끼덜의 고기장사. 2 newfile John 1083 1 2025.0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