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하이템플러
15.11.19
조회 수 1369
추천 수 6
댓글 8








http://blog.naver.com/ltd1977/220541092960

?

커피 먹는다고 돈없다고 징징대지 마라 니들이 뭔 노력을 했냐 돈 아끼려고 해봤냐 라고 하는데, 그거 아껴봤자 다른게 비싸서 허덕이는 상황에서 노력이 부족했다고 할수있냐






  • ㅇㅇ
    15.11.19
    그놈의 알량한 gdp비교가지고 국뽕 풀발기한 머저리네요.
  • 탈인간
    15.11.19
    블로거 그냥 완전 국뽕 취사량이네;
    글들이 하나같이 얉은지식으로 걍 정신승리ㅋㅋㅋㅋㅋ
    인생이 나름 쾌적한가 보다 저런 헛소리나 해대고.
  • 우마이
    15.11.19
    군기 경제적인면 말고 전체적인 삶의 질이 세계최악 지옥같다는것이지 그깟 숫자놀음조아하는 인간일세.. 그 내면의 속사정은 왜 뺴고말하냐 닭대가리냐.. 대기업, 상위층만 소득이 크게늘어 전체적으로 평균을 끌어올렸을뿐이지 중산층의 몰락 빈부격차 심화 이게 헬아님 모가 헬이냐..
  • ㅍㅍㅍㅍ
    15.11.20
    그돈이 우리한테 안오는게 헬조선이고 그 돈이 그들한테 가는게 갓본
  • 장미♬
    15.11.20
    다 맞눈 말이고만


    헬무새들은

    반박도 못하구

    이 사이트에서 징징징징 징징징징
  • 임병화
    15.11.20
    장미년은 현실에서 관심못받으니 여기서 관심 받으려고

    징징징~~

    우쮸쮸 ~
    우쮸쮸 ~

    붕알 토닥토닥 해줄게~
  • 임병화
    15.11.20
    으윽....국뽕은 진짜 언제봐도 극혐...
  • 김강사
    15.11.20
    대거리 해 줄 가치도 못 느낄 정도로 덜떨어진 놈인거 같은데..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59 0 2015.09.21
3216 고래는 울산가서 보면 되지 그걸 굳지 한강에 띄우나. 그러면서 지방과의 균형개발 운지하냐고 병신새끼덜아. new John 550 0 2023.09.07
3215 일본에 영국 chav, 러시아의 gotnik과 같은 서브컬쳐가 있을 가능성이 있다 new 노인 1106 0 2023.09.07
3214 한국 결혼시장에서 가장 병신같은 애들이 서울에서 돈 없는 거지남과 결혼하는 보지애들이지. 보수의 도태. ... newfile John 552 0 2023.09.07
3213 헬쥬신의 미래. newfile John 499 0 2023.09.07
3212 민주화는 다 사기다. 그딴 것은 없다. 애초에 친미 하수인 새끼덜이 한국을 전복한 것. 1 newfile John 887 0 2023.09.07
3211 한국남의 인생. 부채 라이프. newfile John 508 0 2023.09.07
3210 헬조선의국운은 여기까지지 2 new 킹석열 822 0 2023.09.07
3209 헬조선이 동아시아의 항공모함이 될수만 있다면 1 new 킹석열 1192 0 2023.09.07
3208 미국 개새끼덜 때문에 한국 뿐 아니라 전세계가 가난해지는 중. new John 733 1 2023.09.08
3207 한국과 일본과 미국은 이미 주적인 것이다. new John 1083 1 2023.09.08
3206 윤석열을 정신병자 돈키호테로 묘사한 이준석의 발언은 완전히 정확하다. new John 854 0 2023.09.08
3205 경기도 월세 조까이 비싸네. 60만원이 뭐냐고 씨발. new John 1025 0 2023.09.08
3204 고양 쿠팡에 가면 월급 200받고 월세 120이다. 벌어서 월세 다 떼임. new John 1007 0 2023.09.08
3203 인구 절반이 서울에 몰렸다고 하는 한국인들에게 new 노인 580 0 2023.09.08
3202 사실 서울보다 지옥철인 곳 많다 new 노인 1016 0 2023.09.08
3201 저런식으로 돈을 주는 정책 해봤자 new 노인 838 0 2023.09.08
3200 돈키호테 보다는 .. 한국의 고르바초프지 2 new 킹석열 636 0 2023.09.08
3199 베네수엘라보다는 소련말기랑 비슷하지 new 킹석열 598 0 2023.09.08
3198 외국에선 환영받고 자국에선 욕만먹는게 윤석열 고르바초프가 같은거지 new 킹석열 855 0 2023.09.08
3197 8년전하고 지금하고 비교해보셈 new 킹석열 610 0 2023.0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