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탈조선합시다
15.11.19
조회 수 1099
추천 수 7
댓글 3








1년반만에 방문한 한국은 변함없이 그 자리에 있었다. 다른나라의 거주자로서 내 조국을 방문한다는 묘한감정을 뒤로하고 그래도 내 조국인지라 반가움이 먼저 싹텄다.

그러나 시드니에서 느끼던 여유가 없는 한국의 각박한 생활상을 느끼니 하루라도 빨리 시드니로 돌아가고 싶은 생각만 들었다.

?

특히나 좁디좁은 골목길을 걸어가면 더욱더 그런걸 느끼게 되는데, 불법주차된 차로 가득찬 골목길을 쌩쌩다니는 차들을 피해 다니는게 벌써 적응이 되지 않았다. 그 골목길에서 폐지를 한개라도 더 주우려고 바삐다니는 노인들을 볼때마다 다시한번 복잡미묘한 감정이 교차한다.

?

시간당 500원이라는 피시방도 간만에 가보니 좋긴 했지만 주변에서 들리는 초딩들의 욕설에 불편해서 앉아 있을수가 없었다. 매일이라도 먹을수 있을것 같던 치킨은 이틀만에 질려버렸고 그나마 순대와 분식이 위안을 주었다.

?

이번처럼 학회참석같은 특별한 일이 있지 않는 이상 몇년안에 한국에 갈일은 없을거라 생각된다. 10시간 비행도 너무나 몸이 피곤하고 먼지섞인 공기와 각박한 생활상을 굳이 다시 겪고 싶지 않다. 역시나 끊을수 없는 한국뉴스에선 암담한 소식만 들려온다. 더욱더 암담한건 좋아질거란 기대가 안생긴다는데 있다. 그냥 부족한대로 호주의 한국음식에 만족하고 여유있고 느리게 사는 시드니 생활이 지금의 나에겐 최적이라 생각된다.

?

내가 이렇게 느린 삶을 좋아하게 바뀔줄이야. 몇년전의 나였다면 정 반대로 생각했을거라 생각된다.

?

?

출처 : http://blog.naver.com/joonyou97/220543934694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59 0 2015.09.21
3216 고래는 울산가서 보면 되지 그걸 굳지 한강에 띄우나. 그러면서 지방과의 균형개발 운지하냐고 병신새끼덜아. new John 550 0 2023.09.07
3215 일본에 영국 chav, 러시아의 gotnik과 같은 서브컬쳐가 있을 가능성이 있다 new 노인 1106 0 2023.09.07
3214 한국 결혼시장에서 가장 병신같은 애들이 서울에서 돈 없는 거지남과 결혼하는 보지애들이지. 보수의 도태. ... newfile John 552 0 2023.09.07
3213 헬쥬신의 미래. newfile John 499 0 2023.09.07
3212 민주화는 다 사기다. 그딴 것은 없다. 애초에 친미 하수인 새끼덜이 한국을 전복한 것. 1 newfile John 887 0 2023.09.07
3211 한국남의 인생. 부채 라이프. newfile John 508 0 2023.09.07
3210 헬조선의국운은 여기까지지 2 new 킹석열 822 0 2023.09.07
3209 헬조선이 동아시아의 항공모함이 될수만 있다면 1 new 킹석열 1192 0 2023.09.07
3208 미국 개새끼덜 때문에 한국 뿐 아니라 전세계가 가난해지는 중. new John 733 1 2023.09.08
3207 한국과 일본과 미국은 이미 주적인 것이다. new John 1083 1 2023.09.08
3206 윤석열을 정신병자 돈키호테로 묘사한 이준석의 발언은 완전히 정확하다. new John 854 0 2023.09.08
3205 경기도 월세 조까이 비싸네. 60만원이 뭐냐고 씨발. new John 1025 0 2023.09.08
3204 고양 쿠팡에 가면 월급 200받고 월세 120이다. 벌어서 월세 다 떼임. new John 1007 0 2023.09.08
3203 인구 절반이 서울에 몰렸다고 하는 한국인들에게 new 노인 580 0 2023.09.08
3202 사실 서울보다 지옥철인 곳 많다 new 노인 1016 0 2023.09.08
3201 저런식으로 돈을 주는 정책 해봤자 new 노인 838 0 2023.09.08
3200 돈키호테 보다는 .. 한국의 고르바초프지 2 new 킹석열 636 0 2023.09.08
3199 베네수엘라보다는 소련말기랑 비슷하지 new 킹석열 598 0 2023.09.08
3198 외국에선 환영받고 자국에선 욕만먹는게 윤석열 고르바초프가 같은거지 new 킹석열 855 0 2023.09.08
3197 8년전하고 지금하고 비교해보셈 new 킹석열 610 0 2023.0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