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2&oid=052&aid=0000732341'

ytn 뉴스

?

?

시연회 물줄기는 위력이 좀 약해 보인다던가 등의?여러가지 문제도 있지만 일단?넘어가서


헬조선 경찰들은 cctv 문제 있다고 화면작거나 물줄기에 가리거나 등등으로 잘 안보인다고 대체로 변명하던데...

사실이라 가정하면....

?

?

?

아니 이 사람들아 cctv 가 어쩌고 저쩌고 뭔 소릴하는 거야? ?cctv가 자연현상이냐?

?

cctv에 문제가 있으면 고치면 되잖아?

?

저 장비들 전부다 너희 물건들이고, 너희의 관할이고

?

너희들이 아무 장남감 사거나 돈을 갖다 버리거나 해도 누구도?터치 못하고 너희 자유인데...

?

평상시 좋을대로 돈 펑펑 쓰면서 이것 저것 사는 인간들이 왜 저런 cctv 를 쓰고 있는 건데?

?

솔직히 말해... ? 걍 cctv 문제에 별 관심없었던 거잖아?

?

자기들 장비가 어떤 장비인지 모르고 관심없고...??하자있던가 말던가... ?cctv에 문제가 있어서 사람죽거나 말거나....

?

시위진압 한두번도 아닐테고..... 아님 저 장비는 처음 써?

?

장비검사제도같은건?문화 없는 원숭이들한테는 무리냐?

?

돈도 잔뜩 가지고 다니면서 헤쳐먹는?사람들이 웬 cctv 타령하면서 변명하는 거야?

?

cctv가 저런것은 아무 잘못 없어??너희 책임 아니야??

?

?

?

?

cctv가 뭔 죄냐? ?지금 cctv 잘못이라고 사람들보고 cctv 한테 욕해라고 cctv 너 사과하라고 x랄 하는거냐?

?

이러니까 자꾸 음모론까지 생각나잖아.... 너희들 일부러 저런 것 아니냐고....?

?

일부러 저딴 변명하려고 ?저런 x같은 물건 쓰는 것 아니냐고? ? 저런 잘 안보이는 cctv 장식으로 달아놓는 이유가 뭔데?

?

안그러면 제대로 설명이 안되... 헬조센의 일들은 너무 어이없어서 현실보다 음모론이 더 그럴듯하다고......

?

?

?

?

게다가 cctv가 잘 안보였다는 것도 확실한 것은 아니잖아?

?

일단 동영상 보면 시위진압때의 물줄기가 시연회 물줄기보다 더 올곧고 직선적이며?시야 가리는 식으로?퍼트려지지 않던 것 같던데

?

실제 시위진압 살수차 cctv 영상을 보여주지 않으니?알 수가 없어....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55 0 2015.09.21
3232 집 사기위해 사는인생 정말 미개하기 짝이없다. 2 new 헤을 1103 8 2015.11.21
3231 박근혜에게 죽창 날리는 NY Times 8 new 후덜 1115 9 2015.11.21
3230 노력을 해라! 노력을! 1 newfile rob 1417 9 2015.11.21
3229 헬조선의 계급배반투표 6 new 괴괴나사 1247 6 2015.11.20
3228 신성모독 하지 마라! new 괴괴나사 1089 0 2015.11.20
3227 둠조선의 기득권 마인드.. 3 new 지고쿠데스 1113 9 2015.11.20
3226 지하철 에티켓? 5 newfile gnothiseauton 1122 5 2015.11.20
3225 헬조선안의 헤븐조선 유일한 빛 5 new 친일파후손박근혜 1104 3 2015.11.20
3224 요즘 말많은 국산맥주에 대한 잘못된 인식 4 newfile perioecoe 1082 2 2015.11.20
3223 70대 나이 많은 꼰대 의사가 초대형사고쳤네요. 15 new 헬조선탈조선 1159 7 2015.11.20
3222 헬조선으로 강제 귀화당한 한 일본인 3 newfile 나그네 1067 8 2015.11.20
3221 배고픈건 참아도 배아픈건 못참는 헬노비들 2 new 살려주세요 1094 1 2015.11.20
3220 헬조선? 너에게 묻는다... 5 new 진정한애국이란 1195 8 2015.11.20
3219 어제 한일전 야구로 재평가되는 짤 1 newfile 잭잭 1099 5 2015.11.20
3218 우리나라가 의학이 발달한 이유 5 new 이민만이살길 1091 5 2015.11.20
3217 단통법, 책통법에이어 맥통법 출현 5 new 갈로우 1350 2 2015.11.20
3216 여러분들의 의견을 듣고싶음. 8 new 온새미로 1154 0 2015.11.20
3215 내가 헬조선 죽창질 하면서 느끼는것 8 new 헬리헬성 1118 3 2015.11.20
3214 헬조선은 사회가 아님 우리 DNA임 이게 무서운거임 6 new 헤을 1078 4 2015.11.20
3213 당신의 실존은 어떻습니까? 사르트르의 실존은 본질에 앞선다에 대해. 15 new TT 1151 4 2015.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