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임병화
15.11.14
조회 수 1033
추천 수 2
댓글 8








서울 뒤덮는 시위` 불법땐 엄정 대처

?

  • 최승진 기자
  • 입력 :?2015.11.13 15:38:16 ? 수정 : 2015.11.14 11:30:15
  • 프린트
  • 이메일
  • 페이스북
  • 트위터
  • 공유
  • 프린트
  • 이메일
  • 페이스북
  • 트위터
  • 공유
?
? ?

노동계를 주축으로 한 주말 대규모 도심 집회가 예고된 가운데 정부가 강력 대응을 천명하고 나섰다. 정부는 노동개혁의 당위성을 설명하고 불법행위에 엄정 대처하겠다는 방침을 담은 5개 부처 공동담화문을 발표했다.?

(시민들이 확실한 근거로 집회를 하는건데 마치 우리가 범죄행위를 하는듯 느끼게 만듬.)


정부는 13일 서울 광화문 정부서울청사에서 교육부·법무부·행정자치부·농림축산식품부·고용노동부 장관 명의로 발표한 공동담화문에서 "사회 일각에서 부정확한 사실에 입각한 근거 없는 비난과 여론 호도가 난무하고 있다"며 노동계의 자제를 촉구했다. 민주노총을 비롯한 53개 단체는 14일 서울광장 등지에서 최대 10만명이 참석하는 '민중총궐기 투쟁대회'를 개최하기로 하면서 경찰과 충돌이 우려되고 있다.

?(근거가 없다니....구글에 치면 다 나오더만)

정부는 발표문에서 "정부가 추진하는 노동개혁, 한·중 자유무역협정(FTA), 역사교육 정상화는?(국정화 교과서란 말대신 역사교육 정상화로 미화시켜 얘기한다..시불)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반드시 이뤄내야 하는 시급한 과제"라고 강조했다. 김현웅 법무부 장관은 "불법 집단행동이나 폭력행위는 법과 원칙에 따라 엄정하게 대응할 것"이라며 "불법 시위를 조장·선동한 자나 극렬 폭력 행위자는 끝까지 추적, 검거해 사법 조치하겠다"고 밝혔다.?
(보면 뭔가 자극적인 단어로 겁박하는듯..)
http://nnews.mk.co.kr/newsRead.php?year=2015&no=1083554&sc=30000001&sID=504 출처임 기사 내용 읽어 보면 시위하는 닌겐들은 범죄자인듯 뉘앙스를 풍김 시바





  • ㅂㄷㅂㄷ.. 그래도 혁명을 무서워하긴 하는군
  • 정부와 상류층들이 언제한번 노비들 무서워해본적있습니까? 저건 무서워하는게아니라 니네 자꾸이러면 잘근잘근 밟아버릴꺼야 하고 선전포고하는것에
    불과해요 정부나 상류층들한테는 탱크도있고 무장헬기도있고 별거다있어요 50만쯤은 한 2~3분이면 흔적도없이 지우는것도가능해요

    시위대 차벽 저 멀리서 의자하나갖다놓고 앉아서 팝콘먹으면서 시위 감상한다해도 아무일도안일어날껄요?

    ?

  • 임병화
    15.11.14
    그런일이 일어난다면 서민들 진짜 총칼들고 일어납니다 ㅋㅋ
    해외 언론들은 국민들을 학살하는 정부라고 비난하겠죠 ㅋ?
  • 해외언론이 아무리 비방해도 서민들이 아무리 총칼을 들어도 일단 자기한테 심각한 타격이 오지않겠다싶으면 무시할껄요? 지금 일본같은데서도
    한국에대해서 많이 조롱하고 비판하고 그러고있지만 ( 물론 일본같은경우는 단지 혐한일뿐인지도모르지만요 ) 일본뿐만아니라 UN에서도 헬조선
    민주주의 억압에대해 경고하고있지만 변하는거있나요? 그외 다른 외신들에서도 가끔 한국에대한 비판기사가 올라오지만 달라지는거있던가요?
    외신 비판 수준으로는 헬조선은 안바껴요 예를들어 " 니네 민주주의 억압하지마라 자꾸 억압하면 미사일쏴버릴꺼야 " 정도의 압박은 되야 뭔가바
    뀌겟죠
  • 레가투스
    15.11.14
    시간은 정의로운자의 편임을 기억하자. 정당성으로 무장된 사람들이야말로 가장 무서워야할 존재임을 모르는구나!
  • 워매 무서버라...팬티가 남아나질 않네
    는 옘병...니들은 떠들어라, 난 깐다
  • 헬조선 노예
    15.11.14
    식칼반자이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그...괜히 따지거나 하려는 건 아닌데 반어적인 표현이라곤 해도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라는 말이 영 그렇구만...
    아니 뭐, 그냥 그렇다고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12 0 2015.09.21
3102 미국 개새끼덜은 삼성과 현대조차 삼켜버리겠다고 지금 광분해서는 경제 식민화를 기획중인 것이다. newfile John 1409 0 2023.09.16
3101 북한 개새끼덜에게 핵을 판 것도 미국 개새끼덜이라고 칸다. new John 563 0 2023.09.16
3100 땅꾼을 공공서비스로 대체할 수 있냐? 대가리가 없는 버러지 공무원새끼덜. new John 1060 0 2023.09.16
3099 대기업 체제가 곧 양당독재이다. newfile John 747 0 2023.09.16
3098 진정한 페미니스트의 본보기. newfile John 945 0 2023.09.16
3097 유대인 버러지새끼덜의 정체, 참역사 new John 1163 0 2023.09.16
3096 헬쥬신 엉터리 가짜 국사시간에 태클 거는 법. 고려=거란이다. new John 745 0 2023.09.16
3095 대장동 사건의 본질. 칼라일 그룹과 블랙록 그룹의 기싸움. newfile John 1002 0 2023.09.16
3094 과학의 힘으로 인간이 인간다워져서는 지속가능하게 만든다더니 결국에는 지구의 기생충으로 전락한 인간. new John 1302 0 2023.09.16
3093 중국의 지방정부는 땅 팔아서 지방을 발전시키기라도 했지만 헬조선 중앙정부의 LH, SH는 뭐하는 개새끼덜인가? new John 941 2 2023.09.16
3092 한국인 특징 : 지방이 서울보다 부실한 것이 싫다면서 new 노인 846 0 2023.09.18
3091 헬조선의 구인구직 용어 해설 new 노인 943 0 2023.09.18
3090 서울이 망한다해도 마지막 반짝하는 시대가 오긴할 것. 1 newfile John 802 1 2023.09.19
3089 강남은 거대한 정신병동이다 new John 994 0 2023.09.19
3088 삼국지라는 책은 본디는 흥망성쇠를 다룬 책이었던 것으로 보여진다. 그리고 이재명과 윤석열. new John 953 0 2023.09.20
3087 한국인들만 일본을 혼내줘야 한다고 생각하는게 아니다. 일본새끼덜도 자신들의 일자리를 훔쳐간 한국을 응... 2 new John 702 0 2023.09.20
3086 양 것들 개새끼덜에게 헬쥬신의 이용가치는 블랙핑크 리사 버러지년이나 띄워서는 똥남아애들 기만하는 것. 1 newfile John 1168 1 2023.09.20
3085 한국이 미국에 털린 일자리가 500만개 넘는다. 미국이야말로 한국의 주적이다. 1 new John 693 1 2023.09.20
3084 좋은 보지는 일본이 아니라 중국에 많다. 일본 창년과 결혼하면 살인나게 된다. 5 new John 1277 2 2023.09.20
3083 김행에게 new 노인 623 0 2023.0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