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탈죠센선봉장
15.11.12
조회 수 1221
추천 수 5
댓글 2








?제가 고 3일때 ?당시 ?여름 때에 ?수시 모집 기간이었죠 ? 월요일 ?아침 ?조례때 ?운동장에서 ?

아침 조례를 ?하는데 ?3학년 ? 내신 ?전교 1등에서 15등 까지 ?불러서 단상에 ?올리고 ?봉사상 ?친절상? ?뭐 ?그런 ?개념의 ?상을 ?뿌리더군요


공교롭게도 ?수시모집 ?전의 ?기간에 ?공부 잘하는 ?애들만 ?모아놓고 ? 별 ?의미없지만 ?스펙으로 쓸수있는 ?상을 ?뿌립니다

사립학교도 ?아닙니다 ?공립학교이고 인문계 ?학교죠 ? 이게 ?한국입니다

쌍팔년도도 ?아니고 ? 겨우 10여년 쯤 된 ?일인데 이게 ?말이나 ?됩니까?


그로부터 ?2년후 ?저는 ?군대를 ?가게 ?되었죠

훈련소 ?내무반에서 ? 훈육조교가 ?그럽디다 ? 다들 ?지켜보는 ?와중에 ? ?자기 ?인맥을 써서 ?내라고요 ? 군인맥으로는 ? 지인 친척에 ?쓰리스타 ?이상 ? ?그냥 ?관료인맥으로는 ? 차관급 ?이상


그렇게 ?아는 ?사람 ?있으면 ?써내랍니다

진짜 탈조센 ?반드시 ?하셔야 ?합니다?

군사독재 ?시절이고 ?쌍팔년도 였다면 ?아직 ?미개하니까 ?이해한다고 ?생각했을 ?것입니다

그런데 ?월드컵도 ?치르고 ?김대중 ?노무현 ?민주정권을 ?거친 ?국가인데도 ?그꼬라지 ?입니다

김대중 ?노무현 ?까자는게 ?아닙니다 ? ?그 사람들도 권위자에 ?맞서 싸워서 ? 그자리에 ?올랐고

기존의 ?수구세력의 ?벽을 ?넘지 못한 ?사람들입니다

피해자라는거죠

어째서 ?이런 ?일들이 ?버젓이 ?한국사회에 ?있을수 ?있나요? ?차라리 ?빽을 ?물어보고 ? 부정한 ?방법으로 ?스펙 ?만들어 ?준다해도 ? 어디 ?뒤에 ?숨어서라도 ? 하는 ?예의를 ?보여야죠?


대놓고 ?그 짓을 ?한다는것은 ?무슨 ?의미 ?입니까??

그리고 ?대놓고 ?그짓을 ?하는데도 ? 넘어가는 ?미개한 ?국민들도 문제죠 ?당장 ?권위에 ?맞서기는 ?힘들지요 대신에 ?군대 ?전역을 ?하고 ?그 학교를 ?벗어 ?났을 때라도 ?목소리를 ?내고?



하다못해 인터넷에 ?이렇게라도 ?글을 ?올려서 ?여론이라도 ?조성해야죠 ?

탈조센이 ?답입니다






  • 밝히진 않겠지만 이등병 때 존나 고참 빨래를 안했다는 이유로 갈굼당하다가 다음날 님이 쓴 그 인맥확인서 쓰고나서부터 곧바로 빨래시킨 고참들 물갈이 당하고 더이상 갈굼이 없었다 지네가 잘못했다고 생각해서 갈굼을 멈춘게 아니라 내 인맥을 보고 갈굼을 멈춘거다 그냥 개 씨발 미개함 그 자체고 나도 인맥을 본의아니게 이용해서 갈굼을 멈췄다는 사실이 부끄럽고 치욕스럽다 더 이상 이 나라에 살 이유가 없다 돈도 안받을거다 돈도 내가 벌어서 갈거다 시발것
  • 임병화
    15.11.12
    ㅇㅇ 완전 공감
    훈련병 시절 옆친구가 oo 기업의 회장님 아들 이였는데 대한민국 거의 0.1% 라고 보면 된다.
    거의 왕의 아들 이였지 그친구가 아버지 직업을 적어서 내니까 조교들이 대하는 태도가 달라지더라
    난 삼촌이 중령이라고 썼지 킄킄 (도움은 없었지만..)
    그리고 그녀석 한 일주일 되니까 허리 디스크로 인해 전역한다더라

    허리아프다고 말하길래 내가 그친구한테 물었지 " 야 너 사실 아빠가 빼줬지? "

    그친구 왈 " 당연하지.."

    이거 겪고 나서 몸소 깨달았다. 여기는 헬조선이란걸...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03 0 2015.09.21
3056 한국군, 미군과 일본군 사이에서 씁슬한 모습.. ㅉㅉ 3 new 왕이었다. 1055 0 2015.11.14
3055 일베애들 보면 왜 헬센인들이 힘들게 사는지 이해가 됩니다. 4 new 탈죠센선봉장 959 4 2015.11.14
3054 이 기사 댓글들이 가관이네요.. 2 new 양송이스프 1247 2 2015.11.14
3053 간디의 위엄.jpg 2 newfile 새장수 1025 6 2015.11.14
3052 죽창의 위력 2 newfile 새장수 1172 4 2015.11.14
3051 오늘자 헬조선 5 newfile 죽창한방 1018 5 2015.11.14
3050 명불허전 네이버네요~ 6 new 조세니스탄 1183 7 2015.11.14
3049 유전자는 문제가 없나? 4 new 위천하계 1014 4 2015.11.14
3048 헬센징들의 제일 큰 모순 7 newfile 일뽕극혐 1031 6 2015.11.14
3047 신문 기사로 국민들 협박() 8 new 임병화 1033 2 2015.11.14
3046 아 시발 노인충들 지하철 졸라타네 9 new 왓다헬조선 1068 7 2015.11.14
3045 나라운영하는 방식 추측 new 헬조선탈출 961 7 2015.11.14
3044 꼬봉과 국뽕의 혼란이 시작됐던 광우병 촛불시위와 그이후 newfile 살려주세요 1002 1 2015.11.14
3043 한국민은 고통 당하는걸 즐기는 SM환자들 같습니다. 9 new 헬탈출하고싶다 1066 7 2015.11.14
3042 월급쟁이들의 최후의 전선 " 치킨집 " 2 new 임병화 1016 2 2015.11.14
3041 조선과 헬조선은 달라진것이 없습니다. 6 new blazing 1005 7 2015.11.14
3040 살아가기를 꿈꾸는 여러분께 바칩니다. 1 new blazing 1093 4 2015.11.14
3039 닭년이 국정화 하려는 이유가 바로 이것!!! 3 new 싸다코 1116 2 2015.11.14
3038 다음달 거의 미연준 금리인상은 확실한듯하고 3 new 헬탈출하고싶다 1120 2 2015.11.14
3037 와 일베 노답이다... 18 new 임병화 1110 10 2015.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