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선탈출
15.11.11
조회 수 1137
추천 수 6
댓글 1








행복한 상태는?그들에게?방심한 상태와 동일하기 때문

공격 이외에는 다른 선택은 없는 헬민족

?

blazing님이 쓴댓글중

갈수록 힘들어가고 모든것이 부족해지는 21세기 헬조선에서는 그 현실을 빠르게 받아들이고 자신의 시스템을 바꾸는 사람만이 살아남게 될 것 입니다.

?

이 오늘따라 와닫는말

봉건시대랑 똑같아서 흙수저 누구든 영원할꺼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정말 확실한 무언가를 찾는사람만이 행복을 쟁취할겁니다

그게 취업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을까 하는말인데

전 단순하게 생각하는게 정신건강에 유익할것 같으네요

무조건 더좋은것만 쫏아가는거.. 탈조선이든 조선안에서 독특한 무언가의 일(나라발전엔 도움안되고 자기자신을 위한)이든 말이죠

굳이 조선에서 평범한길을 찾을 필요는 눈씻고 봐도?못느낌

?

평범하게 인생살아가려는 노력VS더좋은걸 찾아서 노력

적어도 나한텐 전자가 더시궁창이고 불행한 망가진 나라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36 0 2015.09.21
4865 무책임의 극치. 5 new blazing 1122 8 2016.01.20
4864 헬조선에서는 '안심' 하세요 라고 할때가 마지막 기회다. 6 new 헬조선탈조선 1075 6 2016.01.20
4863 성공한 공무원.jpg 3 newfile 새장수 1073 8 2016.01.20
4862 발칸님의 블로그 얘기를 접하고 난 후 생각나는 한 장면이 있습니다. 8 newfile sanzo 1160 4 2016.01.20
4861 한반도의 조상이 가장 싫어했던건 중국인도 일본인도 아닌 2 new sddsadsa 1075 5 2016.01.20
4860 이 싸이트 안오려고 마음 먹다가도... 2 new AndyDufresne 1448 8 2016.01.20
4859 어우 어제 제가 나쉬드에 심취해서 미친소리를 써질러놨네요. 2 new blazing 1237 9 2016.01.19
4858 국가라는게 없으면 좋겠다는 생각 해봤음. 7 new 노호호호력 1021 9 2016.01.19
4857 요즘 엄청난 살기가 느껴진다... 6 new AndyDufresne 1054 9 2016.01.19
4856 노인들 보니 인생무상이 느껴지더군요 저는 다짐했습니다 6 new 탈죠센선봉장 1113 6 2016.01.19
4855 진심 인생을 즐기면서 살아가는게 아니고 그냥 하루하루 버티는것 같습니다.. 6 new 헬조센탈출 1213 8 2016.01.19
4854 진정한 국회의원.jpg 7 newfile 새장수 1257 8 2016.01.19
4853 여기에도 베충이들이 있는 것 같지만 5 new Delingsvald 1073 1 2016.01.19
4852 니들이 말하는 기득권이 뭐냐? 4 new 노호호호력 1109 5 2016.01.19
4851 현대 한국인은 왜이렇게 병신이 되버린걸까요?>? 9 new sddsadsa 1086 4 2016.01.19
4850 세상 어디에도 천국같은 나라는 없다... 6 new 진정한애국이란 1069 4 2016.01.19
4849 매일 마주하는 헬센징의 미개하고 천박한 풍경들.. 1 new 진정한애국이란 1128 6 2016.01.19
4848 불반도 관련 소설을 써볼까합니다 11 new 일뽕극혐 1324 2 2016.01.19
4847 [연말정산] 정말 다들 괜찮아요? 9 new 육노삼 1124 9 2016.01.19
4846 소설 '사라진 7시간' (저자 : 김빙삼) 1 new 싸다코 1011 7 2016.0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