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내가왜컴과를왔을까
15.11.11
조회 수 1284
추천 수 8
댓글 2








단순히 제 경험담만 봐도 모르는것은 죄입니다

저는 사회생활이라곤 알바밖엔 안해봤지만

사장들이 최저시급도 안주고 현재 14년 7월이후부터 시행하는

주휴수당도 안주지요?

저는 처음에 사장이 6개월일한다하니까 수습기간으로 월급차감해서 준다길래

그런줄 알았는데

알고나니 1년이상 일해야 수습기간 적용된다는군요

노동부 민원넣어서 시급받았습니다(성격도 개꼰대였음)

두번쨰는 주휴수당에 관해서인데?

주휴수당 이거 모르는 사장들도 많지만 아는사장들도 많지요

의외로 같이 일해본 알바생들중 모르는사람이 더 많습니다

모르면 안줄려고합니다 주 15시간이상 일하면 무조건줘야하는데 말이지요

임금체불기간 3년이라지만 그만둔후 좀 지나면 증거 몽땅사라져있을 가능성높습니다

이상 제경험담..

단순아르바이트도 갑질 심한데?

헬조선 개꼰대회사들이야 뭐 안봐도..






  • 알아도 쥬인님의 술책에 당하는 게 헬조선이니, 모르면 그냥 호구되는거에요.
  • 임병화
    15.11.12
    주휴수당 있는지도 몰랐네...
    유급 휴가가 일주일에 한번은 무조건 있다는게 신기하다...
    하지만 그걸 실행하는 회사가 더 신기할듯...
    이맛헬!!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50 0 2015.09.21
4871 대학교수가 동화를 교과내용대신 가르치고 본인 유료강의까지 광고해 1 new 안씨별명독일의사 1114 7 2016.01.20
4870 지옥에 문이 있다면 그래서 출입이 자유롭다면 new 시대와의불화 773 0 2016.01.20
4869 'KTX 망치난동'…달리는 열차서 유리창 부순 40대... 4 new 진정한애국이란 1144 6 2016.01.20
4868 일본 가시려는분들에게 하고싶은말 4 new 대항해좋아 1109 4 2016.01.20
4867 탈조선하는데 최대의 방해물은 꼰대들이다 6 new 대항해좋아 1144 8 2016.01.20
4866 이승만의 일생 10 new 고투더헬조선 1065 8 2016.01.20
4865 무책임의 극치. 5 new blazing 1122 8 2016.01.20
4864 헬조선에서는 '안심' 하세요 라고 할때가 마지막 기회다. 6 new 헬조선탈조선 1076 6 2016.01.20
4863 성공한 공무원.jpg 3 newfile 새장수 1073 8 2016.01.20
4862 발칸님의 블로그 얘기를 접하고 난 후 생각나는 한 장면이 있습니다. 8 newfile sanzo 1163 4 2016.01.20
4861 한반도의 조상이 가장 싫어했던건 중국인도 일본인도 아닌 2 new sddsadsa 1075 5 2016.01.20
4860 이 싸이트 안오려고 마음 먹다가도... 2 new AndyDufresne 1449 8 2016.01.20
4859 어우 어제 제가 나쉬드에 심취해서 미친소리를 써질러놨네요. 2 new blazing 1243 9 2016.01.19
4858 국가라는게 없으면 좋겠다는 생각 해봤음. 7 new 노호호호력 1023 9 2016.01.19
4857 요즘 엄청난 살기가 느껴진다... 6 new AndyDufresne 1055 9 2016.01.19
4856 노인들 보니 인생무상이 느껴지더군요 저는 다짐했습니다 6 new 탈죠센선봉장 1117 6 2016.01.19
4855 진심 인생을 즐기면서 살아가는게 아니고 그냥 하루하루 버티는것 같습니다.. 6 new 헬조센탈출 1215 8 2016.01.19
4854 진정한 국회의원.jpg 7 newfile 새장수 1261 8 2016.01.19
4853 여기에도 베충이들이 있는 것 같지만 5 new Delingsvald 1077 1 2016.01.19
4852 니들이 말하는 기득권이 뭐냐? 4 new 노호호호력 1110 5 2016.0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