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너무 많이 부족하지만 여러분들에게 항상 너무 많은 것을 배우는 한 사람입니다...정말 좋은 글 많이 써주시는 분들께서 말씀주신게 기억나서..삼가 고견을 청하려고 이렇게 또 글을 올리게 되네요..여러분..정말 소위 말씀들 하시는 탈조선이 어렵다면 무인도에 가서 사는것도 방법이라 보십니까?? 물론 무인도로 가서 사는 것도 어려운 일이고 굉장히 힘들지만...정말 아마 많은 분들께서 해보셨을것이란 생각은 합니다..너무 무례한 인간들도 많고..어린애서부터 노인까지..그냥 기초적 질서도 안지키고..좋은 사람들도 많은거 그걸 부정하진 않지만 너무 꼴불견들이 많으니 무인도가서 살면 괜찮아질까 이런 생각도 들었네요.물론 꼴보기 싫은 인간들 그냥 상종을 안하고 히키코모리같이라도 산다해도 도시에서 사는게 낫단 생각도 듭니다만...생각이 복잡합니다!

?

그 누구보다 사랑하는 어무이하고 헤어지는게 어렵고 여러 여건도 어렵고 제가 많이 부족하고 보잘것없지만 그래서 이민도 생각하는게 아닌가싶고요..물론 한국에서 살 가능성이 대부분이기에...그렇다면 조금이라도 짜증나는 스트레스를 덜 받고 살아야하는데...어떤 분 말씀대로 내면적으로 소위 탈조선을 한다해도 마트는 가야되고,버스타야되고,운동도 해야하고...한국인은 계속 만나야하잖아요!! 무례하고 경우에 없는 한심한 것들도 점점 늘어나는거같고..무인도에 가서 살면 정말 답일런지...사실 저도 계속 서울에서 자랐고 서울에서 살아서..뭐가 되더라도 서울에 살까 이런 생각도 듭니다만..지방의 경우도 오지랖이나 이게 오히려 더 심하면 심했지 덜하지 않다기에...정말 딜레마입니다!! 여러분들은 어찌보시는가..무인도에가서 사는건...그것도 어렵고 쉽지 않지만 한가지 방법이 될수있을지..답답하고 여러 생각이 들어 횡설수설 말씀드렸습니다...수고들 하시고 그래도 화이팅들 하시길...정말 매번 마음이 너무 아프네요..여러분들같은 분들만 계시면 한국이 그래도 제대로 된 나라가 될텐데..휴우!






  • ㅂㅂ
    15.11.11
    여기 인간들 모아봤자 그대로 똑같이 될거같은데... 워너비 기득권층 득실대는데 뭘 기대함.
    무인도 추천!
  • 헬키퍼
    15.11.11
    바닷가 사람들 텃세에 송장 치게 될건디유.
  • 어디든 인터넷과 전기만 들어오면 딱좋은데
  • 갈로우
    15.11.11
    탈조선 못하는사람들의 유일한 대안
  • 반헬센
    15.11.11
    정보는 인터넷에 널려 있다. 동영상도 말이다. 부지런하고, 몇몇 장비들을 구해서 갖추면 살수도 있다.
    다만, 고독을 가벼이 봐줄수 있는 어떤 비장함이나 해탈을 어느 정도 가진 자가 오래 견딜 수 있을 것이다.
    무인도에서 살아가는 것이 누구에게는 나중에 적성이 될 수도 있으나, 너무 오랫동안 거기에 적응하다가 나중에 다시 사회로 귀화하려할 때에는 그 사회의 수준정도에 따라 적응이 무척 곤란해질 수도 있다는 것을 알기를..
    마치 야생동물을 인간세상 집안에 가둬놓으면 스트레스가 엄청나게 올라가는 것처럼..
  • 베어그릴스 같은 깡만 가졌으면 혼자이든, 정말 친한 사람 1,2명이든 가서 살고 싶은 마음이긴 함
  • 임병화
    15.11.12
    산에 들어갈 생각은 많이 했는데 무인도는 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73 0 2015.09.21
3070 일본 버러지새끼덜이 중공새끼덜보다 더 더러운 이유. 합성고기나 쳐 파는 개쓰레기 새끼덜. newfile John 910 1 2023.09.21
3069 벌어서 죄다 조세도피처에 박아놓는 희대의 사기공화국, 거짓말 공화국. new John 1087 1 2023.09.22
3068 이스라엘의 가짜 유대인 버러지새끼덜 내전준비 중이라고 칸다. new John 735 0 2023.09.22
3067 미국에 수출할 수 있게 해 놓고서는 조세피난처도 쳐 만든 미국 개새끼덜이 기만자새끼덜이지. new John 945 0 2023.09.22
3066 168-28=140 이지. 버러지들 그냥 국짐당 가게 해줘도 되지 씨발. 진짜 배신자는 박광온이다. new John 1094 1 2023.09.22
3065 국짐당=냉전안보파시스트+역외도피 재벌 하수인, 민주당=은행중심자본주의, 외국사모펀드 하수인. new John 566 0 2023.09.22
3064 아랍의 봄, 미얀마 민주화운동 뒤에는 新패권주의가 있다 | 김정민 박사의 新식민주의 음모 1부 new John 1104 0 2023.09.22
3063 박지원 버러지새끼가 뉴욕의 하수인이지. newfile John 1329 0 2023.09.22
3062 일본 창녀랑 그 짓 하면 매독직빵이다. newfile John 536 0 2023.09.22
3061 한덕수 버러지새끼 출근하냐? 그럼 윤석열 탄핵 가야제. 한국인의 종특대로 빨리빨리 해야제. 7개월이면 충... new John 510 1 2023.09.22
3060 내 홍익표 씨발 새끼는 배신할 줄 알았다. 홍씨 집안 자슥새끼 말이다. new John 589 1 2023.09.22
3059 고덕이 망했다. 삼성이 만든 신도시. 11억에 샀는데, 이자만 500씩 내요. 부동산 아파트 이야기 입주권 분양... new John 917 0 2023.09.22
3058 국짐당 개자슥들이 매국노짓을 하는 이유. newfile John 501 0 2023.09.22
3057 일본에 선전포고 하면 합법적으로 매국노 새끼덜 처단할 수 있다. new John 897 0 2023.09.22
3056 서아프리카 새끼덜에게 무이자 차관 10조 주고는 극비리에 잠수함 기지 쳐 만들어서는 암초 밑에 수중 잠수... new John 1036 0 2023.09.22
3055 고민정 씨발 새끼 애미, 애비도 없는 버러지년이지 씨발. new John 1019 1 2023.09.22
3054 국힘 50년집권각인데 new 킹석열 845 0 2023.09.22
3053 고민정은 아나운서나 계속하지 2 new 킹석열 1150 0 2023.09.22
3052 개인적으로 아나운서나 연예인들은 정치안했음 좋겠다 new 킹석열 1025 0 2023.09.22
3051 외래종 버러지들 풀어놓을 때는 쉽지만 잡아서 살처분하려면 조까이 어렵다. new John 835 1 2023.0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