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20151110_210140.jpg

?

아니나 다를까 1번이 압도적이네요

?

저희 가정에는 흡연을 하는 사람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저는 흡연자의 권리도 중요하다고 생각하여 3번에 투표하였습니다. 지어진지 1년 가량 된 주상복합이라 충분히 3층 공원에 흡연자들을 위한 공간을 따로 조성해 줄 수 있음에도? 그 정도의 배려조차 해주지 못하는게 아쉽습니다






  • 아니 미게 무슨 국회의원 대통령 뽑는 것도 아닌데 이런 사소한 투표에서도 1번 뽑는 건 정말 단순한 버릇이 아니라 정신병 수준이네요. 무슨 나치 독일 때 무조건 하일 히틀러 하는 것과 지금 북한이 (아니 북한 초기) 모두다 찬성투표 어쩌고 하며 ㅈㄹ하던 것과 하나도 다를 게 없네요.
  • 불신지옥
    15.11.10
    우리나라 극단주의는 너무하다는 생각이 정말 많이 드네요.
    저도 비흡연자고 담배 냄새 정말 싫어하지만 살인, 강간하는 짓도 아니고 금연문화 조성되기 이전엔 잘만 지내다가 어느 순간
    마약처럼 규정짓고 흡연자들을 설 자리를 아예 싹쓸이 없앤다는 건..
    서울시가 하는 탄산음료 없애는 것도 웃겼습니다.
  • 아니 사람살다보면 여러사람있는데 저렇게 하는건 좀 그렇죠
    3번이 답인거 같은데. 걍 금연공간 한곳 만들어주면 되지.
  • 지옥
    15.11.10
    이동네도 몇달전 시행 압도적으로 1번이 우세함. 결국 피해안주려고 멀리돌아가서 피워도 눈치줌. 연기 반대로 가는거 뻔히보이는데 콜록콜록
  • 헬조선의 깊은밤
    15.11.11
    1번 내용을 일부를 금연구역으로 지정한다로 했으면 결과가 어떨지 궁금합니다
  • 저건 답변유도설문이 아닌지.

    ?

    설문항목을

    1. 단지 대부분을 금연구역으로 지정한다(단지 일부만을 흡연구역으로 지정한다)

    2. 단지 전체를 금연구역으로 지정한다

    3. 단지 전체를 흡연구역으로 지정한다

    라고 했으면 다른 결과를 얻었을 수도 있을?듯한.

  • 육헬윤회
    15.11.11
    그걸 떠나서 참여율 퍼센트가 이상한데?
  • ㅠㅠ
    15.11.11
    맞는말이네요
    참여율 169/499 *100 = 약34퍼
    단순 실수라 치고...ㅋ

    현재 1번 내용으로 과반수 참석 , 과반수 동의로 결정을 해야 할 듯.
    무엇봐도 소수의 흡연자 의견이 없다는게 안타까움.
  • hellrider
    15.11.11
    저렇게 해서 아파트 전체를 금연구역으로 했다고 칩시다

    그런데 지나가던 사람이 ( 방문자나 비거주자)담배를 폈어요. 그럼 어쩔건데요??????

    마찬가지로 거주자가 담배를 폈어요. 그럼 어쩔거죠? ㅋㅋ

    혹시 관리실에서 완장차고 나와서 두들겨 팰려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할랄라야
    15.11.11
    법으로 강제성도 없고 걸려도 관리사무소에서 벌금받아낼수도 없는데 뭐하러 저런걸 하나
  • hellrider
    15.11.11
    뭘해도 지옥화되어 돌아가는 나라답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지들끼리 죽어라고 싸우고 죽이고 그렇게 살겠구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28 0 2015.09.21
3062 일본 버러지새끼덜이 중공새끼덜보다 더 더러운 이유. 합성고기나 쳐 파는 개쓰레기 새끼덜. newfile John 910 1 2023.09.21
3061 벌어서 죄다 조세도피처에 박아놓는 희대의 사기공화국, 거짓말 공화국. new John 1085 1 2023.09.22
3060 이스라엘의 가짜 유대인 버러지새끼덜 내전준비 중이라고 칸다. new John 735 0 2023.09.22
3059 미국에 수출할 수 있게 해 놓고서는 조세피난처도 쳐 만든 미국 개새끼덜이 기만자새끼덜이지. new John 945 0 2023.09.22
3058 168-28=140 이지. 버러지들 그냥 국짐당 가게 해줘도 되지 씨발. 진짜 배신자는 박광온이다. new John 1092 1 2023.09.22
3057 국짐당=냉전안보파시스트+역외도피 재벌 하수인, 민주당=은행중심자본주의, 외국사모펀드 하수인. new John 564 0 2023.09.22
3056 아랍의 봄, 미얀마 민주화운동 뒤에는 新패권주의가 있다 | 김정민 박사의 新식민주의 음모 1부 new John 1104 0 2023.09.22
3055 박지원 버러지새끼가 뉴욕의 하수인이지. newfile John 1328 0 2023.09.22
3054 일본 창녀랑 그 짓 하면 매독직빵이다. newfile John 534 0 2023.09.22
3053 한덕수 버러지새끼 출근하냐? 그럼 윤석열 탄핵 가야제. 한국인의 종특대로 빨리빨리 해야제. 7개월이면 충... new John 508 1 2023.09.22
3052 내 홍익표 씨발 새끼는 배신할 줄 알았다. 홍씨 집안 자슥새끼 말이다. new John 589 1 2023.09.22
3051 고덕이 망했다. 삼성이 만든 신도시. 11억에 샀는데, 이자만 500씩 내요. 부동산 아파트 이야기 입주권 분양... new John 913 0 2023.09.22
3050 국짐당 개자슥들이 매국노짓을 하는 이유. newfile John 499 0 2023.09.22
3049 일본에 선전포고 하면 합법적으로 매국노 새끼덜 처단할 수 있다. new John 896 0 2023.09.22
3048 서아프리카 새끼덜에게 무이자 차관 10조 주고는 극비리에 잠수함 기지 쳐 만들어서는 암초 밑에 수중 잠수... new John 1035 0 2023.09.22
3047 고민정 씨발 새끼 애미, 애비도 없는 버러지년이지 씨발. new John 1016 1 2023.09.22
3046 국힘 50년집권각인데 new 킹석열 843 0 2023.09.22
3045 고민정은 아나운서나 계속하지 2 new 킹석열 1149 0 2023.09.22
3044 개인적으로 아나운서나 연예인들은 정치안했음 좋겠다 new 킹석열 1023 0 2023.09.22
3043 외래종 버러지들 풀어놓을 때는 쉽지만 잡아서 살처분하려면 조까이 어렵다. new John 833 1 2023.0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