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선 우울증의 이유로?노동시간핑계?역사핑계 대는데 통계 좀 잠깐 보자

?

?

i.jpg

?

멕시코 노동시간 헬조선과 삐까뜬다

?

20140508161711025.jpg

근데 멕시코가 삶의 만족도 우리보다 더 높다

?

영국에게 800년간 괴롭힘을 당했다는 아일랜드를 보자

?

GYH2015042400070004400_P2.jpg

?

80년도 아니고 800년간 영국에게 시달림 당하고 대기근으로 200만명 아사했던?아일랜드 행복지수 높다

?

?

여기가 괜히 헬조선이라고 부르는게 아니다






  • 국뽕, 꼰대들: 왜 자꾸 해외랑 비교하는데? 잘났다면 잘났지 뭔 말이 많아? 빼애애액
  • abraxas
    15.11.10
    경제 삼대 축이라는 동아시아 삼개국의 민낯.dopyo
  • 헬헬헬
    15.11.10
    중국이랑 일본은 저 도표에 없는데 왜그래..;
    그 두나라가 헬조선보단 나을꺼다
    물론 중국은 정보통제해서 알지를 못함 ^오^
  • abraxas
    15.11.10
    국가별 행복지수 봐바 일본 우리 바로 위고 중국 우리 위에 없으면 우리 밑이지
  • 아일랜드인들은 더 사람답지. 아일랜드 + 북아일랜드가 일명 현대 유럽 문학의 중심지라고 부르는 이유가 있지. 그들은 불행에서 완전한 행복으로 스스로 개조했지.

    ?

    서울에 살면 아일랜드인들한테 매번 절 해야지. 왜냐하면 그들은 완전한 백인들이니깐. 신에 가까운 존재들이다.

  • 어느 헬조센 신문이든 유독 일본과 비교질하려 드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72 0 2015.09.21
2990 내가 이나라를 제일 좆같아하는 이유가 2 new 에브리바디탈조센 1119 7 2015.11.12
2989 갈로우님 1번책 감사히 사서 볼게요 3 newfile 내가왜컴과를왔을까 1007 7 2015.11.12
2988 ㄹ혜 님과 함께 하는 나의 삶 (헬조선 인생 테크트리) 1 new Eclipse 1362 4 2015.11.12
2987 수능 망했다 ㅅㄱ 6 new 폴리스 1014 7 2015.11.12
2986 10여년쯤 전의 일입니다 고3일때 말이죠 .... 2 new 탈죠센선봉장 1223 5 2015.11.12
2985 사람목숨보다 차가 우선인 나라.. 3 new 우마이 1281 7 2015.11.12
2984 조선업 수렁에 빠진 경남…생산도·소비도 ‘곡소리’ 6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220 4 2015.11.12
2983 조선반도는 악귀 짐승들이 dominate하기에 정상적인 인간들이 살아 갈 수가 없는 곳이다 5 new nhchs 1110 2 2015.11.12
2982 헬조선의 대중심리는 다같이 우울해지자라는 좃같은 마인드임 7 new 살려주세요 1039 3 2015.11.12
2981 한국인의 생각이 담긴 책들 Vol.1 2 newfile 갈로우 1178 8 2015.11.12
2980 세브란스가 하면 아산병원도 한다 - 전국 최하위 전공의 기본급여를 향한 동참 2 new 헬조선탈조선 986 2 2015.11.12
2979 한국인들은 미국의 기부문화에 대해 어떻게 생각할까? 1 new 헬조선탈출의서막 1087 6 2015.11.12
2978 이번 수능은 종합적 사고능력에 중점을 맞췄다고? 10 new 헬조선탈출의서막 1081 5 2015.11.12
2977 한국에는 한국인의 생각이 담긴 책이 없다 2 new 헬조선탈출의서막 1018 4 2015.11.12
2976 헬조선의 노동법 넝마되는 꼬라지를 보고있자니 숨통이 막힌다 5 newfile 갈로우 1272 5 2015.11.12
2975 여기가 안 바뀌는 이유 지배층 피지배층 따로 분석 1 new 이민가리 1051 2 2015.11.12
2974 탈조선급 대기업.. 4 newfile 잭잭 1225 2 2015.11.12
2973 자유경제원에서 하는짓거리 3 newfile 갈로우 1016 2 2015.11.12
2972 미국 재향군인의 날을 보면서 대한민국 군대에 대해서 다시 생각해본다. 2 new 민좆의영광 1168 1 2015.11.12
2971 우울하면 안우울한게 거추장스럽고 어색하게 느껴진다 new 살려주세요 844 2 2015.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