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심영의짜씩
15.11.09
조회 수 1086
추천 수 3
댓글 2








아 심심한데 일베츙들이나 사냥해볼까? 대갈통 깰 삼단봉 존나 좋은거 있고 (x9 asp존나튼튼함) 네다홍이나 이기야를 대신 ?말못하게 성대자를 토마호크 도끼랑 콜드스틸 특수부대삽도 있고 31cm짜리 콜드스틸 단검도 있고 사시미 몇개랑 카타나에 대나무 지지대 버려진걸로 ?슬레이어의 상징인 택티컬 죽창도 색칠해 한쌍 만들었고 이제 광화문같은데 콘서트하거나 세월호 먹방같은거 ?할때 옹기종기 모여있을때 터트려 통구이 만들 애비연합이 환장하는 가스통과 휘발류는 없고 ㅅㅂ 총기 완전 자율화하면 미니건이나 중기관총 저격총 사다가 설치하고 있는 그자리에서 벌레들 바로앞에서 난사할꺼임. 개이득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73 0 2015.09.21
2935 헬조선을 있는 그대로 보는게 속편하다 1 new 살려주세요 1201 3 2015.11.11
2934 역시 오늘도 만인에 대한 만인의 투쟁을 느끼며 살아간다 3 new perioecoe 1232 7 2015.11.11
2933 헬조선의 공돌이... 1 newfile 잭잭 1213 9 2015.11.11
2932 헬조선의 외교관놈들 12 newfile 싸다코 979 6 2015.11.11
2931 11월 14일 대규모 집회가 있는데 그날 대통령은 해외가네요. 8 new 조세니스탄 1134 3 2015.11.11
2930 저희 아파트에서 단지내 금연구역 지정에 관해서 설문조사가 있었습니다 11 newfile 열심히발버둥 1130 4 2015.11.10
2929 어쩌면 3 new gnothiseauton 1111 5 2015.11.10
2928 헬조선인들의 신..........ㅋㅋㅋ 6 new 개방서 1031 8 2015.11.10
2927 난 앞으로 이곳을 국가로 칭하지 않겠다 10 new 일뽕극혐 1055 7 2015.11.10
2926 흙수저들 대동단결하면 엎조선이 불가능한 일은 아닙니다 16 new 열심히발버둥 1022 3 2015.11.10
2925 나치와 헬조선의 차이...... 11 newfile 헬리퍼스 1062 6 2015.11.10
2924 인서울 대학나오면 초봉2500이상에 취직되나요? 9 new 주입식교육시발 1205 3 2015.11.10
2923 고3 인생 상담좀 13 new 폴리스 1153 4 2015.11.10
2922 x9 삼단봉 리뷰 6 new 심영의짜씩 1652 9 2015.11.10
2921 일단 대학이나 처가라? 6 new 심영의짜씩 1117 6 2015.11.10
2920 기술이민 3 new 심영의짜씩 1065 2 2015.11.10
2919 댓글들 수준이 참 헬스럽다 5 new 할랄라야 1144 5 2015.11.10
2918 헬조선의 문제점은... 2 new 양송이스프 884 4 2015.11.10
2917 한국인의 정체성 말이지만 55 new Delingsvald 1100 6 2015.11.10
2916 사망자 79% 화장...수도권은 시설 부족 .. new 진정한애국이란 983 2 2015.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