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오딘
15.08.02
조회 수 1029
추천 수 3
댓글 0








헬조선의 주특기 : 이중잣대

핼조선은 이중잣대가 죽이지. 나는 바담풍 했지만 너는 바람풍이라 해야 한다... 이런 사고방식들.

나는 100% 똑바로 살지도 못했으면서 남에게는 100% 똑바로 하기를 강요하는 것들...

남이 바람풍을 못하면 죽일놈으로 매도하는 것.

내가 못하면 남이 못해도 이해하는게 상식인데, 헬조선에는 그런 상식이란게 없다. 내가 잘하더라도 남이 못하는 것을 함부로 비난하면 안된다는 생각을 하는게 상식인데... 헬조선은 ㅋㅋㅋ

헬조선은 이런 게 있다.?특히 시골이나 못사는동네들일수록 그따위 x같은 이중잣대가 심한 편임.

특히 상대방이 나이가 어리면 가정교육까지 들먹이면서 문제삼는다. 어차피 시골이나 못사는동네 대부분 편부, 편모가정, 이혼 불륜 사별 재혼, 부모가 있어도 있으나 마나한 부모들 = 먹고살기 힘들다고 자식들에게 무관심한 부모들... 그런 부모들이 태반인데

그리고 그 부모들부터가 가정교육 개판치고 자라난 쓰레기들인데, 꼴에 남의 가정교육을 입에 담는다는 것이다.



시골이나 못사는 동네들 보면 당장 부모부터가 개족보거나, 조상 3대까지만 거슬러 올라가도 개족보인 집이 수두룩하다.?

심하면 가까운 친척중에 전과자 있는 집도 은근히 많고.

어쩌다가 시골까, 못사는동네까로 흘러갔는데

암튼 핼조선의 가장 보편적인 문화는 바로 이중잣대라는 거다. 나는 바담풍 하지만 너는 꼭 바람풍이라 해야 한다! 안그러면 너는 죽일놈!?

내가 못하면 남이 못해도 이해하는게 인간에 대한 배려인데, 헬춍들에겐 그런거 생각할 능력 자체가 없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449 0 2015.09.21
703 막장 일본사회의 막장 술. 스트롱 제로. 1 new John 959 1 2025.06.14
702 민주당이 정권을 잡으면 집값이 오른다. 이재명 개새끼도 또 그 지랄. 2 new John 1076 1 2025.06.14
701 미국 븅신새끼덜 우크라이나, 이스라엘 양면전선 개전. 1 new John 1156 1 2025.06.16
700 미국 병신새끼덜이 패권소실하면 혁명으로 갈아엎고, 부채 5천조는 그냥 슈킹해야 됨. 5 new John 1094 0 2025.06.16
699 한국의 원전이 안 되는 이유는 친미파 개새끼덜 때문이지. new John 896 0 2025.06.16
698 위성락, 김현종 요런 개새끼덜이 올라오는 꼬라지를 보면 민주당도 이제 유산계급정당이 된 지 오래다. new John 1051 0 2025.06.17
697 이스라엘 개새끼덜 테킨트 드론 자산 미리 침투시켜놓고 선빵친거 이제 그 자산은 고갈됨. new John 916 0 2025.06.17
696 국힘과 민주당 둘 중에 먼저 중공에 팔아먹는 놈이 임자다. 1 new John 988 0 2025.06.17
695 미국이 망하면 헬조센은 러시아쪽에 붙게될 가능성이 높다. new John 1176 0 2025.06.17
694 부동산 등기는 형식주의이다. 한마디로 조까튼 거짓말 개지랄로 점철되어도 할 말 없다는거. new John 952 1 2025.06.18
693 북한은 쿠르스크 복구를 위해서 건설노동자 5천명을 곧 러시아에 파견한다고 칸다. newfile John 1080 1 2025.06.18
692 한국에서 마약 판매상이 된 사람 보면 new 노인 1089 0 2025.06.19
691 미국이 남괴군 공군에 A-10기를 공짜로 준대도 못 받는 이유=한국 원전에 농축우라늄 오메르타를 맹그는 이유. 1 new John 970 0 2025.06.20
690 개빈 뉴섬이 주전충이 될 수 있냐가 관건. new John 968 1 2025.06.20
689 창고형 약국이 어째서? new 노인 1047 0 2025.06.21
688 현재의 양당괴뢰 개새끼덜은 1945~1948년 공간사에서 Toppling Korea(한국 전복) 미션에 동참했던 더러운 괴... 1 newfile John 1211 0 2025.06.21
687 또람프 병신새끼 다급하니까 이란에 2주 뒤에 들어간다고 지랄. 2주는 또 뭐다냐? new John 1094 0 2025.06.21
686 똥푸산 브니엘예술고등학교 보지년 세마리 동반자살. new John 945 0 2025.06.22
685 창녀는 미국이지. 미국은 보지를 팔아야 사는 나라이다. new John 1048 0 2025.06.23
684 트럼프 측근 병신새끼덜은 죄다 네타냐후한테 매수당했지. 뻔하지 뭐. 1 new John 948 1 2025.06.24